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7월 3일 대성호 8人 다운샷 중박조황^^

  • 대성호캡틴
  • 1
  • 4,351
  • 글주소
  • 07-03

오늘은 손님 8人 모시고 다운샷 다녀왔습니다

오늘 오신 손님들은 정말 부지런 하십니다 배에 시동도 걸기전 승선하셔서 언제 출발하냐고 빨리 출발하자고 ㅋㅋ

오늘오신 손님중에 3분은 다운샷이 처음이시라 바다 수심이 깊어 걱정을 많이 했는데 그래도 광어 손맛도 보시고 (선수에 계신분께 피해는 줬지만)

집에 가실때는 선수에서 낚시하던 저에 지인분 광어도 받아가시고~ㅋㅋ 즐겁게 놀다간다고 인사도 해주고~^^ 암튼 전체 조황은 대박은 아니어도 즐거운 낚시하고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오늘 광어 분양해주신  가0아빠님과 이0완님 너무 감사해요~^^

대광어 잡은 이0완님 축하드립니다~

대성호에 승선 하신 모든 조사님들께 선장이 직접 광어 잡는 법을 교육 할 것이며 낚시 도중  1:1 맞춤 교육을 진행합니다

(그럼 줄은 누가잡고 배는 누가 움직이냐구요?  궁금하시면 낚시 하러 오세요~~~)

오늘 보다는 내일이 내일 보다는 모레가 하루 하루 더 노력하여 발전하는 대성호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날씨; 해무가 하루 종일~

물색: 좋아요~

조황: 광어 15마리,4짜 2마리 방생

추천웜: 레드,멸치

중요사항: 드렉~드렉~드렉조절은 필수, (스피닝 릴, 우럭대는 아니아니 아니되요~)

※ 7월말부터 생새우 외수질, 전갱이 다운샷 병행 진행합니다~

   주어종은 광어,농어입니다~

7월~ 날씨가 허락한다면 달려달려 올라갑니다

수심 40m~70m 광어손맛보러 놀러 오세요~


내일은 머나먼 바다로 낚시갑니다~^^ 이곳은 광어는 덤이고 경치가 우리나라 최고라 해도 과언이 아닌곳~

 

오늘 오신 손님이 주신 선물 내일 출조하시는 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정말 감사합니다

 










 



 개인 사진을 못찍어드려 죄송합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252

6월20일 대양호 외수질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6-20 4,267
1251

6월20일 피크닉호 참돔타이라바 조황!!

​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금일 피크닉 참돔 조황을 대신해서 올려드립니다~  열심히해주신 모든 조사님들 감사드리고 1등하신 신**사장님의 아내이신 김**사모님완!존!축!하!! 제맘 아시죠?  아래 조황사진입니다^^ 즐건 주말 되세요~ 

조PD 06-20 4,066
1250

6월20일 동백호 농어 외수질조황

농어 외수질 3분 출조 조황입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20 4,446
1249

6월20일 뉴궁리호 참돔조황

오늘은 13분 모시고 다녀왓습니다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6-20 4,516
1248

6월 20일 뉴해랑호 백조기 탐사 다녀왔습니다...

13분 모시고 백조기 탐사 다녀왔습니다.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도 뵙고.. 이제 백조기낚시 시작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여..^^탐사지만 역시 백조기..그래도 쉬는 타임 없이 한두마리씩이라도 꾸준히 나와줍니다.오후엔 잠깐 후다닥도 하고..제가 탐사라는 명목으로 포인트를 여기저기 찍어보고 다니지만 않았어도더 잡으셨을텐데하는 좀 죄송한 맘도 있습니다.^^그래도 먹을만한 싸이즈들이 많이 나오고마리수를 보면 작년 탐사보다 조금 빠른 듯 합니다...물때가 좀 쎄지는 걸 감안하면 올 해 백조기 조황은 작년보단 좋치 않을까 하는 기대를...ㅎㅎ오늘 오신 조사님들 더운데 고생많으셨구여...조심히 안전운전해서 귀가 하셨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6-20 4,304
1247

6월19일 대성1호 참돔조황

8분 조사님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6-20 5,272
1246

6월19일 뉴대성호 외수질조황

오전에는 분위기좋았는데오후에는 꽝~선장:많이못잡았는데 어뜨케요?~조사님:많이잡았어요^^죄송합니다ㅠ 더잡게해드려야하는데이쉽네요~그와중에 5광하신분도계시네요~깻잎 방생이 많았네요 즉시 바다로~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6-19 4,165
1245

6월19일 뉴궁리호 참돔조황

오늘은 8분 모시고 미녀사냥 다녀왓습니다아침에 털린게 좀 아쉬운 하루엿습니다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6-19 4,837
1244

6월19일 뺏지주인공은 누구?

