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린호는 잼나게 다녀왔습니다
오전부터 따박따박 나와주어 기분이 좋았네요
끝날때까지 따박따박 나와주는 쭈~
어제도 좀 나와주지 ㅜㅜ
오늘은 대사리에 남풍이기에 일찍 마무리하고 입항했네요
오늘의장원 김*현님 축하드립니다
4인 조사님 조황 입니다
10분 조사님조황 입니다
8인조사님 조황 입니다
6인조사님 조황 입니다
6인 조사님 조황 입니다
6인 조사님하고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