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9월 17일, 18일, 19일 대성호 주꾸미 조황입니다~

  • 대성호캡틴
  • 0
  • 960
  • 글주소
  • 09-19

오늘도, 어제도, 그제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일단 조황을 제 날짜에 올리지못해 죄송합니다


17일은 간만에 친한 지인들과 식사 자리가 조금늦은 시간까지


이어져 조황을 못올렸네요...


생애 첫 주꾸미 낚시하신 저에 지인 이@수님 160수 축하축하~



17일 장원 김@철님308수 축하드립니다




 


18일 야......이날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너무 힘든시간을.....


피딩타임에 스크류에 줄이 단단히걸려 1시간반동안 


아 정말힘들었고 우리 조사님들께 많이 죄송한 하루였네요


낚시 마치고 복귀하는데 제네레다 벨트와 해수 벨트가...ㅠㅠㅠ


항에 입항하여 밤 10시반까지 작업하느라 조황을 못올렸구요...ㅠㅠ


피딩시간을 놓처 많이잡지못했네요



18일 장원 최@범님 264수 축하드립니다~










 



19일 오늘은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첫 포인트를 조금 멀리잡고 출발 포인트에 도착했는데


아직 물때가 안돼서 조금 기다렸고 물때시간되니


한두마리씩 나오던 주꾸미가 갑자기 준 느나 그러다 느나느나~



물때시간이 끝이나서 오천항에 들어가 주유하하고


다시 낚시시작 따박따박 준느나~그렇게


오늘도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오늘장원 김@형님 305수 축하드립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5635

11월19.20.21일 오늘의 장원

11월 19일 뉴대성호 양한성님11월 19일 블루원호 안재홍, 나근장, 경민지(명예)님11월 20일 뉴대성호 이국재님11월 22일 뉴대성호 이혜진(명예) 김남균님11월 21일 수나2호 이승학님 11월 21일 블루원호 김은철님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11-25 861
5634

11월24일 수나2호 주꾸미 조황사진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11월24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7분 모시고 주꾸미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11-24 1,216
5633

11월24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많이 잡게해드려야하는데 그러질 못했습니다사과드립니다~~날씨도좋지않아 포인트도 한정적이라 많이힘들었네요내일 기상악화 하루쉬고 모레출항부터는물때도좋아지고 하니 다시한번 잘잡아보겠습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24 1,288
5632

11월23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안녕하세요, 뉴대성호입니다. 오늘은 남풍이 너무 강해서운전하기도 어렵고낚시하기도 쉽지 않은 상황이라최대한 안전한 포인트에서목표마릿수만큼 잡고 입항했습니다.찾아주셔서 감사드리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11-24 1,264
5631

11월23일 수나2호 주꾸미 조황사진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바람과 너울이 심해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11월23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주꾸미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11-23 1,188
5630

11월22일 대양호 주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1-23 1,093
5629

11월22일 블루원 주꾸미 조황

어제보다 조금 더 나와주었네요100수오버 2분평균 50~80수정도 하셨네요수고하셨습니다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11-22 1,285
5628

11월 22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도 마린호는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아침 첫포인트에서 잘나와주었는데 사정이있어 이동 다음 포인트에서도 잘나와주네요 오전 잘잡고 오후에 좀힘들다 다시 따박따박 잡고 밀당의고수 쭈꾸미와 사투후 마무리하고왔네요 오늘 장원은 120수하시고  평균 40~70수 하셨네요오늘의 장원 김*현님 축하드립니다 오늘의 간식 감사합니다 

마린호
마린호선장 11-22 1,144
5627

11월22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아침에는 뭔가 안맞는지 못잡아서 삐끗삐끗~~그후에는 꾸준히잡아서 잘잡고 들어왔습니다반정도는 100수오버장원분들은 140수오버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22 1,351
5626

11월21일 블루원 주꾸미 조황

어제 갑작스레 잡힌 출조걱정을 가지고 출항~생각보다 잘 나와주네요목표 장원100수 평균 50~60이 목표였으나조금 더 잘나와주었네요장원은 130여수~ 100수오바 2분평균 70~80여수 잡으셨네요수고하셨습니다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11-21 1,242
5625

11월 21일 수나2호 주꾸미 조황사진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11월21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주꾸미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11-21 1,283
5624

11월21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몇일간 잘잡았지만 오늘은 힘든 하루였네요일찍들어가자시는분 일찍접으신분 어쩔수없이 일찍 정리하였습니다100수오버 간신히하고들어왔네요죄송합니다 오늘은 도통 뭐가 안맞네요~내일은 심기일전히여 잘잡아보겠습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21 1,237
5623

11월20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홭

사리기본조황하고 들어왔습니다바람이불어서 어제보다는 떨어지네요내일 블루원호 수나2호 자리있습니다놀러오셔도좋을듯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20 1,428
5622

11월 20일 수나2호 주꾸미 조황사진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11월20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번개로 5분모시고  4시간  짬낚시.주꾸미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11-20 1,318
5621

블루원 11월19일 주꾸미 조황

11월 맞는거죠...?100수 목표로 출항했는데첫 포인트부터 잘나와주네요물론 뜸한 시간도있지만문꾸미로 너무 잘나와준 하루였습니다15분중 7분이 100수를 넘겨주셨네요장원은 마린호 경선장님이 170로 장원~고생하셨습니다~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11-19 1,311
5620

11월19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100마리를 목표로 걱정스레 나갔다왔는데왠일? 장원은 220수(12키로)대부분 100수오버를 훌쩍넘게 잡아주셨네요씨알도 평균18마리에 1키로 큰넘들이쌍걸이로 자주올라왔네요졸업식한번 오셔야겠네요^^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19 1,528
5619

11월16일 대성1호 주꾸미 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1-19 1,782
5618

11월16일 대양호 주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1-17 1,165
5617

11월 16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갑오징어 출조를 취소하고 주꾸미출조를 다녀왔는데기존 갑오징어 예약손님들도 많이계셔 갑오징어어병행왕 주꾸미잡고 잘놀다왔습니다~오늘도 우리 손님들 고생많으셨습니다 ~~~대성호는 12월 5일까지 주꾸미출조하고 12월 6일부터다잡아 출조합니다~~~날씨만 좋으면 무조건 출조합니다~11월 광어다운샷을 나가고싶은데 사무장 없이 혼자나가는게 무리라 생각들어 출조를 못하고있네요...죄송합니다...ㅠ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11-17 1,273
5616

11월16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안녕하세요. 뉴대성호입니다. 오늘은 내만에서큰 씨알의 주꾸미만노렸습니다.조사님들께서 잘 잡아주셔서마릿수는 조금 아쉬울지 몰라도지퍼백 가득가득 채워가셨습니다.100수이상 다섯분, 감사합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11-16 1,4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