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린호는 즐겁게 다녀왔네요
오전에 조금씩 잡다 물이바뀌고부터 반느나? 수심이깊어 올리는데 오래걸려서 반느나? 점심 이후까지 계속 잘잡다 다른포인트도 잘나온다고 가봤는데 거기도 수심이 깊은곳이라 손님들 올리시느라 고생하셨네요
오늘 바람과 너울에 넘 고생하셨습니다
오늘의 장원은 김동일님 축하드립니다
4인 조사님 조황 입니다
10분 조사님조황 입니다
8인조사님 조황 입니다
6인조사님 조황 입니다
6인 조사님 조황 입니다
6인 조사님하고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