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린호는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오전부터 따박따박 잡다가 점심이후에는 줍줍~!!
끝날때까지 낱마리로 줍줍하며 다녔네요
오늘 고생하신 울 조사님들 수고하셨습니다
오늘의 장원 봉*정님 축하드립니다
오늘의 간식 감사합니당~
4인 조사님 조황 입니다
10분 조사님조황 입니다
8인조사님 조황 입니다
6인조사님 조황 입니다
6인 조사님 조황 입니다
6인 조사님하고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