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7월 7일 대성호 9人 고도리 다운샷 조황

  • 대성호캡틴
  • 2
  • 5,095
  • 글주소
  • 07-07

​오늘 지인 9분과 함께 아주 먼~~~바다로 전갱이 다운샷을 다녀왔습니다 

9분모두 웜은 사용하지 않고 전갱이만 사용하여 낚시를 시작했는데 입질도 받고 랜딩중에 터지기도하고 광어가 전갱이를

머리만 남겨놓고 먹어버리고 시간이 조금지나니 전갱이 상태가 급 변해  더이상 전갱이를 사용할수가 없었습니다...ㅠㅠ

그렇게 6시40분부터 낚시를 시작하여 광어 얼굴도 못보고 오전 좋은 날물 시간때를 허비하고 말았내요...ㅠㅠ

들물이 시작되고 웜을 사용하여 그래도 9분이서 광어 15마리 싸이즈 좋은 우럭 여러마리 잡고 오늘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선장이 직접 광어 잡는 법을 교육 할 것이며 낚시 도중  1:1 맞춤 교육을 진행합니다

(그럼 줄은 누가잡고 배는 누가 움직이냐구요?  궁금하시면 낚시 하러 오세요~~~)

오늘 보다는 내일이 내일 보다는 모레가 하루 하루 더 노력하여 발전하는 대성호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날씨; 맑음

물색: 아주~좋아요~

조황: 광어 15마리 우럭5짜,4짜 여러마리~ (광어두마리는 점심 회무침~)

추천웜: 요즘은 잘 모르겟습니다...특정웜 없음

중요사항: 드렉~드렉~드렉조절은 필수, (스피닝 릴, 우럭대는 아니아니 아니되요~)

※ 7월말부터 생새우 외수질, 고도리 다운샷 병행 진행합니다~

   주어종은 광어,농어입니다~

7월~ 날씨가 허락한다면 달려 달려 무조건 올라갑니다~

수심 40m~70m 광어손맛보러 놀러 오세요~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252

6월20일 대양호 외수질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6-20 4,288
1251

6월20일 피크닉호 참돔타이라바 조황!!

​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금일 피크닉 참돔 조황을 대신해서 올려드립니다~  열심히해주신 모든 조사님들 감사드리고 1등하신 신**사장님의 아내이신 김**사모님완!존!축!하!! 제맘 아시죠?  아래 조황사진입니다^^ 즐건 주말 되세요~ 

조PD 06-20 4,087
1250

6월20일 동백호 농어 외수질조황

농어 외수질 3분 출조 조황입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20 4,467
1249

6월20일 뉴궁리호 참돔조황

오늘은 13분 모시고 다녀왓습니다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6-20 4,537
1248

6월 20일 뉴해랑호 백조기 탐사 다녀왔습니다...

13분 모시고 백조기 탐사 다녀왔습니다.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도 뵙고.. 이제 백조기낚시 시작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여..^^탐사지만 역시 백조기..그래도 쉬는 타임 없이 한두마리씩이라도 꾸준히 나와줍니다.오후엔 잠깐 후다닥도 하고..제가 탐사라는 명목으로 포인트를 여기저기 찍어보고 다니지만 않았어도더 잡으셨을텐데하는 좀 죄송한 맘도 있습니다.^^그래도 먹을만한 싸이즈들이 많이 나오고마리수를 보면 작년 탐사보다 조금 빠른 듯 합니다...물때가 좀 쎄지는 걸 감안하면 올 해 백조기 조황은 작년보단 좋치 않을까 하는 기대를...ㅎㅎ오늘 오신 조사님들 더운데 고생많으셨구여...조심히 안전운전해서 귀가 하셨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6-20 4,325
1247

6월19일 대성1호 참돔조황

8분 조사님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6-20 5,292
1246

6월19일 뉴대성호 외수질조황

오전에는 분위기좋았는데오후에는 꽝~선장:많이못잡았는데 어뜨케요?~조사님:많이잡았어요^^죄송합니다ㅠ 더잡게해드려야하는데이쉽네요~그와중에 5광하신분도계시네요~깻잎 방생이 많았네요 즉시 바다로~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6-19 4,184
1245

6월19일 뉴궁리호 참돔조황

오늘은 8분 모시고 미녀사냥 다녀왓습니다아침에 털린게 좀 아쉬운 하루엿습니다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6-19 4,859
1244

6월19일 뺏지주인공은 누구?

