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6월12일 대성호 8인..? 4인 대박 대광어다운샷조황

  • 대성호캡틴
  • 0
  • 857
  • 글주소
  • 06-13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완전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오늘은 여덜분 모시고 먼 바다로 다녀왔습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4분이서 다 잡아네셨네요....ㅋㅋㅋ ㅠㅠㅠ

 

오늘도 역시 우럭대에 문어대 거기에 합사가 4호......ㅠ

여덜분 중에 4분은 다운샷 완전초보 분이시고 출발도 안했는데 일찍 들어오자고....ㅠ

아니나 다를까 낚시 하시는 시간보다 주무시는 시간이 더 많은......ㅠ

 

그래도 어떻게든 잡게 해드리려고 먼 바다로 열심히 달려 낚시를 시작합니다

첫 포인트부터  일단 다른 배들이 한대도 없어 너무 좋았고 한번 흘릴때마다

한마리 두마리 잡는분들은 계속 잡으시도 우리 초보분들은 지구와 옆줄만 열심히 

잡으시고 여기 까지는 그래도 할만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조금 지나 다른배 한대도 아니고 두대가 옆에서 같이 흘리는데

저희는 한마리 두마리 올릴때 옆 배들은 5섯개 6섯개 올리는대...아 머리가 터질거

같더라구요.......또 다른 포인트도 마찬가지 우리는 한두개 옆배는 5섯개 6섯개....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 배 없는 곳으로 이동 여기서도 잡는 분들은 꾸준히 잡으시고

못잡는 분들은 지구와 옆 줄을....... 

 

제발 부탁드립니다~~~~~

낚시대는 라이트 지킹대(다운샷전용), 합사는 1호~2호 준비해주세요~


외연도권 싸이즈가 많이 좋아졌네요 평균 5짜 이상은 다 되는듯합니다

요번주 금요일 출조 예정이니 황제낚시 가실분 놀러 오세요~

 

오늘 혼자 하느라 개인 사진을 못찍어드려 너무 죄송합니다...ㅠㅠ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4232

10월 8일 대성2호 쭈꾸미 조황

 

대성2호(낚시전용선)
대성2호 10-08 813
4231

10월8일 블루원 주꾸미 조황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10-08 853
4230

10월 8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10-08 842
4229

10월8일 대양호 주꾸미 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08 871
4228

10월8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 마린호는 잼나게 즐기다왔습니다우현은 낚시좀 하셨던분들 좌현은 초보분들로 나뉘어져 비도오고 바람도 부는데 열심히 하셨네요우현 한분빼고 전원 100수오바에 200수오바 한분계시고 좌현은 50~100조금 않되게 잡으셨네요오늘은 어르신들께서 들어가자하셔서 일찍 마무리했습니다오늘 승선하신 분들 고생하셨습니다장원하신 장*석님 축하드립니다 

마린호
마린호선장 10-08 856
4227

10월8일 뉴궁리호 쭈꾸미 조황

오늘은 조황이 조금 떨어졌네요...바람도 좋지 않고 물 쌀도 약하다 보니조황이 떨어졌네요100수 오버 다섯분정도 하셨네요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지명률 10-08 896
4226

10월 07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어제와 비슷하였지만 조금은 뜸한 수준으로 올라와 주었고사이즈 괜찮은 갑오징어도 잡는 하루였습니다.오늘의 뱃지는 고은철 조사님께서 받으셨습니다.축하드립니다.조사님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안전하게 귀가하시고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10-07 926
4225

10월7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클럽씨피싱 동출 2번째이자 마지막~부부동반+조사님으로 4팀으로나눠 팀전으로 진행되었습니다역시 선수분들이라 다들 잘잡아주셨습니다2분을 제외하고는 다들 100수오버200수오버도7분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07 912
4224

10월 7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어제 잘나왔던 첫 포인트로 출발~~삑~...초반 분위기가 어제와는 많이 다른 상황...잘 나와야 하는데...어제보다 분명 잘 나와야 하는데...첫 포인트 부터 속을 태우네요....포인트 이동 또 이동 드디어 찾았습니다~~~그치만 처음 흘릴때와 두번째 세번째 흘릴때마다마릿수가 확 떨어지네요 그래도 물때가 좋아서그런지 다들 드실만큼은 넉넉히 잡아가신듯 해서다행입니다~우리 조사님들 오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대성호 항상 우리 손님들께서 신나게 놀다 양손 무겁게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10-07 801
4223

10월7일 블루원 주꾸미 조황

역시 물때가 깡패네요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10-07 828
4222

10월7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 마린호는 단체손님 모시고 재미지게 놀다왔네요조과에 욕심이 없으신분들이라 소소하게 다녀왔습니다장원하신 임*종님 축하드립니다어린 손님들고 고생했어요~~ 

마린호
마린호선장 10-07 793
4221

10월 7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10-07 802
4220

10월7일 대양호 주꾸미 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07 780
4219

10월7일 뉴궁리호 쭈꾸미 조황

오늘은 어제와 비슷한 조황이였던거같습니다종종 오징어가 잘올라와 재미있게 낚시했습니다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지명률 10-07 802
4218

10월 06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오전부터 따박따박 나와주는 괜찮은 조황이었으나 오후부터 불기 시작한 강한 바람으로 조사님들이 고생많으셨던 하루였습니다.오늘의 장원은 장성기 조사님께서 뱃지의 주인공이 되셨습니다.축하드리고 김인제 조사님께서 아드님과 동출하셨는데 즐거운 추억이 되셨길 바랍니다.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기온에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10-06 886
4217

10월 6일 대성2호 쭈꾸미 조황

 

대성2호(낚시전용선)
대성2호 10-06 836
4216

10월 6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물때가 좋아서 아무곳이나 배를 대도 주꾸미들이얼굴을 보여주네요~ 오후에 바람만 안불었어도 우리 조사님들 더 신나게놀고 가셨을텐데 많이 아쉽네요역시나 오늘 장원 하신 조사님 랭커 아니시고클럽씨 뺏지 하나 있으신분이 178마리로 장원을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대성호 항상 우리 손님들께서 신나게 놀다 양손 무겁게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10-06 893
4215

10월6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 마린호는 재미지게 놀다왔습니다~오전엔 좋았는데 오후부터 바람이터지고~ 그래도 따박따박 가끔 느나느나도있었네요바람에 너울에 늦은시간까지 고생하셨습니다장원하신 조*효님 축하드립니다 

마린호
마린호선장 10-06 848
4214

10월6일 대양호 주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06 829
4213

10월 6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10-06 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