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원호(낚시전용선)] 11월 13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 레드원
  • 0
  • 3,413
  • 글주소
  • 11-13

몇일동안 안좋았던 날씨에 영향 때문인지 전체적으로 조황이 좋지 않았던 날이었습니다. 


주꾸미, 갑오징어는 분명히 있는데 날씨의 영향으로 많이 예민해진 것 같습니다.

살짝 걸렸다가 바로 놔버리거나 에기에 붙어도 올리다 떨어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루 종일 뜨문뜨문 올라오는 답답한 시간이었지만 간간히 올라오는 주꾸미, 갑오징어 사이즈가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오늘 저희배에서 주효했던 에기 종류는.

오늘도 변함없이 장원을 해주신 랭커 윤시순님의 기준으로 수박 요즈리 ㆍ흰색 야광 요즈리 ㆍ야마시타 고추장 ㆍ생미끼 포를 단 왕눈이 고추장 에기가 반응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가지채비 보다는 직결 채비로 봉돌과 단차 5센티 미만으로 진행하셨습니다. 


좋은 날씨가 이어질 것 같고 바다속 상황도 안정되면 조황도 괜찮아질 것 같습니다.


오늘은 선미에서 남다른 실력으로 꾸준히 조과를 올려주신 김우진님이 일반 일등을 하셨습니다.


부쩍 추워진 새벽 공기 맞으시며 귀한 발걸음 해주셨는데 조황이 너무 안좋아 죄송 합니다.

오늘  승선하신 조사님 모두 안전하게 귀가 하시고 오늘 하루 추위와 저조한 조황으로 고생 많으셨습니다.

죄송하고 감사 드립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레드원이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2832

10월 14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첫 포인트를 시작으로 느나느나도 있었고 따박따박도 오후 3시쯤 잠깐 뜨문뜨문도 있었지만 그것도 잠시 느나따박포인트를 찾아 즐겁게 마무리하고 입항했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10-14 3,381
2831

10월14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무시때나 사리때나 꾸준한 조황이 나오고있습니다초보분들이 많아 이동이 많았지만 그와중에 잡으시는분들은 계속잡아주셨네요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4 3,242
2830

10월 14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10-14 3,237
2829

10월 14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무시치고는 조황이 좋지 않네요...오히려 사리 조황이랑 별 차이가 없네요무게는 오히려 사리때가 더 나오는 듯..ㅎㅎ조사님들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했구여...고생들 많으셨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10-14 3,271
2828

10월14일 대양호 갑오징어 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14 3,218
2827

10월14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무쉬....~무시무시하게 까다로웠읍니다왜 그럴까....예상한..또 기대대로라면 잘 나와야 하는데시원하게 나와주지는 않았읍니다그래도 가는곳마다 열심히들잡아주셔서그나마 체면치레하고 귀항했읍니다오늘 구생 많으셨구요좋은꿈 꾸세요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14 3,241
2826

10월14일 뱃지 주인공은 누규?

뉴대성호 휘병님과 랭커 임영철님뉴해랑호 정세진님과  랭커 천승찬님화성호 김세영님, 함희상님레드원호 조춘범님 신현수님대양호 김신일님대성1호 나현상님뉴궁리호 박기태님동백호 신정근님해성호 정석민님해랑호 정원기님 대성호 박수연님 이충수님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10-14 3,001
2825

10월 14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무시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 하였습니다.오늘은 바람,비가 오지도 않고 물때도 좋았습니다.첫포인트 부터 몇마리 얼굴을 비추어 주고 두번째 포인트부터 쉬지 않고 따박따박 나와 주었네요.정조때에는 잠깐 주춤하더니 초날물 들어오면서 입질 해주었네요.처음 낚시 하시는분도 드실만큼 잡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점점 좋아지는 조황을 보이고 있네요~~오늘도 처음에 감을 못잡아 헤매시다가 입질 파악을 아시고 잘 잡으셔서 감사했습니다.하루종일 깊은 수심층에서 주꾸미 보시느냐 고생하셨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1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14 3,161
2824

10월 13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어제와는 다르게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조황도 많지는 않았지만 조금씩 꾸준히 나와준 하루였습니다.적당한 날씨에 조사님들 모두 열심히 낚시에 임해주셨고 그가운데 황인길 조사님께서 이벤트 뱃지의 주인공이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밤낮으로 일교차가 커져가는데 건강유의하시고 안전하게 귀가하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10-14 2,945
2823

10월14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10-14 3,666
2822

10월13일 대성1호갑오징어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14 2,984
2821

10월13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조황이 살아납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4 3,395
2820

10월 13일 대성2호 쭈꾸미조황

 

대성2호(낚시전용선)
대성2호 10-14 3,017
2819

10월 13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10-13 3,046
2818

10월13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조금....!!조금 꾸준히 나와준 하루였던듯 합니다물때는 못속여요..ㅎㅎ오늘 하루를 즐겨주신 조사님들 좋은꿈 꾸세요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13 2,992
2817

10월 13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조금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하였습니다.오늘은 바람도 적당하고 물때도 좋아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첫포인트 도착하여 시작 하였지만 몇마리 얼굴만 보이고 따박따박 나오지 않았습니다. 이건 뭔가??두번째 포인트 이동 하여 어라~~~ 잘나오네 느나느나 time ok~~~ 2시간정도~~점심먹고 따박따박 나와 주었네요. 조사님들 기분 좋게 낚시하고 재미있게 하루를 지낸것 같습니다.오늘 너무 열심히해주신 조사님께 감사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13 3,496
2816

10월13일 대양호 갑오징어 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13 3,180
2815

10월 13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어제는 제가 몸살이 심해서 조황사진도 못찍고...대성호 운영일에 가장 일찍 복귀한 하루였내요...어제 찾아주신 우리 조사님들께 너무 죄송했습니다...ㅠ어제 복귀해서 약먹고  12시간동안 푹~잠을 자서 그런지 컨디션이 조금은 좋아진듯합니다~다시한번 어제 찾아주신 우리 조사님들께 정말 죄송했습니다~오늘은 첫 포인트부터 따박따박 잘 나와주었고 두번째 포인트 역시 느나느나 수준으로 잘 나와줘 오후 2시 까지는 신나게 놀았내요 2시 이후에도 따박따박 뜨문뜨문 나와준 하루였습니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오늘만 같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ㅠ오늘도 열심히 낚시 해주신 우리 조사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10-13 3,516
2814

10월13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10-13 3,916
2813

10월12일 대성1호갑오징어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13 2,8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