날씨 좋~은 6월 19일 뺏지 주인공은 누구세요? 대성1호 출조하신 최효*님 이십니다. ^^뉴궁리호 출조하신! 양진*님이시니다.축하드려요^^ 참돔은 꾸준히 좋은 조황보이는 듯 합니다.^^ 내일 피크닉 소수 자리 남았습니다! 서두르세요^^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6-19 3,982
1243

6월18일 대양호 외수질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6-18 4,493
1242

6월 18일 뉴해랑호 백조기탐사!!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금일 클럽씨선장님 중에 뉴해랑호, 해성호, 화성호, 대성2호 선장님들 그리고 해랑호사무장님과 제(조피디)가 뉴해랑호를 승선하여 백조기 탐사를 다녀왔습니다~  많은 시간을 낚시해 보지는 못하고 포인트마다 입질과 사이즈 확인하던 중 꽉 잠궈논 드랙을 치고가는 녀석이 있어 "어! 뭐지?" 했는데 랜딩 후 무슨고기인가 한참을 보다가 민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대~박!!!  백조기 외에 장대, 우럭, 부세, 민어, 보리멸, 볼락 등 많은 잡어도 올라옵니다^^  낚시 후 선장님들과 민어회와 부레 맛을 보고 집으로~ 금주 주말부터 백조기(보구치)낚시 기대됩니다^^ 심심하지 않은 즐거움~ 그 이름은 백조기낚시!! 탐사의 시작을 알립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조PD 06-18 4,891
1241

6월 18일 뉴궁리호 타이라바조황

오늘 6분의 조사님과 피싱훅 장스탭님과 함께 출조 다녀왔습니다.천해*님, 작년 참돔 꽝치셨다는데, 오늘은 그래도 사부님과 손맛보셔서 다행입니다." 초보도!!! 할 수 있 다 !! 참돔!!"오늘은 한분도 빠짐없이 전! 원! 힛! 트!  내일도 참돔은 계속 된다!! 내일은 더 기대됩니다.^^ 오늘보다 내일이 더 좋을거란 희망이 있으니까요^^

뉴궁리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6-18 5,463
1240

6월18일 뺏지주인공은 누구?

6월 18일 뉴궁리호 참돔 타이라바!!뺏지의 주인공은?? 축하드립니다.! 박세* 고객님이십니다.~^^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6-18 4,652
1239

6월17일 대성1호 참돔조황

3분조사님과 라마르선장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6-18 4,174
1238

6월17일 뺏지주인공은 누구?

오늘 6월 17일 뺏지 주인공은??뉴대성호 출조하신 임형*님 이십니다.^^ 축하드려유~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6-17 5,074
1237

6월17일 뉴대성호 외수질조황

광어우럭놀래미농어나름재미나게 놀다왔습니다^^   먼가? 멋진사진이군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6-17 4,176
1236

6월15일 대성1호 참돔조황

4분조사님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6-17 4,427
1235

6월16일 대양호 외수질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6-16 4,956
1234

6월15일 뉴대성호 외수질조황

4일간의 단체와의 낚시 조황은 좋지않았으나다들 즐거워하시고 가시니진정한 낚시꾼들 멋지십니다^^ 오늘1등은 갈매기님 광어농어백조기장대우럭 다잡으셨습니다 백조기가 간간히 보이는걸보니 곧백조기철이 올려나봅니다^^

+4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6-16 5,315
1233

6월15일 뺏지주인공은 누구?

6월 15일 뺏지 주인공은 뉴구??  축하드립니다.^^ 뉴해랑호 승선하신 신현우님이십니다^^ 축하드려요!!!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6-16 5,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