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7월 31일 뉴해랑호 백조기 조황

  • 뉴해랑호
  • 0
  • 4,473
  • 글주소
  • 07-31

오늘 첨으로 신규 손님이 하나도 안타셨네요...

​다들 이번 시즌 백조기때 제 배 한번씩은 타신 분들이 지인과 함께...^^

재밌다고 다시오신 분도 있고, 100수 채우시려고 몇 번째 타신 분들도 있고,

씨알커진 백조기 잡으러 오신 분들도 있었고,

지인분들께 낚시의 재미를 가르켜주시기 위해 타신 분들도 있었습니다...ㅎ

​그래서 시작부터 맘이 편안해지네요..

다들 첫 마디가 우리 다치신 사무장님 걱정부터 해주시는데

다행히 8월 중순 퇴원날짜가 잡혔네요.. 아직 젊어서 회복력이 좋은가 봅니다..

걱정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여담은 이쯤하고 오늘 조황을 말씀드리면...아침부터 꾸준히 따박따박...^^

엄청 잘 나온 포인트는 없지만 중간에 잠깐 물이 쎌때를 제외하고 꾸준히 씨알좋은 것들이 나와주네요..

씨알이 작년 기준으론 8월 중순이나 말에 나올 만한 것들이 나와줍니다.

비록 12분만 모시고 출조했지만 워낙 씨알이 좋아서 조과는 훨씬 풍성합니다.

100조기 잡으신 분도 오랜만에 5분이나...ㅋ

마지막에 96마리 잡으시고 첨으로 100수를 노리는 우리 조사님...

100수 채우시라고 연장연장 했는데...

그 네마리 못잡으시더니.. 그 동안 다른 분들이 다들 치고 올라와서

마지막에 조황 확인하고 저도 놀랐네요...ㅎ

오늘도 구라청의 역시나 틀린 예보로 두세시간 비 맞으시면서 열심히 해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리구여..

​다음에 또 오셔서 저랑 잼나게 놀아주시길...^^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에 또 뵐께요..


올만에 올리는 100조기 클럽사진이네요..ㅎㅎ


​매일 이렇게 올리니 그냥 한장 찍어서 매일 올리라던데..ㅎㅎ

그래도 자세히 보시면 씨알차이나 채반에 올려진 갯수라던지 채반수도 그렇고 차이가 있습니다.

오늘 12분 조황인데도 16분 조황과 차이가 없네요..ㅎ

​1등하신 신*수님.. 이 분도 클래수입니다...ㅎㅎ


​몇 번을 도전해서 100수 넘기신 불굴의...ㅎㅎ 축하드립니다...


​아쉽게 2등하신.. 이 분도 클래수...ㅎ




엘보 아프시다고 전동릴까지 가져오셨는데.. 친구분들만 100수하시고 아쉽게 혼자만... ㅎㅎ

다음엔 꼭 100수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가장 많은 릴링을 하신 우리 사모님..ㅋ

담엔 꼭 고기를 달고 릴링 많이 하세요...ㅎㅎ





초보분들이시라는데 역시 좋은 스승이 있으셔서인지 굿이었습니다...ㅎㅎ



​100조기 유력하셨는데... 계수를 안하셔서 뺏지를 못드렸네요..

다음엔 꼭 계수하셔서.. 뺏지 가져가세요... 열심히 만들었는데 성의를 무시하심 아니되옵니다..ㅋㅋ

하여간 오늘 오신 분들 정말 반가웠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514

9월 10일 대성2호 쭈꾸미조황

 

대성2호(낚시전용선)
대성2호 09-10 3,905
1513

9월10일 용진호 주꾸미조황

아버지를 대신해 조황올립니다평균 4키로에서5키로정도 되네요1등이 6.42키로네요뱃지는 2틀연속 승선하신 조사님~갑오징어도 갈수록 씨알이 좋아집니다 수고하셧습니다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10 4,155
1512

9월10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오늘은 깊은수심에서 하루종일 잘 나와주엇네요평균 5키로 정도 잡으시고 1등이 8키로를 넘엇네요수고 하셧습니다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9-10 4,105
1511

9월10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마지막까지 계속 나와주네요. 문어까지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0 4,240
1510

9월9일 대성1호 주꾸미조황

 두분 무게가 비슷하여 두분다 뱃지를 드렸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10 4,182
1509

9월9일 갈치낚시조황(클럽씨피싱 완도점)

2020년 9월9일 클럽씨피싱 완도점 먼바다 갈치 조황입니다.태풍에 영향으로 오랫만에 갈치 잡으러 제주권으로 나왔습니다.몇일 굶주린 놈들이 사정없이 물어주네요. 마릿수,사이즈 양호 만쿨하고 입항합니다.http://www.clubseawando.co.kr/        

완도점
클럽씨피싱완도점 09-10 4,066
1508

9월9일 용진호 주꾸미 조황

평균적으로 3키로 정도 잡아가셧네요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10 3,850
1507

