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9월 3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 해랑호
  • 0
  • 3,431
  • 글주소
  • 09-03

계획대로 일이 다 이루어지면 얼마나 좋을까요..ㅠ

오늘은 어제보다는 잘잡아야지 하는 굳은 각오로 출조...

어제 아침에 잘나왔던 곳을 내렸더니... 영 시원찮네요..ㅋ

그래서 노선변경.. 일단 마리수 잘나오는 곳으로 고고~~

다행이 따박따박 나와줍니다...

근데 씨알이 영...ㅋ

어제도 작다고 생각했는데 오늘은 더 작네요..ㅎㅎ

그래서 어느 정도 손 맛 보신 후 마리수포기.. 씨알 큰놈위주로 다니자고 조사님들께 말씀드리고

긴긴 방랑을 시작했습니다..ㅠㅠ

올 시즌이 시작된지 얼마 안된지라 작년의 포인트 위주로 여기저기 찍어봤는데

흠.... 영 시원찮네요..ㅎ

결국 포기하고 다시 돌아와서 마지막 따박따박 잡다가 들어왔습니다.

괜히 제가 우리 조사님들 고생만 시킨거 아닌지 죄스럽네요...

그래도 한마리라도 더 실한 놈으로 더 많이 잡아가시라고 나름 노력한거니 어여삐 여겨주세요..ㅎㅎ

200마리 이상 조사님들은 4분 정도 되셨구여....

대부분이 100-200마리... 100마리 못 잡으신 분들도 3분이나..ㅠㅠ

아.. 그리고 조사님들께 당부의 말씀...

쭈꾸미 잡으실 때... 바닥에 딱 붙여서 쭈꾸미 올라탈때까지 흘리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시던데...

정말 안 좋은 습관입니다.

보통 콩콩 찍으면서 살짝씩 배가 흐르는 데로 에기도 이동을 해야 탐색범위도 넓어지고 무게감도 더 느껴지는 법인데

왜 그렇게 안하시는 지 모르겠네요...

잘잡으시는 분들 옆에서 자세히 보시면 흠려 잡으시는 분들은 정말 한 분도 안계십니다...

물론 포인트 별로 공력법에 따라 흘리실때도 있지만 

그래도 텐션은 유지하시고 다른 분들과의 라인도 엮이지 않을만큼만 채비운용을 하시는 법이랍니다.

흘릴때 흘리고 감을 때 감을 줄 아셔야 고수로 넘어가시는 건데... 참 아쉬운 분들이 많이 보여서 사족 합 달아봅니다...^^

혹 제 배 타시는데 낚시 배우시고 싶으신 분들은 말씀하시면 성의 껏 아는 범위에서 가르쳐드릴테니 필요함 말씀하시구여..ㅎㅎ

그럼 오늘 오신 조사님들 죄송스럽구 감사했구여...

수고하셨습니다...

내일도 전 열심히 조사님들 한 마리라도 더 잡아가시게.. 아니 즐거운 시간 보내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2632

9월 21일 대성호 주꾸미 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잼나게 놀다왔내요  출항~출항~비,바람,너울때문에 외만은 나가기 힘든 상황이었고 그래서 내만권 포인트를 중심으로 중심으 포인트 탐색을 시작했내요~그런데 뜨문뜨문 나오는 쭈꾸미에 속은 타들어가고 포인트를 이동에 이동 그나마 뜨문뜨문이 아닌 타박타박 그렇게 점심먹기 전까지 힘들게 잡았내요~점심 먹고 또 다른 포인트로 이동 오~잘 나와주내요~바람만 아니었어도 더 많이 잡아가실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크내요  우리 손님들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21 3,384
2631

9월21일 뱃지 주인공은 누규?

21년 추석도! 클럽씨와 함께해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리며!남은 연휴도 안전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대양호 장인호님 뉴대성호 랭커 김장익, 박태용, 양현석님대성호 현준영님대성1호 조선미해성호 박광남동백호 백동영님레드원호 유성민님 윤시순님레드원호 김형준님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9-21 3,042
2630

9월21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칫 포인트부터 바람이 우리의 갈 길을 막았읍니다쭈꾸미가 없는것도 아닌데 안 올라오는 답답함....ㅎㅎ 그래도 열심히 또 묵묵히 잡아주셨고 결국엔 물때 대비해서 드실만큼 잡아가셨읍니다 오늘 제 채면 살려주신 울 조사님들 고생  너무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21 3,137
2629

9월21일 대양호 갑오징어 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21 3,254
2628

9월21일 대성1호갑오징어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21 3,328
2627

9월21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날씨가 좋지않군요...초보분들이 많군요~ 사무장님이 한분한분 특훈해드렸습니다초보분들도 잡게해드리려고 이곳저곳 돌아댕겼지만조황은 어제의 반토막입니다 죄송합니다 ㅠ그래도 많이힘드셨을텐데 끝까지 열심히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21 2,977
2626

