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7월 1일 뉴해랑호 백조기 탐사 조황

  • 뉴해랑호
  • 0
  • 3,921
  • 글주소
  • 07-01

유쾌한 분들과 즐거운 낚시 다녀왔습니다...^^

물이 뒤집히고 너울이 있고 바람도 있고...ㅎㅎ

그제만큼의 조과는 아니었지만 그만큼의 즐거움은 있었네요...

오늘 오신 분들 잼있게 잘 놀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단 하루의 시작은 코로나로 인한 체온체크부터ㅎㅎ












조사님들 열낚하시며 즐건 시간도 보내시고...





중간중간 소소한 이벤트 이벤트...ㅎㅎ 밑걸림 걸리시고 채비 뜯기시고 뭐가 그리좋으신지...ㅎㅎ 가위도 드립니다....^^



ㅋ 마지막 뒷정리 밑 청소까지 다 해주시고 떠나신...

뒷모습이 아름다우신 붕어대마왐님은 낚지도 잡으시고...ㅎㅎ





스텝으로 타신 우리 대성2호 선장님...ㅋㅋ 틈틈이 손질도 하시면서...








이런 결과물을 얻어가시네요...^^


 마지막으로 너무너무 이쁘신 커플 한컷...^^


오늘 오후에 조금 더 나와서 백수 채워가셨음 좋았을 것을... 아쉽네요...

그래도 담에 잡으시려고 바다에 남겨놓고 가신다니... 꼭 담에 나머지 다 가져가시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672

9월26일 뉴해랑호 주꾸미 조황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26 4,234
1671

9월26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26 4,171
1670

9월26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오늘도 하루종일 깊은수심에서 낚아 올리시느라 고생하셧습니다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9-26 4,088
1669

9월25일 대성1호 갑오징어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26 5,199
1668

9월25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26 3,887
1667

9월25일 갈치낚시조황(클럽씨피싱 완도점)

2020년 9월25일 클럽씨피싱 완도점 먼바다 갈치 조황입니다.오늘도 먼바다 추자권 다녀왔습니다.어제와는 다르게 씨알좋은 갈치가 초저녁부터 끝날때까지 나왔습니다.하루를 아니 몇시간을 모르는게 바다 속인 듯합니다 .갈치낚시 조금 하신분들은 만쿨하시고 멀미 하신분과 초보자분들은 드실 만큼 만족하시고 입항 준비중 조황 올립니다.클럽씨피싱 완도점을 찾아주신 조사님들 감사하고 수고많으셨습니다.www.clubseawando.co.kr/  

완도점
클럽씨피싱완도점 09-26 3,914
1666

9월 25일 뱃지 주인공은 뉴규??

 오늘도 각 선박마다 뱃지주인공이 탄생하였는데요~오늘의 주인공은 뉴규?대양호 이재덕님해성호 조의연님뉴궁리호 유정현님동백호 박형석님뉴해랑호 박재용님대성호 혜림아빠님화성호 박수연님뉴대성호 유규상님용진호 곽수용님해랑호 신현수님해랑호 정종화님대성1호 홍정표님대성1호 곽관호님피크닉호 신철영님이상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클럽씨남당댁
조PD 09-25 3,819
1665

9월 25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오랜만?에 전투낚시 하고 왔습니다..ㅋ아시다시피 저희 배.. 조황배아니고 놀이배인데.. 어쩌다보니 욕심이 생겨서ㅜㅜ두분이 사이좋게 나란히 치고 올라오시길래... 저도 모르게...ㅎㅎ그래도 썩 대단한 조황은 아니구여.. 그러다보니 다른 분들도 평균 조황이 올라갔네요...^^오늘 정말 고생많으셨구여... 오늘도 역시나 감사했습니다...이 두분이 사이좋게 마리수도 2마리차이.. 킬로수도 비등비등...^^ 선수, 선미에서 호각을 다투셨네요... 그래서 저도 기분좋게 뺏지 두개.. 드렸습니다....^^한분 조황사진은 제대로 찍질 못해서.. 한분 꺼만.. 올렸네요...ㅜ내만에도 이런 문어가 나오네요....ㅋ 문어가 잘 나오면 쭈꾸미나 갑오징어가 없다더니.. 혹 그것 때문?? ^^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09-25 4,213
1664

