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5월 23일 대성호 8인 광어다운샷 갑오징어조황입니다

  • 대성호캡틴
  • 1
  • 2,794
  • 글주소
  • 05-23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 8분과 잘 놀다왔내요 ~


첫 포인트를 광어포인트로~출발~~~

도착해서 처음 흘리는데 6짜,5짜 광어가~6짜 실물로보면 빵이 얼마나 좋은지~7짜 정도 되어보이네요~ 


두번째 흘리는데 10번조사님 히트~랜딩이 버거워 보입니다

바닦인가 싶어 제가 확인했는데 아주 아주 조금씩 릴이 감기는 거에요~~이건 100% 대광어다 확신~아니나 다를까 수면 1m 위까지 올라왔는데 크기가 장난이 아니네요~~근데 요녀석이 1m아래에서 째기 시작하는데....그만 팅....ㅠㅠ 조사님도 울고..ㅠ 저도 울고...ㅠ


그렇게 대광어와 작별후 열심히 찾아다녀 대광어는 아니지만 6짜 3마리 5짜3마리 4짜3마리하고 광어는 마무리 했네요..ㅠ


광어하는 중간에 1시간 갑오징어를 했는데 10번조사님 또 

히트 아싸~다 올라와 들어올리려다 빠이빠이...ㅠ

오늘 10번 조사님는 거기까지..ㅠ 많이 힘드셨을텐데 같이 오신 일행이 6짜 잡았다고 기뻐하시고 집에 가실때는 잘 놀다간다며 조만간 또 오겠다고 인사까지 해주시고~감사했습니다~^^ 


그렇게 1시간 갑오징어 결과 5섯마리로 마무리 했네요~평일 찾아주셔서 넘 감사드리고 항상 최선을 다하는 대성호가 되겠습니다~


배는 바람때문에 뒤로 들어가는데 선수(20번)에 자리하셔 

4광하신 박♡♡님 축하드립니다~^^


 






 




 


 한마리더 추가~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2992

11월 6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오늘도 어제와 비슷한 조황이었습니다마이너스 사리를 감안해도 조과가 많이 아쉬운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잘하시는분들도 힘들기는 마찬가지여서 조과가 좋지 못했습니다.그럼에도 랭커이신 윤시순님이 주꾸미 낚시가 힘든 오늘 같은 날에도 꾸준히 잡아 주셔서 선전하시고 조원석님도 잘 잡아주셨습니다.감사합니다.오늘 찾아주신 조사님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안전하게 귀가하시고 내일은 일교차가 더 커진다고 하는데 감기 조시하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11-07 3,650
2991

11월7일 동백호 갑오징어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11-07 4,239
2990

11월6일 뱃지 주인공은 누규?

동백호 오명희님대양호 박상훈님뉴궁리호 손미영님대성1호 박병언님뉴대성호 랭커 구기성님, 박태용님대성호 랭커 임영철님 이동근님대성2호 양한성님해랑호 안재홍님뉴해랑호 정원기님화성호 박창윤님 레드원호 랭커 윤시순님, 조원석님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11-07 3,491
2989

11월 6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뉴대버전: 오늘같은 1년중 가장고저차가 큰 마이너스사리에 갓기성님만이 잡을 수 있는 마릿수를~ 임영철님과 이동근님께서 아주 비스~~~읏하게 잘 잡아주셨네요 갓기성님보다 몇마리 덜 잡으셨지만 그래도 대단해요~!!다른분들도 누구는 섭섭하게 누구는 만족스럽게 잡으셨고 쭈 졸업업식 이라며 오신 부부 넷 커풀 조사님들 참 보기 좋았고~ 개인적으로 오신 조사님들께서도 잘 놀다가신다니 나름 뿌듯한 하루였내요~^^  오늘은 그것이 최선이였기에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해봅니다    

+4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11-06 3,899
2988

11월 06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8물.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 하였습니다.첫포인트부터 따박따박 나와주고 사리때인데 어제보다 좋았던것 같습니다.오늘도 한번도 쉬지 않고 열심히 해주신 조사님께 감사했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1-06 3,691
2987

