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7월 4일 뉴해랑호 백조기 조황

  • 뉴해랑호
  • 0
  • 4,308
  • 글주소
  • 07-04

듣기 좋은 말이 또 있었네요...

다음에 또 뵐께요...하는 말...^^

이 말씀이 오늘 하루를 또 기분좋게 만들어주네요...

처음으로 시작한 백조기 손질 도우미 서비스는 어떠셨는지??

천마리가 훌쩍 넘는 백조기들 채반에 말려서

조금이라도 맛있게 드시라고 

처음 시도한거라 

집에 돌아가셔서 사모님들 사랑도 더 받으시고...

더더 맛있게 드셨음 좋겠습니다...^^

오늘도 고생많으셨구여.. 조사님들 말씀처럼 담에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메인은 더운 날씨에 조사님들위해 열일하는 우리 종훈 사무장님 손질서비스 모습입니다...^^

앞으로 쭈꾸미철 뉴해랑호선장으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도 부탁드릴께요....ㅎ

아, 전 해랑호 22인승으로 업글 예정입니다..^^





첫 정식 출조에 1등하신 정*혁 조사님과 자랑스런 백마리클럽에 가입하신 조사님들이십니다..

1등하신 분이 30마리 이벤트도 겟 하셨네요..^^

2등과 50마리이상 차이날 정도로 탁월한 조과를 올리셨네요.

다행히 백마리뺏지가 오늘 나와서 나눠드렸습니다.

백조기 1등하심 백수의 제왕 모자와 클럽씨뺏지 거기에 덤으로 백마리 뺏지까지..

다달고 모자쓰심 무거우실 듯...ㅎㅎ

백마리뺏지 이벤트는 따로 기획중입니다...^^


오늘의 조황입니다... 손질서비스하면서 따로 채반에 말려드리니 조황사진찍기가 편하네요...^^

따로 손질안하시니 배가 깨끗해진 건 덤입니다..ㅎㅎ​










 







 

​이렇게 아나고도 잡으시고....^^



​오늘의 포토제닉입니다...^^ 쌍포가동하시고 열낚하시는 우리 조사님...^^ 마지막에 딱 100마리 채우셨네요..^^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5334

9월22일 수나2호 쭈.갑 조황사진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9월22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쭈.갑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09-22 896
5333

블루원 9월22일 주꾸미 조황

어제와는 정 반대상황이네요줍줍하며 돌아다니다 마지막 타임에  좀 나와주어서그나마 좀 잡고왔습니다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09-22 799
5332

9월22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대부분 100수는 오버하셨습니다큰조황은 없고 장원분들도 160수전후 비슷하게 잡아주셨습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22 904
5331

9월20.21일 오늘의 장원

9월 20일 뉴대성호 전종억, 구기성님9월 20일 블루원호 장창익, 김원준, 김성환, 김엄진님9월 20일 대성2호 서일원님9월 20일 수나2호 김두환님9월20일 화성호 김용운, 하성용님9월 20일 마린호 전영진, 김중기님9월 20일 대양호 홍종문님9월 20일 대성호 조범일, 조철희 , 이현성, 이병구님9월 20일 대성1호 이종훈님9월 21일 뉴대성호 이정호, 오창렬, 이민우님9월 21일 화성호 이동현님9월 21일 대성1호 박태순님9월 21일 대설호 박은영님9월 21일 대성2호 윤창진님9월 21일 수나2호 민경민님9월21일 대양호 민진희, 박성준님9월 21일 블루원호 이종훈님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9-22 730
5330

9월21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안녕하세요. 뉴대성호입니다. 사리물때에 접어들어조금때 조황 같진 않지만잘 잡으시는 선수들은꾸준히 잡아주셨습니다. 안 나온다고 너무 큰소리로 비아냥대지않았으면 좋겠습니다.선장에게 엄청난 스트레스입니다.그 외 조사님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21 1,122
5329

9월21일 블루원 주꾸미 조황

역시 사릿물따 어제와는 다르네요하루하루 포인트 선정에 머리가 아프네요...그래도 마지막 포인트에서 피딩받아 체면치레 햇네요갑오징어도 쏠쏠하게 나와주네요수고하셨습니다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09-21 851
5328

9월21일 수나2호 갑.쭈 조황사진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9월21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갑오징어 잡고왔습니다... 왕주꾸미도 잘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09-21 905
5327

9월21일 대양호 주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21 874
5326

9월20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초보분들빼고는 200수오버~조금아쉬움이남지만~사리때에도 괜찮게 나와줍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21 975
5325

블루원 9월20일 주꾸미 조황

오늘은 내만권으로 결정하고 돌아다녔습니다종일 따박따박 집고왔습니다200수오바 4분 100수오바도 대다수분들이네요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09-20 908
5324

9월20일 수나2호 쭈.갑 조황사진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9월20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주꾸미 잡고왔습니다... 갑오징어 잘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09-20 999
5323

