[뉴해랑호(낚시전용선)] 11월30일 뉴해랑호 쭈꾸미 조황

  • 뉴해랑호
  • 0
  • 7,446
  • 글주소
  • 11-30

오늘도 참 애매한 하루였습니다.


아침 나절 잠깐 반짝 잘 나오다가 계속 이삭줍기를 하고 다녔습니다.


바람도 적고 해도 뜨고 어제까지의 조황을 볼때 분명 나올만한 날인데도


오전중에 참 한가한 시간을 보냈네요..^^


다행이 오후에 점점 나아지더니 간신히 어제만큼? 


아니 조금 더 나은 조황으로 마감하였습니다.


어제보단 나을 꺼라고 장담을 해놔서 맘을 졸이긴 했는데 


그래도 용왕님이 저를 보호하사..ㅎㅎ


전체적으론 최저 2킬로대 몇 분 나머지분들은 기본 3-5킬로는 다 잡아가시 듯 합니다.


1등은 8킬로 잡으신 분이 계시는데 


참.. 이게 사기조황 올리는 듯한 기분이 드네요...ㅎㅎ


워낙 초고수시라 잘 잡으시리라 생각은 했는데 거의 배이상을 잡으시네요..


좋게 생각하면 쭈꾸미가 없는게 아니라는게 증명이 된건데


쭈꾸미가 그만큼 예민해서 실력차이가 크게 나는 거라고 생각해야 할 듯 합니다.


요즘 바다가 주는 만큼이 워낙 예상하기가 힘들긴 합니다만 


오늘 오후 조황만 보자면 내일은 좀 더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


물때도 오늘보다 좋은 만큼 내일은 많이 건져가셔서 


내일 오신 분들도 웃으면서 돌아가셨음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 오신 분들도 고생많으셨구여... 편한 밤 되시길....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55

9월15일 대성1호 쭈구미조황

꾸준히 나와 주는 하루였습니다만씨알이 작아 130마리가 3.4키로 정도였고 못잡는 분은 100여마리 잘 잡으신 분은 200마리정도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15 8,417
154

9월15일 해성호 쭈꾸미조황

오늘은 한마리.한마리 장인정신으로올려주시느라 고생 많은 하루였읍니다열심히들 잡아주시느라고생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15 7,641
153

9월15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오늘은 아침부터 꾸준히 잘나와준 하루였습니다.단지 오랜만에 쭈꾸미낚시에 접하다보니 개인간의 편차가 너무 심했습니다.그래도 오늘 갑오징어도 많이 나왔고 모두 만족한 하루였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15 8,110
152

9월 15일 진영호 쭈꾸미 조황

조사님 모시고 쭈꾸미 낚시 다녀왔습니다. 

진영호선장 09-15 8,057
151

9월14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대사리 마지막날이라고 할수있겠군요그나마 대사리기간중 물이좀 약해셔서 할만할것같았는데힘든하루였습니다안좋은 물때 안좋은 날씨에 열심히낚시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14 8,915
150

9월 14일 진영호 쭈꾸미 조황!

센물여 열심히하신 조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진영호선장 09-14 7,681
149

9월13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대사리기간이 지나가고있습니다점점 조황이 좋아질것같은데요^^내일까지는 아직 물이쎕니다~그래도 열심히 잡고올께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13 8,473
148

9/13일 진영호 쭈꾸미 조황!!!

오늘 단체 손님모시고 쭈쿠미 낚시 다녀왔습니다. 대다수분이  낚시의 경험이 전무한 상태에서 충분히 training후 낚시를한 결과의 조황입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진영호선장 09-13 8,792
147

9월13일 해성호 쭈꾸미조황

물센날 잡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읍니다작아서 아숩지만 갑이는 좀 봤네요....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13 8,331
146

9월12일 해성호 주꾸미조황

안좋은 물때에 다행이 날씨가 좋아 조금잡고왔네요^^ 

해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12 8,238
145

9월11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깜짝~놀라셨죠?? 죄송합니다 첫낚시2분포함 4명의가족 조황입니다^^즐겁게 놀다가셨네요~오늘은 대사리기간중 물이 가장쎈날+바람도 쎈날 =꽝치기좋은날^^;;그래도 열심히 돌아다니고열심히 줄잡고 해서 겨우 조금씩잡고왔습니다첫낚시분들도 많이있었는데요그래도 조금씩은 잡아가셨습니다오늘손맛보시고 감좀 많이 익혔으니다음에 오실때에는 많이 잡으실꺼에요^^오늘 ktv촬영이있었는데 큰불편함없이 마무리되어 다행이고협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11 8,613
144

9월10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자세한조황은 블로그로 놀러오세요^^ 오늘 대사리 물이 장난아니네요~그래도 열심히 포인트이동하고 열심히 잡아주신 덕분에안좋은 물때에 괜찮게 잡고 왔습니다^^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10 8,249
143

9월 9일 진영호 쭈꾸미 조황!!!

1년만 쭈꾸미 낚시하신다고 기대에 가득차서 오신  조사님을 위해서 열공 다하여 배질했습니디ㅡ  

진영호선장 09-10 8,234
142

9월9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은 쭈처음하시는분도있는 단체9분과매년 찾아주시는 클럽씨 황금고객분과매주일요일 월요일찾아주시는 뉴대에서는반연예인인 김장익님 ㅋㅋ 과저번주 첫쭈낚시하시고 쭈낚시에 푹빠지신김장익님 지인분등물때는 안좋았지만 그래도 열심히잡아주셔서좋은 조황으로 입항했습니다^^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09 8,276
141

9월 8일 진영호 쭈꾸미 조황

쭈꾸미 조황입니다. 사리물이라 기대에 만족하지는 못했습니다. 

진영호선장 09-09 8,010
140

9월8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자세한조황은 블로그로 놀러오세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08 8,715
139

9월 8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하루쉬고 출조를 나갔는데 조황 변덕이 심하네요. 개인간의 편차도 심하구요.바람속에서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그래도 재미있는 낚시를 하고 왔네요.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08 8,558
138

9월7일 해성호 쭈꾸미조황

바람이 대박입니다 하.지.만.울 조사님들 열심히 해주셨읍니다센 바람에 고생 많으셨읍니다열심히~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07 9,082
137

9월 7일 진영호 쭈꾸미 조황

오늘도  모진 풍파와 열공한 결과입니다. 조황은 기대에 못미치네요. 

진영호선장 09-07 7,694
136

9월7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쎈바람에 고생많이하셨습니다~자세한 조황은 블로그로 놀러오세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07 8,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