9월 25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기대가 너무 컸나봅니다....시작하면서 이대로 오늘도~라고 속으로 외쳤읍니다그러나 주꾸미만쿨의 관문든 높네요열심히들 하셨느녜...물때대비 잘 안붙어서 안나오는 조황고생이 많으셨읍니다물 살아나는 내일부터 또 기대를 해봅니다화이팅~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25 4,256
1663

9월 25일 대성호 주꾸미 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11분의 단체 손님과 9분의 개인 손님을 모시고 신나고 재미있게 놀다 왔습니다~날씨가 좋았더라면 어제보다 더 좋은 조황으로 입항했을텐데...바람이 하루종일 손님과 저를 괘롭혔내요...전체 조황은 어제보다 30%이상 털어졌내요...잘 잡으시는 분과 못 잡으신분에 조과 차이가 실감나는 하루 였습니다ㅠㅠ  물때 좋은날 힘들게 예약하셨는데 날씨가 방해를 하니 참 답답했구요...더 많이 잡게 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내일은 바람이 더 분다는데 걱정입니다 예보가 틀리길 바래봅니다 ~조황결과 ☆1등 170수 6.8k 혜☆☆빠님 축하드립니다~드디어 대성호에서 뺏지를~^^☆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25 3,763
1662

9월25일 대양호 주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25 3,551
1661

9월25일 용진호 갑오징어 조황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25 3,656
1660

9월25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25 3,850
1659

9월25일 뉴궁리호 주꾸미 조황

하루종일 깊은 수심에서 낚시하시느라 고생많이 하셨습니다.오늘은 문어도 2마리나 건졌네용~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9-25 4,308
1658

9월24일 대성1호 갑오징어 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25 3,885
1657

9월24일 갈치낚시조황(클럽씨피싱 완도점)

2020년 9월24일 클럽씨피싱 완도점 먼바다 갈치 조황입니다.이틀쉬고 먼바다 추자권 다녀왔습니다.해질녘 부터 입항까지 줄줄이 올라오네요.처음 접하신 조사님들은 만족하시고 많이 다니신 조사님들은 크기에 약간 아쉬움이 있는 하루였습니다..클럽씨피싱 완도점을 찾아주신 조사님들 감사하고 수고많으셨습니다.www.clubseawando.co.kr/  

완도점
클럽씨피싱완도점 09-25 3,918
1656

09월 24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오전 불어온 바람에 너울까지 쭈구미 잡기 좋은 물때인때 오늘도 날씨가 도와주질 않는가 보다 했는데.. 평균 조황은 된듯한 하루 였습니다오늘도 회사단체에서 단합대회차 오셨는데 비록 조황은 좋지 않았지만 화기애애하게 낚시를 즐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이른아침부터 바람, 너울과 싸우며 낚시하신 모든 손님께 감사드리고 고생 많으셨습니다.항상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레드원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09-25 4,408
1655

9월 24일 뱃지 주인공은 뉴규??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조과가 점점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오늘의 뱃지 주인공은 뉴규? 일까요?용진호 황대수님뉴궁리호 이재성님동백호 김남조님대성호 이윤민님뉴해랑호 현여진님해랑호 신수봉님대양호 백남진님뉴대성호 유규상님화성호 박명주님레드원호 윤재필님대성1호 김두환님대성2호 천승찬님해성호 임영철님 피크닉호 최순식님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여조사님께서 두분이나 계시네요. 엄치척!! 

클럽씨남당댁
조PD 09-24 3,823
1654

9월 24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바람과 너울에  우리조사님들고생 많으셨어요~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09-24 4,250
1653

9월 24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아침에 바람속에 시작했지만 꾸준히 나와준 하루였읍니다오늘도 수고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24 3,8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