11월6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같은 1년중 가장고저차가 큰 마이너스사리에 갓기성님만이 잡을수있는 마릿수를 잡아주셨네요대단해요~!!다른분들도 누구는 섭섭하게 누구는 만족스럽게 잡으셨습니다오늘은 그것이 최선이였기에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해봅니다^^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06 3,611
2986

11월 6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11-06 3,449
2985

11월6일 동백호 갑오징어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11-06 3,817
2984

11월5일 대성1호갑오징어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1-06 3,303
2983

11월 5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어제 조황이 좋아 내심 기대를 했는데 하루 종일 낱마리 조황 이었네요.이리저리 포인트 이동이 많았던 하루여서 조과가 더 안좋았던 것 같습니다.먼길 오셨는데 죄송 합니다.오늘은 안성준 조사님께서 뱃지 주인공이 되셨습니다.축하드립니다.긴이동시간과 추위에 조사님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안전하게 귀가하시고 주말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11-06 2,944
2982

11월5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10분 조사님들과  여유롭게 주꾸미 다녀왔읍니다오늘은 나오는듯 안나오는듯?  이러네요...나오긴하는데 서운한?  ㅎㅎ고생 많으신 하루네요푹 쉬시고 좋은꿈 꾸세요~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1-06 3,409
2981

11월5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많은 초보분들과 함께 하였습니다조금이라도 더잡기위해 열심히 돌아다녔지만 어제와는 다르네요먹을만치만 잡고들어왔습니다내일은 마이너스 사리 힘들겠지만 한번더 도전!!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05 3,743
2980

11월 05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7물조사님 12분 모시고 출항 하였습니다.대사리때라 주꾸미 얼굴 보기 힘들지 알았지만 첫포인트부터 따박따박 나와주었습니다.모든 조사님들이 다 같이 잘 잡으셨으면 하는 바램이었는데 ......그래도 드실만큼 잡으셨다고. 조사님들이 고생했다고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오늘 하루종일 한번도 쉬지 않고 주꾸미가 안나와도 열심히 해주신 조사님들께 고마웠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1-05 3,482
2979

(랭킹업뎃했슈! 11월5일기준)11월5일 뱃지 주인공은 누규?

레드원호 안성준님뉴해랑호 김은철님뉴대성호 백두현님, 정원준님해랑호 임장현님해성호 이진영님대성호 이호상님, 양현석님동백호 이승갑님대양호 박지윤님, 강경래님대성1호 서동원님<<11월5일 기준 랭킹 실시간 순위>> * 순위에 이의있는 분들께서는 010 5333 3888 로 뱃지 획득 날짜 문자 주세요^^1위           유성호님  37개2위           김장익님  33개3위           임영철님  25개 공동4위    구기성님, 김성권님  17개6위          한민형님  15개7위           양한성님  14개8위           천승찬님  11개9위           오창렬님  10개공동10위     신현수님, 김선경님 9개

+3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11-05 3,404
2978

11월5일 대양호 갑오징어 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1-05 3,440
2977

11월5일 동백호 갑오징어조황

 

+1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11-05 3,647
2976

11월4일 대성1호갑오징어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1-05 3,348
2975

11월4일 뱃지 주인공은 누규?

뉴대성호 이정완님대성호 랭커 김성권님, 이종현님동백호 황정연님대성1호 최순식님 대양호 강동욱님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11-05 3,409
2974

제4회 마탄자 광어+우럭 낚시대회 공지

12월 12일 예약창 열려있습니다.예약가능 선박 대양호 (12명)대성호 (13명)대성1호 (12명)대성2호 (12명)뉴궁리호 (12명)뉴해랑호 (12명)자리는 추첨으로 진행됩니다.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11-05 4,149
2973

11월4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대사리로 접어듭니다조황은 살아납니다??오전조황은 더할나위없이 좋았지만 오후는 힘들었네요내일은 더 대사리인데 모레는 마이너스사리 물쎄기는 년중 최고인데 기대해봅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04 3,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