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7월 18일 뉴해랑호 백조기 조황

  • 뉴해랑호
  • 0
  • 4,554
  • 글주소
  • 07-18

왠지 1년전으로 컴백한 느낌이 드는 하루였습니다...^^

작년 이맘때쯤이면 거의 첫 100마리 잡으신 분이 있었었구... 마리수도 아직 작았구....

작년 조황을 보니 배에서 첫 1000마리 돌파를 이쯤 했었네요..ㅎㅎ

물론 올해와 작년은 틀리지만 그래도 제가 너무 욕심을 부리지 않았나 반성해봅니다.

오늘은 바다가 주는데로.. 열심히 여기저기 다니며

원래 패턴데로 큰 씨알 백조기와 마리수 위주 백조기 잡으러 다녔습니다.

만족스러운 하루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즐겁게 보내셨다구 힘을 주시는 조사님들이 계시니.. 저도 덩달아 힘이나네요..ㅎ

오늘 오신 조사님들 담엔 더 무겁게무겁게 맛있는 백조기 뽀도독 말려 가시길 바랄께요...

오늘도 역시 감사합니다.


1등...이 *희님 이십니다.. 그런데 거의 마리수가 비둥비둥하신 분들이 많아서 제 나름대로는 어느 분이 1등하실지 쫄깃했습니다...

그래도 첨부터 끝까지 근소한 차이를 놓치지 않고 1위 수성하셨습니다...^^



 오늘도 역시 이런거 저런거 잡으시네요...ㅎㅎ

꽃게는 금어기라 바로 방생하셨습니다... 아쉽게도...^^




 

친구분들끼리 즐겁게 한 컷...











 





처음 씨알 좋은 백조기들 올라올때까지는 참 좋았는데.. 그 담부터 좀 뜨믄뜨믄했네요..ㅋ

여하튼 고생많으셨구여.. 담에 또 이쁘게 뵙도록 하겠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518

9월 10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조황이 점점 살아나고 있습니다~오늘  1등은 약 260~270수 정도 6.8k,  2등 약 250~260수 정도 6.5k로, 3등 246수 6.2k, 4등 약 245수 6.1k 잡았고 평균 4k~5k 정도 나왔구요 처음 하시는 여성 조사님과 신랑이  7.6k 잡으셨내요~ 하루종일 깊은 수심에서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10 4,533
1517

9월10일 대양로 조꾸미조황

.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10 4,191
1516

9월10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이제서야 조황다운 조황이 나오기시작하네요^^클럽씨피싱에 놀러오신 조사님들모두 고생하셨습니다선장님들도 고생하셨네요^^ 

+2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10 4,164
1515

9윌10일피크닉호 주꾸미조황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피크닉호(낚시전용선)
강기영 09-10 4,331
1514

9월 10일 대성2호 쭈꾸미조황

 

대성2호(낚시전용선)
대성2호 09-10 3,942
1513

9월10일 용진호 주꾸미조황

아버지를 대신해 조황올립니다평균 4키로에서5키로정도 되네요1등이 6.42키로네요뱃지는 2틀연속 승선하신 조사님~갑오징어도 갈수록 씨알이 좋아집니다 수고하셧습니다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10 4,193
1512

9월10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오늘은 깊은수심에서 하루종일 잘 나와주엇네요평균 5키로 정도 잡으시고 1등이 8키로를 넘엇네요수고 하셧습니다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9-10 4,141
1511

9월10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마지막까지 계속 나와주네요. 문어까지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0 4,275
1510

9월9일 대성1호 주꾸미조황

 두분 무게가 비슷하여 두분다 뱃지를 드렸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10 4,217
1509

9월9일 갈치낚시조황(클럽씨피싱 완도점)

