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휴식후 걱정과 기대를 가지고 출항~~
나올땐 존버 물때맞춰 이동하며
기본만 하고왔네요
장원150수 초보분들도 50,60,70,80
30수정도도 있구요ㅎㅎ
걱정과 달리 많이는 아니지만 적당히 나와준 하루인거같습니다
날이 쌀쌀한개 아니라 많이 추워졌네요...
보온에 신경써서 오셔야 할거같습니다
해없으면춥고...해비치면 덥고... 그런 날이었습니다
4인 조사님 조황 입니다
10분 조사님조황 입니다
8인조사님 조황 입니다
6인조사님 조황 입니다
6인 조사님 조황 입니다
6인 조사님하고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