날씨 좋~은 6월 19일 뺏지 주인공은 누구세요? 대성1호 출조하신 최효*님 이십니다. ^^뉴궁리호 출조하신! 양진*님이시니다.축하드려요^^ 참돔은 꾸준히 좋은 조황보이는 듯 합니다.^^ 내일 피크닉 소수 자리 남았습니다! 서두르세요^^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6-19 3,962
1243

6월18일 대양호 외수질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6-18 4,475
1242

6월 18일 뉴해랑호 백조기탐사!!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금일 클럽씨선장님 중에 뉴해랑호, 해성호, 화성호, 대성2호 선장님들 그리고 해랑호사무장님과 제(조피디)가 뉴해랑호를 승선하여 백조기 탐사를 다녀왔습니다~  많은 시간을 낚시해 보지는 못하고 포인트마다 입질과 사이즈 확인하던 중 꽉 잠궈논 드랙을 치고가는 녀석이 있어 "어! 뭐지?" 했는데 랜딩 후 무슨고기인가 한참을 보다가 민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대~박!!!  백조기 외에 장대, 우럭, 부세, 민어, 보리멸, 볼락 등 많은 잡어도 올라옵니다^^  낚시 후 선장님들과 민어회와 부레 맛을 보고 집으로~ 금주 주말부터 백조기(보구치)낚시 기대됩니다^^ 심심하지 않은 즐거움~ 그 이름은 백조기낚시!! 탐사의 시작을 알립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조PD 06-18 4,868
1241

6월 18일 뉴궁리호 타이라바조황

오늘 6분의 조사님과 피싱훅 장스탭님과 함께 출조 다녀왔습니다.천해*님, 작년 참돔 꽝치셨다는데, 오늘은 그래도 사부님과 손맛보셔서 다행입니다." 초보도!!! 할 수 있 다 !! 참돔!!"오늘은 한분도 빠짐없이 전! 원! 힛! 트!  내일도 참돔은 계속 된다!! 내일은 더 기대됩니다.^^ 오늘보다 내일이 더 좋을거란 희망이 있으니까요^^

뉴궁리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6-18 5,439
1240

6월18일 뺏지주인공은 누구?

6월 18일 뉴궁리호 참돔 타이라바!!뺏지의 주인공은?? 축하드립니다.! 박세* 고객님이십니다.~^^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6-18 4,626
1239

6월17일 대성1호 참돔조황

3분조사님과 라마르선장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6-18 4,147
1238

6월17일 뺏지주인공은 누구?

오늘 6월 17일 뺏지 주인공은??뉴대성호 출조하신 임형*님 이십니다.^^ 축하드려유~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6-17 5,045
1237

6월17일 뉴대성호 외수질조황

광어우럭놀래미농어나름재미나게 놀다왔습니다^^   먼가? 멋진사진이군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6-17 4,147
1236

6월15일 대성1호 참돔조황

4분조사님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6-17 4,401
1235

6월16일 대양호 외수질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6-16 4,931
1234

6월15일 뉴대성호 외수질조황

4일간의 단체와의 낚시 조황은 좋지않았으나다들 즐거워하시고 가시니진정한 낚시꾼들 멋지십니다^^ 오늘1등은 갈매기님 광어농어백조기장대우럭 다잡으셨습니다 백조기가 간간히 보이는걸보니 곧백조기철이 올려나봅니다^^

+4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6-16 5,290
1233

6월15일 뺏지주인공은 누구?

6월 15일 뺏지 주인공은 뉴구??  축하드립니다.^^ 뉴해랑호 승선하신 신현우님이십니다^^ 축하드려요!!!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6-16 5,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