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7월 4일 뉴해랑호 백조기 조황

  • 뉴해랑호
  • 0
  • 4,265
  • 글주소
  • 07-04

듣기 좋은 말이 또 있었네요...

다음에 또 뵐께요...하는 말...^^

이 말씀이 오늘 하루를 또 기분좋게 만들어주네요...

처음으로 시작한 백조기 손질 도우미 서비스는 어떠셨는지??

천마리가 훌쩍 넘는 백조기들 채반에 말려서

조금이라도 맛있게 드시라고 

처음 시도한거라 

집에 돌아가셔서 사모님들 사랑도 더 받으시고...

더더 맛있게 드셨음 좋겠습니다...^^

오늘도 고생많으셨구여.. 조사님들 말씀처럼 담에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메인은 더운 날씨에 조사님들위해 열일하는 우리 종훈 사무장님 손질서비스 모습입니다...^^

앞으로 쭈꾸미철 뉴해랑호선장으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도 부탁드릴께요....ㅎ

아, 전 해랑호 22인승으로 업글 예정입니다..^^





첫 정식 출조에 1등하신 정*혁 조사님과 자랑스런 백마리클럽에 가입하신 조사님들이십니다..

1등하신 분이 30마리 이벤트도 겟 하셨네요..^^

2등과 50마리이상 차이날 정도로 탁월한 조과를 올리셨네요.

다행히 백마리뺏지가 오늘 나와서 나눠드렸습니다.

백조기 1등하심 백수의 제왕 모자와 클럽씨뺏지 거기에 덤으로 백마리 뺏지까지..

다달고 모자쓰심 무거우실 듯...ㅎㅎ

백마리뺏지 이벤트는 따로 기획중입니다...^^


오늘의 조황입니다... 손질서비스하면서 따로 채반에 말려드리니 조황사진찍기가 편하네요...^^

따로 손질안하시니 배가 깨끗해진 건 덤입니다..ㅎㅎ​










 







 

​이렇게 아나고도 잡으시고....^^



​오늘의 포토제닉입니다...^^ 쌍포가동하시고 열낚하시는 우리 조사님...^^ 마지막에 딱 100마리 채우셨네요..^^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252

6월20일 대양호 외수질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6-20 4,274
1251

6월20일 피크닉호 참돔타이라바 조황!!

​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금일 피크닉 참돔 조황을 대신해서 올려드립니다~  열심히해주신 모든 조사님들 감사드리고 1등하신 신**사장님의 아내이신 김**사모님완!존!축!하!! 제맘 아시죠?  아래 조황사진입니다^^ 즐건 주말 되세요~ 

조PD 06-20 4,073
1250

6월20일 동백호 농어 외수질조황

농어 외수질 3분 출조 조황입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20 4,453
1249

6월20일 뉴궁리호 참돔조황

오늘은 13분 모시고 다녀왓습니다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6-20 4,523
1248

6월 20일 뉴해랑호 백조기 탐사 다녀왔습니다...

13분 모시고 백조기 탐사 다녀왔습니다.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도 뵙고.. 이제 백조기낚시 시작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여..^^탐사지만 역시 백조기..그래도 쉬는 타임 없이 한두마리씩이라도 꾸준히 나와줍니다.오후엔 잠깐 후다닥도 하고..제가 탐사라는 명목으로 포인트를 여기저기 찍어보고 다니지만 않았어도더 잡으셨을텐데하는 좀 죄송한 맘도 있습니다.^^그래도 먹을만한 싸이즈들이 많이 나오고마리수를 보면 작년 탐사보다 조금 빠른 듯 합니다...물때가 좀 쎄지는 걸 감안하면 올 해 백조기 조황은 작년보단 좋치 않을까 하는 기대를...ㅎㅎ오늘 오신 조사님들 더운데 고생많으셨구여...조심히 안전운전해서 귀가 하셨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6-20 4,311
1247

6월19일 대성1호 참돔조황

8분 조사님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6-20 5,278
1246

6월19일 뉴대성호 외수질조황

오전에는 분위기좋았는데오후에는 꽝~선장:많이못잡았는데 어뜨케요?~조사님:많이잡았어요^^죄송합니다ㅠ 더잡게해드려야하는데이쉽네요~그와중에 5광하신분도계시네요~깻잎 방생이 많았네요 즉시 바다로~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6-19 4,170
1245

6월19일 뉴궁리호 참돔조황

오늘은 8분 모시고 미녀사냥 다녀왓습니다아침에 털린게 좀 아쉬운 하루엿습니다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6-19 4,844
1244

6월19일 뺏지주인공은 누구?

