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상황으로는 꾸준히 나오는 날이구나....
했는데 점심후 힘들어지네요
여기저기 찾아도 간혹 니오는곳 뿐....
울조사님들도 힘드셨을듯 하네요
그래도 즐기며 낚시하시는 모습에 더 다니려
했으나 거기까지였읍니다
고생 많이시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