9월 9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바람이 잔잔할꺼라더니...ㅋ아침나절엔 바람이 나풀나풀...ㅎㅎ오전엔 포인트 찾아서 한마리한마리 잡다가 오후에 조금 나와주어서그나마 먹을만큼..^^수고많으셨구여... 고생들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마리수는 많치 않으신데 생각보다 무게가 많이 나가는 기적을 보이시네요...ㅎ 오늘의 대물...ㅋ 자잔한 쭈거미부터 문꾸미까지 골고루 나와주네요...  일케 낚지도 잡으시고  간혹 갑이도 올리시고...ㅎ 오늘 갑이는 그나마 쬐금 커져서 손바닥보다 살짝 작은 것들도 보이더군요..ㅎ  쌍걸이도 심심찮게 나와줍니다...ㅎ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09 4,393
1506

9월 9일 뱃지 주인공은 뉴규??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오늘 뱃지의 주인공은... 과연~~ 두구두구두구~~~뉴궁리호 최덕찬님.대성2호 최광훈님해성호 임영철님대성호 임상우님대양호 박성준님뉴대성호 유성호님화성호 김세남님용진호 권혁구님뉴해랑호 신강환님동백호 오병기님대성1호 이의륙님대성1호 이기영님대성1호 무게가 비슷해서 두분이랍니다^^; 해랑호 김태선님~이상 수상하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클럽씨남당댁
조PD 09-09 3,920
1505

9월9일 뉴해랑호 주꾸미 조황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09-09 3,586
1504

9월 9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바람 바람 바람~바람구덩이 속에서 시작했읍니다방조제 방류를 시원하게 해준덕에 아침에 살짝 헤메었으나그후 꾸준한듯 중워 모은 하루였읍니다미니 갑오징어도 쏠쏠....부지런히 자라야 할텐데....개인 조황차이가 커서 좀 속 상하지만 마음을비우신 울 조사님들....오늘 상황으로 보면 내일이 기대되네요....오늘도 고생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09 4,131
1503

9월9일 대양호 주꾸미 조황

.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09 4,837
1502

9월 9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오늘은 새벽부터 비가...하루 종일 비 예보가 있어 우리 조사님들 고생하시겠구나 생각했습니다아니나 다를까 새벽에 나가는데 비가 주루룩...그런데 반전이 있었습니다 출항과 동시에 비가 한방울도 안떨어지는겁니다~얼마나 다행인지~주꾸미도 하루종일 꾸준히 나왔다기 보다는 포인트마다 차이가 엄청 많았습니다~그렇게 오전까지 열심히 포인트 이동해가며 주꾸미를 잡았고 마지막까지 열심히 한 결과 평균 3k정도는 잡은거 같내요~오늘도 우리 손님들 주꾸미 잡느라 고생 많이 하셨구요 대성호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항상 최선을 다해 우리 조사님들께 즐거운 낚시 재밌는 낚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09 4,649
1501

9월9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랜만에 뉴대관광배~모두에게 조금이라도 더잡게해드리다보니이동이 많았습니다 죄송합니다마지막에나마 좀잡아주어서 다행입니다^^내일부터 조황이좀 터질듯합니다~ ㄱㄱ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09 4,548
1500

9월9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오늘 원산도 밖으로 나갔는데 기상악화로인해 초보 조사님들멀미가 심하여 내만권에서 돌아다녔네요.오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9 4,695
1499

9월 9일 대성2호 쭈꾸미조황

 

대성2호(낚시전용선)
대성2호 09-09 4,106
1498

9월9일 뉴궁리호 주꾸미 조황

오전에 고전하다가 점심먹고 느나타임~평균조황은 3키로정도 되네요오늘 너울에 고생들 많으셧습니다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9-09 3,703
1497

9월4일 뺏지 주인공은 누구? (늦어서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지난 9월 4일의 뱃지 주인공은 뉴규?동백호 노명수님뉴대성호 이주용님대양호 강동욱님뉴해랑호 김종성님대성1호 소형섭님.해성호 최순식님모두 축하드립니다^^ 

클럽씨남당댁
조PD 09-09 4,478
1496

9월2일 뺏지 주인공은 누구? (늦어서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늦었지만 뱃지의 주인공을 알려드리는 시간!!지난 9월 2일에는요뉴궁리호 김현진님뉴대성호 최경석님대성1호 박상욱님 해랑호 박성준님이상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클럽씨남당댁
조PD 09-09 4,099
1495

9월1일 뺏지 주인공은 누구? (늦어서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많이 지났죠? 주꾸미낚시의 포문이 열린 지난 9월 1일 뱃지를 획득하신 분들입니다.축하드립니다!!!!!뉴궁리호 김은철님대양호 이봉희님대성호 송유일님대성1호 이정호님뉴대성호 김태선님화성호 박금호님해랑호 김명배님해성호 손진혁님축하드립니다^^ 

클럽씨남당댁
조PD 09-09 3,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