날씨 좋~은 6월 19일 뺏지 주인공은 누구세요? 대성1호 출조하신 최효*님 이십니다. ^^뉴궁리호 출조하신! 양진*님이시니다.축하드려요^^ 참돔은 꾸준히 좋은 조황보이는 듯 합니다.^^ 내일 피크닉 소수 자리 남았습니다! 서두르세요^^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6-19 3,968
1243

6월18일 대양호 외수질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6-18 4,479
1242

6월 18일 뉴해랑호 백조기탐사!!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금일 클럽씨선장님 중에 뉴해랑호, 해성호, 화성호, 대성2호 선장님들 그리고 해랑호사무장님과 제(조피디)가 뉴해랑호를 승선하여 백조기 탐사를 다녀왔습니다~  많은 시간을 낚시해 보지는 못하고 포인트마다 입질과 사이즈 확인하던 중 꽉 잠궈논 드랙을 치고가는 녀석이 있어 "어! 뭐지?" 했는데 랜딩 후 무슨고기인가 한참을 보다가 민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대~박!!!  백조기 외에 장대, 우럭, 부세, 민어, 보리멸, 볼락 등 많은 잡어도 올라옵니다^^  낚시 후 선장님들과 민어회와 부레 맛을 보고 집으로~ 금주 주말부터 백조기(보구치)낚시 기대됩니다^^ 심심하지 않은 즐거움~ 그 이름은 백조기낚시!! 탐사의 시작을 알립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조PD 06-18 4,875
1241

6월 18일 뉴궁리호 타이라바조황

오늘 6분의 조사님과 피싱훅 장스탭님과 함께 출조 다녀왔습니다.천해*님, 작년 참돔 꽝치셨다는데, 오늘은 그래도 사부님과 손맛보셔서 다행입니다." 초보도!!! 할 수 있 다 !! 참돔!!"오늘은 한분도 빠짐없이 전! 원! 힛! 트!  내일도 참돔은 계속 된다!! 내일은 더 기대됩니다.^^ 오늘보다 내일이 더 좋을거란 희망이 있으니까요^^

뉴궁리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6-18 5,445
1240

6월18일 뺏지주인공은 누구?

6월 18일 뉴궁리호 참돔 타이라바!!뺏지의 주인공은?? 축하드립니다.! 박세* 고객님이십니다.~^^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6-18 4,633
1239

6월17일 대성1호 참돔조황

3분조사님과 라마르선장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6-18 4,154
1238

6월17일 뺏지주인공은 누구?

오늘 6월 17일 뺏지 주인공은??뉴대성호 출조하신 임형*님 이십니다.^^ 축하드려유~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6-17 5,052
1237

6월17일 뉴대성호 외수질조황

광어우럭놀래미농어나름재미나게 놀다왔습니다^^   먼가? 멋진사진이군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6-17 4,154
1236

6월15일 대성1호 참돔조황

4분조사님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6-17 4,407
1235

6월16일 대양호 외수질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6-16 4,937
1234

6월15일 뉴대성호 외수질조황

4일간의 단체와의 낚시 조황은 좋지않았으나다들 즐거워하시고 가시니진정한 낚시꾼들 멋지십니다^^ 오늘1등은 갈매기님 광어농어백조기장대우럭 다잡으셨습니다 백조기가 간간히 보이는걸보니 곧백조기철이 올려나봅니다^^

+4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6-16 5,295
1233

6월15일 뺏지주인공은 누구?

6월 15일 뺏지 주인공은 뉴구??  축하드립니다.^^ 뉴해랑호 승선하신 신현우님이십니다^^ 축하드려요!!!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6-16 5,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