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pd 휴가갔어요~~
그래서 사진이 좀 허술해요~
그래도 조pd대신
열심히일해준 해성호사무장님 감사합니다^^
백조기는 어제보다 더나와줍니다
오전에 100수가넘으신분들이 대다수군요
16인의 조사님중 아들두분과 이정도잡았음 만족해하고
쉬신분을 제외한 모든인원 100수돌파
어제20인이잡은것보다 오늘16인이 잡은게 더많군요^^
백조기는 계속잘나와줄것같네요^^
1등174
2등165.....등등
100조기클럽은 12분입니다^^
.
오늘 3분 모시고 급? 출조 다녀왔습니다. 3분이어도 고고정말 열심히 낚시해주신 결과입니다. 새우에 참돔도 올라옵니다.생새우외수질, 다잡아 낚시의 매력 아니겠습니까? 오늘도 대양호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양호 파이팅~!!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대양호선장님 컴퓨터가 이상하다고... 저에게... 선장님들 저한테 왜이러세요??? 대양호 금일 어초 위주로 운영하였습니다. 어떻게 아냐고요? 뉴대성호도 같이 다녔으니깐요~~대양호 금일 광어, 우럭, 노래미, 볼락, 장대, 농어 등 다양한 어종을 만날 수 있었고욧. 마지막 버저비터로 선수에 조사님께서 광어 7짜를 걸었는데 글쎄! 뜰채에서 떨어져 나갔습니다TT 아~ 이렇게 아쉬울수가... 정말 한마리가 소중한 요즘입니다!황금뱃지 타신 조사님 축하드리고 마지막 떨어진 광어는 아쉬워 다음에 오시라고 무료승선권으로 드렸습니다^^아래 조황사진입니다.그 떨어진 광어 뉴대에서 주워서 죄송합니다^^;
금일 대양호 조황입니다. 한마리가 빠삐용이네요^^;
안녕하세요 작년 궁리호 선장, 현 대양호 선장 김강진입니다.작년 5월에 우럭 63센치잡으셨습니다.나름 배에서 이벤트를 했었는데, 작년 마무리를 해보니 원광욱님의 63센치 우럭이 당첨되셔서 2020년이 되서야 챙겨드리게 되었습니다.^^ 과거에서 온 선물이랄까요? 올해 대양호에서는 몇센치의 대물이 나올까? 궁금하시죠!!그럼 예약하세요!! 대양호 클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