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152

5월23일 뉴궁리호 참돔조황

  안녕하세요~ 금일 뉴궁리호를 대신해서 참돔조황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오전에 조사님들이 많은 입질을 받았는데요.... 대부분 털렸슈~" 라는 뉴궁리호 선장의 한탄을 들었습니다.히트는 많이 받은 반면 랜딩에 성공하지 못하신 조사님들이 대부분이서 아쉬운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특별히 아버지와 아들조사님이 처음으로 타이라바에 도전하셨는데 아들만 한 마리 올리고 아버지는 3마리랜딩 중 떨어져 참으로 아쉬웠습니다.타이라바는 드랙조절이 중요한 낚시이고 최소한 쇼크리더 정도는 맬 수 있도록 약간의 공부는 필요할 듯 합니다.금일 황금뱃지 받으신 김영준조사님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내일은 저도(뉴궁리호 선장) 이를 갈고 리벤지하겠습니다^^;"다음주 화요일(26) 타이라바 초보분들이 배우실 수 있도록 조PD승선합니다." 

Hot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조PD 05-23 123
1151

5월22일 대성1호 참돔조황

 

Hot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5-23 294
1150

5월22일 뺏지이벤트 주인공 인증

안녕하세요? 오늘 5월 22일!!!! 뺏지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오늘 대성1호 며리님, 박원님 비롯해 많은 선수분들 타셨는데,역시 상복 있으신 우리 복만이님!! 이 뺏지의 주인공이 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Hot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22 218
1149

5월 21일 대성호 다운샷조황

오늘은 멀리서 처형과,형님,조카둘이 놀러 온다고해 가족 낚시를 다녀왔습니다난생처음 낚시라는것을 저 대문에 처음 접해보는 형님과 처형...ㅋㅋㅠㅠ 밤 늦게 까지 일을 하시고 새벽 3시에 저희집에 도착하셔 1시간 주무시고 배로 출발 승선명부 작성하고 배로 이동 배를 본 첫마디  우와~~~~ㅋㅋㅋ 배에 승선해 릴 사용법 낚시하는 방법 가르쳐드리고(채비는 제가 다~~~~해드림...힘들어 죽는줄) 드디어 출항합니다 6시...첫 포인트 흘리고 또 흘리고 고기가 안잡히자 하시는말씀 (우리가 못하는거..고기가 없는거...ㅠㅠ) 물때부터 암튼 제가 알고있는 모든것을 설명해드리고 이제 좀 광어가 나오려나 했는데 처형 너무 피곤하셨는지 1시간 낚시하고 완전 꿀잠 주무심...큰 조카역시 완전 꿀잠...ㅠㅠ 그렇게 1시간이 흐르고 형님이 낚시대랑 씨름을 하고계셔 가보니 광어가 헉 잡은 형님이 더 당황해서 들어뻥을...ㅠㅠ 빠이빠이~~광어야 얼추봐도 5짜 이상이던데...그렇게 첫 고기랑 이별을 ㅠㅠㅠ 제가 안가르쳐줘서 몰랐다내요...ㅠㅠ 그래서 다시교육을 잡으면 무조건 히트 소리치시라고 그러 자 갑자기 히트~~하시는거 아니에요..그 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큰거 잡으셨죠~~ㅋㅋㅋㅋ 그후로 얼마에 시간이 흐르고 두번째 광어와 우럭이 올라오내요~ 그리고 점심을 먹으려고 처형과 조카를 꿈나라에서 소환하여 점심을 먹고 1시30분에 들어가자 하시어 한번만 더 해보고 가자 했는데 처형이질부 바닦에 걸린거 같에 그래서 가보니 고기 였습니다 처형 급 당황 형님 천천히 감아요 천천히 천천히~~~드디어 모습을 드러냐는 광어해맑게 웃으시며  얼마나 좋아 하시던지~`ㅋㅋㅋ 부러운 형님 나도 한장 찍어줘구명조끼는 제꺼 입으시고 폼은 선수인데 ...실력은....ㅋㅋㅋ 이렇게 마무리 하고 2시30분에 입항했내요~형님과,처형이 가시면서 저한테 너무 고맙다고 바다보며 스트레스 확 풀고 너무 잘 놀다 간다고 하시는데 그 소리를 듣는순간 저도 많이 행복했답니다 대성호는 언제나 우리 조사님들을 아버지 같이 형님같이 동생같이 또는 친구같이 우리 가족같이 생각하며 최대한 생활속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그러니 어복은 용왕님께 맡기고 낚시와 자연을 즐기시며 행복한 낚시를 하시길 바랍니다 노력 하겠습니다 대성호에 승선 하신 모든 조사님들께 선장이 직접 광어 잡는 법을 교육 할 것이며 낚시 도중  1:1 맞춤 교육을 진행합니다(그럼 줄은 누가잡고 배는 누가 움직이냐구요?  궁금하시면 낚시 하러 오세요~~~)오늘 보다는 내일이 내일 보다는 모래가 하루 하루 더 노력하여 발전하는 대성호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Hot +1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5-21 436
1148