2020년 9월9일 클럽씨피싱 완도점 먼바다 갈치 조황입니다.태풍에 영향으로 오랫만에 갈치 잡으러 제주권으로 나왔습니다.몇일 굶주린 놈들이 사정없이 물어주네요. 마릿수,사이즈 양호 만쿨하고 입항합니다.http://www.clubseawando.co.kr/        

완도점
클럽씨피싱완도점 09-10 4,100
1508

9월9일 용진호 주꾸미 조황

평균적으로 3키로 정도 잡아가셧네요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10 3,885
1507

9월 9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바람이 잔잔할꺼라더니...ㅋ아침나절엔 바람이 나풀나풀...ㅎㅎ오전엔 포인트 찾아서 한마리한마리 잡다가 오후에 조금 나와주어서그나마 먹을만큼..^^수고많으셨구여... 고생들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마리수는 많치 않으신데 생각보다 무게가 많이 나가는 기적을 보이시네요...ㅎ 오늘의 대물...ㅋ 자잔한 쭈거미부터 문꾸미까지 골고루 나와주네요...  일케 낚지도 잡으시고  간혹 갑이도 올리시고...ㅎ 오늘 갑이는 그나마 쬐금 커져서 손바닥보다 살짝 작은 것들도 보이더군요..ㅎ  쌍걸이도 심심찮게 나와줍니다...ㅎ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09 4,428
1506

9월 9일 뱃지 주인공은 뉴규??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오늘 뱃지의 주인공은... 과연~~ 두구두구두구~~~뉴궁리호 최덕찬님.대성2호 최광훈님해성호 임영철님대성호 임상우님대양호 박성준님뉴대성호 유성호님화성호 김세남님용진호 권혁구님뉴해랑호 신강환님동백호 오병기님대성1호 이의륙님대성1호 이기영님대성1호 무게가 비슷해서 두분이랍니다^^; 해랑호 김태선님~이상 수상하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클럽씨남당댁
조PD 09-09 3,958
1505

9월9일 뉴해랑호 주꾸미 조황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09-09 3,621
1504

9월 9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바람 바람 바람~바람구덩이 속에서 시작했읍니다방조제 방류를 시원하게 해준덕에 아침에 살짝 헤메었으나그후 꾸준한듯 중워 모은 하루였읍니다미니 갑오징어도 쏠쏠....부지런히 자라야 할텐데....개인 조황차이가 커서 좀 속 상하지만 마음을비우신 울 조사님들....오늘 상황으로 보면 내일이 기대되네요....오늘도 고생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09 4,167
1503

9월9일 대양호 주꾸미 조황

.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09 4,874
1502

9월 9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오늘은 새벽부터 비가...하루 종일 비 예보가 있어 우리 조사님들 고생하시겠구나 생각했습니다아니나 다를까 새벽에 나가는데 비가 주루룩...그런데 반전이 있었습니다 출항과 동시에 비가 한방울도 안떨어지는겁니다~얼마나 다행인지~주꾸미도 하루종일 꾸준히 나왔다기 보다는 포인트마다 차이가 엄청 많았습니다~그렇게 오전까지 열심히 포인트 이동해가며 주꾸미를 잡았고 마지막까지 열심히 한 결과 평균 3k정도는 잡은거 같내요~오늘도 우리 손님들 주꾸미 잡느라 고생 많이 하셨구요 대성호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항상 최선을 다해 우리 조사님들께 즐거운 낚시 재밌는 낚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09 4,686
1501

9월9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랜만에 뉴대관광배~모두에게 조금이라도 더잡게해드리다보니이동이 많았습니다 죄송합니다마지막에나마 좀잡아주어서 다행입니다^^내일부터 조황이좀 터질듯합니다~ ㄱㄱ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09 4,585
1500

9월9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오늘 원산도 밖으로 나갔는데 기상악화로인해 초보 조사님들멀미가 심하여 내만권에서 돌아다녔네요.오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9 4,734
1499

9월 9일 대성2호 쭈꾸미조황

 

대성2호(낚시전용선)
대성2호 09-09 4,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