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호] 9월5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 마린호선장
  • 0
  • 801
  • 글주소
  • 09-05

9월5일 마린호 손님들과 재미도지고 때론 우울하기도했습니다 ㅜㅜ 

첫포인트 항에서 5분거리~그래 거기로정했어~하고 출발~~!!

오늘은 아침부터 정신없이 출항하였는데 첫포인트에서 정신줄을 잡았네요 잘나와~잘나와~두시간 정도 잘잡고 다른 포인트로 이동~아이쿠 낱마리 ㅜㅜ 어쩌다 줍줍~!!!에잇 다른 포인트로 이동~음~~~처음엔 잘나오는가 싶더니  두번째는 에이~이럼  않되는데 ㅜㅜ 포인트버리고 뒤로 더빠져서 흘리니 나오기시작~그러나~~두둥~~!!!  라인을 날려야 잡히는 쭈~~

라인을 날리면 뒤에서 못잡으시고 라인을 잡으면 앞에서 못잡으시고 ㅜㅜ 그래서 라인을 반정도 날리기~~음 헤헤~

이제야 조금씩 나오기시작 어느정도 시간이지나고 어제와 같은 라인타기로하고 이동하는데 이미 다른 배들이 자리잡고있어 안쪽라인으로 자리잡고~삑~ 오~~잘나온다ㅎ  그것도 몇번 못했는데 ㅜㅜ 물은 점점 쎄지고 ㅜㅜ 어디로가야하나 하고 대성호 선장님께 조언을구하고 다시 이동~ 낱마리로 잡다 오전에했던포인트로 이동~ 나오기는하는데 이미 시간은 흘러 입항시간 ㅜㅜ 아쉽아쉽~~

오늘 장원 200수이상~ 박*준님 축하드립니다

100여수도 몇분계셨네요  

더운날씨에 낚시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안전하고 즐겁고 양손가득 무겁게 돌아가실수있게  노력하는 선장이되겠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4234

10월8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안녕하세요~ 짜파게티 슨장 조피디입니다.어제 뉴대성호 조황이 너무 좋아서오늘하고 비교하니 하늘 땅 차이가 납니다.그래도 잼나게 즐겨주시고 가주시니정말 감사드립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10-08 889
4233

10월 8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완죤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물때가 좋아서 그런지 다들 심심할 틈 없이 하루 종일신나게 놀다 가셨네요 오늘 조과에 모두 만족해하시며 진짜 즐겁게 놀다가 양손 무겁게 가셨습니다4분빼고 모두 100수오버 200수오버도 3분우리 조사님들 늦은 시간까지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대성호는 항상 우리 손님들께서 신나게 놀다 양손 무겁게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성 전성시대 박♡명님 232수  현♡희님 223수장원 축하드립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10-08 1,027
4232

10월 8일 대성2호 쭈꾸미 조황

 

대성2호(낚시전용선)
대성2호 10-08 849
4231

10월8일 블루원 주꾸미 조황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10-08 887
4230

10월 8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10-08 876
4229

10월8일 대양호 주꾸미 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08 904
4228

10월8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 마린호는 잼나게 즐기다왔습니다우현은 낚시좀 하셨던분들 좌현은 초보분들로 나뉘어져 비도오고 바람도 부는데 열심히 하셨네요우현 한분빼고 전원 100수오바에 200수오바 한분계시고 좌현은 50~100조금 않되게 잡으셨네요오늘은 어르신들께서 들어가자하셔서 일찍 마무리했습니다오늘 승선하신 분들 고생하셨습니다장원하신 장*석님 축하드립니다 

마린호
마린호선장 10-08 891
4227

10월8일 뉴궁리호 쭈꾸미 조황

오늘은 조황이 조금 떨어졌네요...바람도 좋지 않고 물 쌀도 약하다 보니조황이 떨어졌네요100수 오버 다섯분정도 하셨네요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지명률 10-08 931
4226

10월 07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어제와 비슷하였지만 조금은 뜸한 수준으로 올라와 주었고사이즈 괜찮은 갑오징어도 잡는 하루였습니다.오늘의 뱃지는 고은철 조사님께서 받으셨습니다.축하드립니다.조사님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안전하게 귀가하시고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10-07 962
4225

10월7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클럽씨피싱 동출 2번째이자 마지막~부부동반+조사님으로 4팀으로나눠 팀전으로 진행되었습니다역시 선수분들이라 다들 잘잡아주셨습니다2분을 제외하고는 다들 100수오버200수오버도7분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07 947
4224

10월 7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어제 잘나왔던 첫 포인트로 출발~~삑~...초반 분위기가 어제와는 많이 다른 상황...잘 나와야 하는데...어제보다 분명 잘 나와야 하는데...첫 포인트 부터 속을 태우네요....포인트 이동 또 이동 드디어 찾았습니다~~~그치만 처음 흘릴때와 두번째 세번째 흘릴때마다마릿수가 확 떨어지네요 그래도 물때가 좋아서그런지 다들 드실만큼은 넉넉히 잡아가신듯 해서다행입니다~우리 조사님들 오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대성호 항상 우리 손님들께서 신나게 놀다 양손 무겁게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10-07 835
4223

10월7일 블루원 주꾸미 조황

역시 물때가 깡패네요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10-07 862
4222

10월7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 마린호는 단체손님 모시고 재미지게 놀다왔네요조과에 욕심이 없으신분들이라 소소하게 다녀왔습니다장원하신 임*종님 축하드립니다어린 손님들고 고생했어요~~ 

마린호
마린호선장 10-07 827
4221

10월 7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10-07 837
4220

10월7일 대양호 주꾸미 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07 813
4219

10월7일 뉴궁리호 쭈꾸미 조황

오늘은 어제와 비슷한 조황이였던거같습니다종종 오징어가 잘올라와 재미있게 낚시했습니다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지명률 10-07 834
4218

10월 06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오전부터 따박따박 나와주는 괜찮은 조황이었으나 오후부터 불기 시작한 강한 바람으로 조사님들이 고생많으셨던 하루였습니다.오늘의 장원은 장성기 조사님께서 뱃지의 주인공이 되셨습니다.축하드리고 김인제 조사님께서 아드님과 동출하셨는데 즐거운 추억이 되셨길 바랍니다.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기온에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10-06 919
4217

10월 6일 대성2호 쭈꾸미 조황

 

대성2호(낚시전용선)
대성2호 10-06 869
4216

10월 6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물때가 좋아서 아무곳이나 배를 대도 주꾸미들이얼굴을 보여주네요~ 오후에 바람만 안불었어도 우리 조사님들 더 신나게놀고 가셨을텐데 많이 아쉽네요역시나 오늘 장원 하신 조사님 랭커 아니시고클럽씨 뺏지 하나 있으신분이 178마리로 장원을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대성호 항상 우리 손님들께서 신나게 놀다 양손 무겁게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10-06 927
4215

10월6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 마린호는 재미지게 놀다왔습니다~오전엔 좋았는데 오후부터 바람이터지고~ 그래도 따박따박 가끔 느나느나도있었네요바람에 너울에 늦은시간까지 고생하셨습니다장원하신 조*효님 축하드립니다 

마린호
마린호선장 10-06 8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