5월20일 뉴대성호 다잡아외수질조황

오전내내 힘든날~그나마 농어가 조금나와주고 대광어9짜가나와줘서 분위기 업~!!생애첫농어분들5분 축하드립니다^^9짜 광어 축하드립니다^^생애첫물고기를 개우럭잡으신분 축하드립니다^^혼자6농어잡으신분 축하드립니다~힘든상황에서 클럽씨피싱조사님을위해같이즐겨주신 뉴해랑호선장님 뉴해랑호사무장님대성호선장님 남당댁 대사무장조pd감사합니다^^   

Hot +3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5-21 465
1147

5월20일 대성1호 참돔조황

아침부터 꾸준히 나오네요.털리기도 많이 털리고...모두들고생하셨습니다.

Hot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5-20 340
1146

5월20일 뺏지이벤트 주인공 인증

안녕하세요^^ 뺏지 이벤트 인증 특파원 오늘도 남당댁입니다.오늘은 뺏지 인증 현장에 나가보았는데요!참 스팩타클하고 다이나믹한 하루였습니다.자세한 내용은! 토요일에 올라올 뉴대 영상 확인하시죠!자! 오늘 뺏지주인공은? 오늘 뉴대성호 탑승하신 양태환님과 팀 일행 두분이십니다.! 왜 한광어에 두명이냐구요???두분동시 히트, 한분 털리시고 양태환님이 끝내 9자 광어 올리셨어요, 뜰채질하다 한번 털린 대성호 선장님 식겁했쥬? 하지만 옆에서 양태환님 훅으로 재 뜰채질! 갑진!! 93센티 광어 나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하루전 급 출조하신 이승수님!!! 오늘 1센티가 더 컷더라면 대물 참돔 뺏지1 + 배1등 1 해서총 2개 가져가실 수 있었는데ㅜㅜ 정말 아쉽습니다!!!  그래도 축하드립니다.^^

Hot +2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20 337
1145

5월17일 해성호 중외만우럭 조황

 

Hot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5-20 267
1144

5월16일 해성호 중외만우럭 조황

하루종일 해무 속에서 고생 많으셨읍니다 

Hot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5-20 158
1143

5월14일 뉴대성호 첫 출조영상(대광어 히트)!

​안녕하세요~ 클럽씨 조PD입니다. 지난 14일 9.77톤 신규 대형 건조선인 뉴대성호가첫 출조를 다녀왔습니다. 종목은 생새우 외수질다~잡아!!첫 출조에 86cm 대광어를 히트! 대!박!사!건!아래 링크에서 영상으로 만나세요. 클릭!!https://youtu.be/z_x_z8lip0Qhttps://youtu.be/z_x_z8lip0Q 신조한 뉴대성호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1편 : https://youtu.be/6WnvsaxEiJE2편 : https://youtu.be/jHivuqLhIZU 용진호 광어 다운샷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https://youtu.be/Q7Q5kX-c_hM 대성1호 참돔타이라바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https://youtu.be/p_5yZscB0fU  

Hot 뉴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5-19 267
1142

5월 17일 대성호 다운샷조황

오늘은 소님 13분중 초보님 다수를 모시고 다녀왔습니다어제 보다 날씨가 좋아서 기대를 했건만...어디를 가도 시원한 입질은없고 한마리 한마리 힘든 하루였습니다거기에 털린 건 어찌나 많은지 잡은거보다 털린게 더 많은 하루였던거 같습니다우리 조사님들도 많이 힘드셨을거라 생각하는데 그래도 열심히 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는지모두 돌아가실때 인사도 해주시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대성호에 승선 하신 모든 조사님들께 선장이 직접 광어 잡는 법을 교육 할 것이며 낚시 도중  1:1 맞춤 교육을 진행합니다(그럼 줄은 누가잡고 배는 누가 움직이냐구요?  궁금하시면 낚시 하러 오세요~~~)오늘 보다는 내일이 내일 보다는 모래가 하루 하루 더 노력하여 발전하는 대성호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날씨: 흐림물색: 맑음바람: 서풍조황: 광어 8리(1리 방생)  (숏바이트 조금..털림...ㅠ) 4짜우럭 여러마리웜 색상: 레드,워터멜론​P.S: 스피닝릴,장구통릴,전동릴,우럭대...가져오시면 저.....ㅠㅠ  

