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말 바빠서 게으름이 터진? 남당댁입니다.
주말 16일 일요일!!
클럽씨피싱 뺏지 주인공은 누규? 일까요? ^^
뉴대성호 승선하신 솔로무사님 이십니다.^^
큰고기 뿐만아니라 작은 고기도 뺏지 획득!!
쭈꾸미시즌 기대하겠습니다.^^
뉴해랑호 김민수님
대양호 최용순님!
해성호 정준옥님!
대성2호 황동수님
화성호 조민석님
대성1호 김수호님
뉴궁리호 백용순님
대성호 한상민님 까지!!
더운날씨에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오늘 3분 모시고 급? 출조 다녀왔습니다. 3분이어도 고고정말 열심히 낚시해주신 결과입니다. 새우에 참돔도 올라옵니다.생새우외수질, 다잡아 낚시의 매력 아니겠습니까? 오늘도 대양호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양호 파이팅~!!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대양호선장님 컴퓨터가 이상하다고... 저에게... 선장님들 저한테 왜이러세요??? 대양호 금일 어초 위주로 운영하였습니다. 어떻게 아냐고요? 뉴대성호도 같이 다녔으니깐요~~대양호 금일 광어, 우럭, 노래미, 볼락, 장대, 농어 등 다양한 어종을 만날 수 있었고욧. 마지막 버저비터로 선수에 조사님께서 광어 7짜를 걸었는데 글쎄! 뜰채에서 떨어져 나갔습니다TT 아~ 이렇게 아쉬울수가... 정말 한마리가 소중한 요즘입니다!황금뱃지 타신 조사님 축하드리고 마지막 떨어진 광어는 아쉬워 다음에 오시라고 무료승선권으로 드렸습니다^^아래 조황사진입니다.그 떨어진 광어 뉴대에서 주워서 죄송합니다^^;
금일 대양호 조황입니다. 한마리가 빠삐용이네요^^;
안녕하세요 작년 궁리호 선장, 현 대양호 선장 김강진입니다.작년 5월에 우럭 63센치잡으셨습니다.나름 배에서 이벤트를 했었는데, 작년 마무리를 해보니 원광욱님의 63센치 우럭이 당첨되셔서 2020년이 되서야 챙겨드리게 되었습니다.^^ 과거에서 온 선물이랄까요? 올해 대양호에서는 몇센치의 대물이 나올까? 궁금하시죠!!그럼 예약하세요!! 대양호 클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