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린호는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시작은 조금 힘들었지만 그후로 따박따박 점심전에 온 피딩타임~ 식사를 조금 늦게하고 그후로도 잘나와준 쭈꾸미들~좋다~~좋아~~울 조사님들도 즐겁게 즐겨주시고
늦은시간까지 열심히 해주셨습니다
오늘 장원하신 김*운님 축하드립니다~
오늘의 간식 감사합니당~
4인 조사님 조황 입니다
10분 조사님조황 입니다
8인조사님 조황 입니다
6인조사님 조황 입니다
6인 조사님 조황 입니다
6인 조사님하고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