Hot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5-18 334
1141

5월17일 대성1호 참돔조황

 하루만에 상황이 많이 변했습니다조류도 안가고 ..... 오전엔 흐리고...입질도 약하고.....전일엔 이동을해서 더잡을수 있는고기를 못잡았고.당일은 그래서 이동을 안하고 버텼건만 도통 나오지를 않네요.ㅜㅜ고기는 바닥에 있는데 도통 물지를 않습니다.그래도 열심히 낚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의 뺏지 이벤트 주인공은 네분이 한마리씩 잡으셔서 그중 제일큰참돔을 잡으신 민병오님이십니다.축하드립니다.

Hot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5-18 338
1140

5월17일 뉴대성호 외수질단체조황

매너좋구 즐거운낚시하시는 백인철님독배 출조다녀왔습니다^^어제와다른 바다상황으로 광어낚시가힘들듯하여어초낚시로 잔잔하게 손맛보시고왔습니다^^나가실때 한분한분 인사해주셔서 너무감사했습니다다음 백인철님독배출조예정인데 그때는 리벤지~!!

Hot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5-18 342
1139

5월17일 대양호 외수질 조황

 

Hot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5-17 392
1138

5월17일 동백호 중내만우럭 조황

안녕하세요?등업안된 동백호 선장님 대신해서 조황 올려드립니다^^ 오늘 4분 모시고 우럭 다녀왔습니다! 

Hot 동백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5-17 332
1137

5월17일 뺏지이벤트 주인공 인증

안녕하세요!오늘도 이벤트는 계속된다!17일 뺏지주인공입니다!뺏지 주인공은 나야나!나야나! 뉴궁리호 승선하진광어대물 타파 & 참돔 사이즈 최덕찬, 조영미, 김기영 님 이십니다.^^  대성1호 승선하신민병오님! 축하드립니다.(광따 출조하시다가 참돔가시더니 바로 장원~?)  뉴대성호백인철님 팀 김기식님입니다.^^  축하드려요!!   ​대성호 승선하신 양승훈님 팀입니다.!!!  뉴해랑호 이주원님이십니다.^^  축하드립니다.!!!! 

Hot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17 321
1136

5월 17일 뉴해랑호 중외만우럭 조황

낚시는 즐겁게..^^근데 선장의 입장에선 그게 쉽지가 않네요..어제 보다 좋을 줄 알았는데 꼭 사람의 생각대로만 되지는 않습니다..물이 너무 안가다 보니 이리 끌고 저리 끌고...조사님들 고생 많으셨을텐데 웃는 낯으로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Hot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5-17 309
1135

5윌16일 대성1호참돔조황

 

Hot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5-17 320
1134

5월 16일 뉴해랑호 중외만우럭 조황

또 같은 얘기의 반복.. 주말은 역시나 날씨가 안좋네요..ㅎㅎ바람도 차고 해도 뜨지 않고 어제까지 불던 심한 바람과 해무의 영향으로기대하던 대박은 오늘도 나오지 않았습니다.물때도 좋고 수온도 올라서 오늘쯤은 좋은 조황이 오르지 않을까 했는데..아침부터 안개비와 해무가 끼구.. 오후부터는 바람의 영향으로 물이 거의 움직이질 않아서 오후엔 놀래미만 줄기차게 잡다가 왔네요..더 열심히 노력하고 하늘이 도와주셔서 얼렁 저도 흐믓 조사님들도 흐믓한 하루가 왔음 좋겠습니다..^^오늘 오신 조사님들도 고생많으셨구여..감사했습니다...^^아.. 바다는 아직도 바람이 차답니다.역시나 복장.. 단디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Hot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5-16 300
1133

5월16일 뉴대성호 다잡아외수질조황

두번째출항이군요~~출발은 좋았는데 후반전에 망했군요~~광어잡고 우럭잡고 놀래미는 수두룩농어는 실패~ 후반전에 대광어랑농어만 좀나와줬으면 만족할만했을텐데 아쉽습니다다잡아외수질로 만족을 드릴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ot +2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5-16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