9월20일 대양호 주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20 887
5322

9월 20일 대성호 주꾸미 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사릿물에 접어들면서 조금씩 힘들어지기 시작하는 시기인데 우리 조사님들 첫 포인트부터 느나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따박따박 잘 나와주어 출발이 좋았네요~  오늘 대체적으로 가는 포인트마다 주꾸미를 확인할수 있었고 약속된 시간에 준 느나타임도 만날수있는 하루였습니다~ 큰 조황은 없지만 그래도 다들 열심히 해주신덕에 드실만큼은 잡아가신듯해 나름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왔네요~~ 장원이 4명조@희님 229수 축하드립니다~김@구님 227수 축하드립니다~이@성님 222수 축하드립니다~조@일님 220수 축하드립니다~ 완 전 중 요 사 항 1, 낚시대는 주꾸미 전용대를 꼭 사용하셔야 합니다. 2, 릴은 베이트릴, 합사는 1호 이하 꼭 사용하셔야 합니다. 3, 채비는 가짓줄 채비가 조과에 큰 영향을 주니 될수있음 사용하십시요~ 4,루어미끼(애기) 올해 주꾸미가 가장 잘 붙는 애기는  매가탄애기,아도 (고추장, 수박애기) 이 두가지는 선택이 아닌  필수 필수 필수~~~~입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20 1,034
5321

9월 20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 마린호는 재미나게 다녀왔습니다 어제와 같은포인트로 이동~!!어제보단 덜나오는  쭈ㅜㅜ 낱마리로 줍줍 어딜가든 낱마리로 줍줍 하다 끝나기 두시간전부터 조금씩 늘어나는 쭈~ 마지막 좀 잡고 늦게 입항했네요 ㅜㅜ늦은시간까지 고생하셨습니다 오늘 장원하신  전*진님,김*기님 축하드립니다오늘의간식 감사합니다~ 

마린호
마린호선장 09-20 900
5320

9월 19일 블루원 주꾸미 조황

오늘도 멀리 다녀왔습니드나오긴하는데 물이 조금 살았다고 어제와는 다른상황이었네여...조금 나오다 물이 죽어 안나올때 대천에서 얼른주유하고나와서 물정 맞추려 돌아다녓는데완전 다른상황이엇지만 그래도 따박따박 나와주었지만어제보다는 많이 떨어지네요ㅠㅠ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09-19 1,004
5319

9월19일 수나2호 갑오징어 조황사진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9월19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갑오징어 잡고왔습니다... 왕주꾸미도 잘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09-19 1,116
5318

9월 17일, 18일, 19일 대성호 주꾸미 조황입니다~

오늘도, 어제도, 그제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왔습니다~일단 조황을 제 날짜에 올리지못해 죄송합니다17일은 간만에 친한 지인들과 식사 자리가 조금늦은 시간까지이어져 조황을 못올렸네요...생애 첫 주꾸미 낚시하신 저에 지인 이@수님 160수 축하축하~17일 장원 김@철님308수 축하드립니다 18일 야......이날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너무 힘든시간을.....피딩타임에 스크류에 줄이 단단히걸려 1시간반동안 아 정말힘들었고 우리 조사님들께 많이 죄송한 하루였네요낚시 마치고 복귀하는데 제네레다 벨트와 해수 벨트가...ㅠㅠㅠ항에 입항하여 밤 10시반까지 작업하느라 조황을 못올렸구요...ㅠㅠ피딩시간을 놓처 많이잡지못했네요18일 장원 최@범님 264수 축하드립니다~ 19일 오늘은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첫 포인트를 조금 멀리잡고 출발 포인트에 도착했는데아직 물때가 안돼서 조금 기다렸고 물때시간되니한두마리씩 나오던 주꾸미가 갑자기 준 느나 그러다 느나느나~물때시간이 끝이나서 오천항에 들어가 주유하하고다시 낚시시작 따박따박 준느나~그렇게오늘도 신나게 놀다왔습니다~오늘장원 김@형님 305수 축하드립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19 940
5317

9월19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어제오늘 조금이라도 더잡게해드릴려고 노력했지만조황은 썩좋지않았습니다즐겁게 놀다가셨기를 바래봅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19 1,057
5316

9월 19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 마린호는 앞마당으로 출조~ 오전 배 밥주려고  가까운곳으로 갔네요 단체9명과 개인출조하신분들과 친구와 둘이 오신분~!!그중 세네분만 낚시다니시는분들~ 그래도  오전에 좀 잡고 배 밥주고나오니 않나오네요 ㅜㅜ여기저기 쏘다니면서 줍줍  그나마 갑오징어가나와주어서 다행이였네요 마지막 잠깐 잘나와서 좀 잡고왔네요장원하신 손*창님 축하드립니다 오늘의간식 감사합니다  

마린호
마린호선장 09-19 912
5315

9월18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19 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