9월21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21 3,101
2625

9월20일 대성1호갑오징어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21 2,857
2624

09월 20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추석 연휴 삼일째이자 추석 하루전인 오늘도 조사님들께서 레드원을 찾아주셨습니다.시간을 내어 찾아주신 만큼 헛된시간을 보내시지 않게 부지런히 다녔지만 조황은 어제보다 떨어지네요.그럼에도 매너 좋은 조사님들이 화기애애 하게 열심히 해주시는 모습이 감사하기도 했지만 죄송스러운 마음이었습니다.어느덧 추석 연휴도 막바지에 접어드는데 남은 연휴 뜻 깊게 보내시기 바랍니다.오늘 찾아주신 조사님들 무더위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안전하게 귀가하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09-21 2,983
2623

9월 20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6물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하였습니다.오늘은 오전,오후 따박 따박 나와 주었고. 처음으로 조기 퇴근해 보았네요.더위에 힘드셨을건데 쉬지도 않고 열심히 해주시고 화이팅!! 넘치신 조사님들께 감사합니다.(가족,친구분들,회사동료,동호회)추석전날 드실만큼 잡으셔서 마음이 뿌듯했습니다. 풍성한 추석 잘보내시고 다시한번 주꾸미 잡으러 놀러 오세요~~평균조황 200수 입니다.(1등이 같은 무게가 비슷 했지만 마릿수로 해서 1등을 정하게 되었습니다.)오늘도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21 3,014
2622

9월20일 뱃지 주인공은 누규?

대성2호 랭커 유성호님과 박광남님대양호 강동욱님해성호 유재동님화성호 송근출님해랑호 신동호님뉴궁리호 김대열님뉴궁리호 최재영님뉴해랑호 김은철님뉴대성호 랭커 김장익님과 이정완님대성호 김재수님레드원호 노수근님대성1호 김도일님동백호 김선경님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9-21 3,045
2621

9월 20일 대성호 주꾸미 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잼나게 놀다왔내요 ~오늘은 사리물때 어제보다 조황은 조금 떨어지지만 그래도우리 조사님들께서 열심히 해주셔 다들 드실만큼은 잡아가신듯합니다 더 많이 못잡게 해드려 죄송해요~~~그리고 사무장님께서 연휴 3일간 부재중이셔 사진을 많이 못찍었내요...ㅠ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20 3,222
2620

9월20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약간은 저조한 듯 꾸준히 나와준 하루였읍니다얕은곳 깊은곳 골고루 다녔구요 씨알도 골고루....ㅎㅎ즐거운하루를 보내기에 부족하지는 않았던 듯 합니다수고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20 3,162
2619

9월20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 부터 사리군요아무래도 사리가되면 조황은 좀 적게나오기 마련입니다하지만 잘나와주네요^^200오버 3분의1200수 근소한차 3분의1100수때 3분의1 되겠네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20 3,203
2618

9월20일 대양호 갑오징어 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20 3,576
2617

9월 20일 대성2호 쭈꾸미조황

 

+3 대성2호(낚시전용선)
대성2호 09-20 3,132
2616

9월19,20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20 3,424
2615

9월19일 대성1호갑오징어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20 3,001
2614

9월19일 대성2호 쭈꾸미조황

 

+2 대성2호(낚시전용선)
대성2호 09-20 10,699
2613

09월 19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추석 연휴 이틀째 입니다. 한낮은 무더운 여름같지만 어느새 청명하고 높은 하늘과 바다색이 계절이 바뀌고 있음을 알려주는 듯 합니다.오늘도 연휴를 맞아 많은 조사님들께서 찾아 주셨습니다.모두 열심히 하셨고 선두 1.2번에서 낚시 하셨던 커플 조사님  한낮더위로 지쳐가는 여성 조사님을 세심하게 보살피는 남성 조사님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오늘은 특히 손철현 조사님 일행3분이 무게가 많이 나가는 사람이 최종 우승을 하는 내기까지 하시며 분투한 결과 일행분중 16번에서 낚시하신분 마릿수는 더많았지만 무게가 더 나가게 조황을 올리신 손철현님께서 1등을 차지 하시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셨습니다.그외에 오늘 레드원에 승선 해주신 모든 조사님들도 너무 열심히 해 주셨습니다.잘 하시는 선장님을 만나셨으면 조과도 훨씬 더 좋았을텐데 매번 최선을 다한다고 하지만 운항을 끝내는 시간앞에 항상 아쉬운 마음 뿐입니다.오늘 연휴를 맞아 귀한시간을 내어 레드원을 찾아주신 조사님들 모든분께 감사 드리며 안전하게 귀가 하시고 남은 명절 가족 친지분들과 뜻깊은 시간 나누시고 행복 하시길 바랍니다.고맙습니다. 

+1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09-19 3,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