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쌀쌀한 기온에 바람과 너울까지 보였지만 각 포인트 마다 조사님들께서
드문드문 보이는 주꾸미에도 최선을 다해 주신 덕에 어제 보다는 조금 나은 조황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각 포인트마다 꾸준히 주꾸미를 올리신 임철용 조사님께서 오늘 뱃지의 주인공이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승선하신 조사님들 모두 고생 많으셨고 너울과 바람에도 최선을 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한 귀가길 되시길 바랍니다.
4인 조사님 조황 입니다
10분 조사님조황 입니다
8인조사님 조황 입니다
6인조사님 조황 입니다
6인 조사님 조황 입니다
6인 조사님하고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