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9월 13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 대성호캡틴
  • 0
  • 4,437
  • 글주소
  • 09-13

오늘 오신 조사님들께 죄송해서 머라 드릴 말씀이 없내요..오전 동안 심한 너울과 바람에 그리고 선장에 잘못된 판단으로 

고생들 많이 하셨습니다 더 열심히 노력하여 우리 조사님들 한분 한분 즐거운 낚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별로인 조황이지만 그래도 올려드려야죠~

오늘의 조황은 2k~4.9k까지 나왔고 평균 조황은 3k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1등 이♡호님 4.9k 약 160~170수♡  ☆2등 ☆☆☆님 4.5k 약 150~160수 ☆ ♤3등 ♤♤♤님  4.0k 130~140수♤ 축하드립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