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6월29일 뉴해랑호 백조기탐사 대박조황!!!

  • 뉴해랑호
  • 1
  • 5,092
  • 글주소
  • 06-29

3인 출조 황제 낚시 오전조황이자 종일 조황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숨었던 백조기들이 한꺼번에 나들이 나왔는지 느나느나네요ㅎ

백조기 생애 최초이신 3분 모시고 나왔는데

의도치 않게 강제 독배ㅋㅋ

낚시 경력도 다양하게

1분은 선상낚시 유경험, 1분은 민물낚시만, 1분은 생애 첫 낚시입니다ㅎ

조황도 사이좋게 110마리, 96마리, 대략 70마리쯤?ㅎ

근데 사이즈는 어제에 비해 많이 아쉬움ㅠ

그래도 사이좋게 낚시하시는걸 보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잘잡으시는 분이 타셨으면200마리는 가뿐히 넘으셨을 듯하구

그래도 180마리까지는 가능할꺼같았는데

아쉽게도 비가 주룩주룩ㅠ

오후에 풍랑주의보도 예보되어있는 상황이라 

독배의 특권ㅋㅋ 들어가시자고 하네요

충분히 재밌게 보내셨다구ㅎ

지금 들어가는 길에 뒤에서 열심히 손질하고 계시는데

담엔 날씨좋은 날 오셔서 더 대박나시길 바래봅니다ㅎ

감사합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672

9월26일 뉴해랑호 주꾸미 조황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26 4,242
1671

9월26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26 4,178
1670

9월26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오늘도 하루종일 깊은수심에서 낚아 올리시느라 고생하셧습니다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9-26 4,094
1669

9월25일 대성1호 갑오징어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26 5,205
1668

9월25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26 3,892
1667

9월25일 갈치낚시조황(클럽씨피싱 완도점)

2020년 9월25일 클럽씨피싱 완도점 먼바다 갈치 조황입니다.오늘도 먼바다 추자권 다녀왔습니다.어제와는 다르게 씨알좋은 갈치가 초저녁부터 끝날때까지 나왔습니다.하루를 아니 몇시간을 모르는게 바다 속인 듯합니다 .갈치낚시 조금 하신분들은 만쿨하시고 멀미 하신분과 초보자분들은 드실 만큼 만족하시고 입항 준비중 조황 올립니다.클럽씨피싱 완도점을 찾아주신 조사님들 감사하고 수고많으셨습니다.www.clubseawando.co.kr/  

완도점
클럽씨피싱완도점 09-26 3,920
1666

9월 25일 뱃지 주인공은 뉴규??

 오늘도 각 선박마다 뱃지주인공이 탄생하였는데요~오늘의 주인공은 뉴규?대양호 이재덕님해성호 조의연님뉴궁리호 유정현님동백호 박형석님뉴해랑호 박재용님대성호 혜림아빠님화성호 박수연님뉴대성호 유규상님용진호 곽수용님해랑호 신현수님해랑호 정종화님대성1호 홍정표님대성1호 곽관호님피크닉호 신철영님이상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클럽씨남당댁
조PD 09-25 3,824
1665

9월 25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오랜만?에 전투낚시 하고 왔습니다..ㅋ아시다시피 저희 배.. 조황배아니고 놀이배인데.. 어쩌다보니 욕심이 생겨서ㅜㅜ두분이 사이좋게 나란히 치고 올라오시길래... 저도 모르게...ㅎㅎ그래도 썩 대단한 조황은 아니구여.. 그러다보니 다른 분들도 평균 조황이 올라갔네요...^^오늘 정말 고생많으셨구여... 오늘도 역시나 감사했습니다...이 두분이 사이좋게 마리수도 2마리차이.. 킬로수도 비등비등...^^ 선수, 선미에서 호각을 다투셨네요... 그래서 저도 기분좋게 뺏지 두개.. 드렸습니다....^^한분 조황사진은 제대로 찍질 못해서.. 한분 꺼만.. 올렸네요...ㅜ내만에도 이런 문어가 나오네요....ㅋ 문어가 잘 나오면 쭈꾸미나 갑오징어가 없다더니.. 혹 그것 때문?? ^^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09-25 4,218
1664

9월 25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기대가 너무 컸나봅니다....시작하면서 이대로 오늘도~라고 속으로 외쳤읍니다그러나 주꾸미만쿨의 관문든 높네요열심히들 하셨느녜...물때대비 잘 안붙어서 안나오는 조황고생이 많으셨읍니다물 살아나는 내일부터 또 기대를 해봅니다화이팅~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25 4,261
1663

9월 25일 대성호 주꾸미 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11분의 단체 손님과 9분의 개인 손님을 모시고 신나고 재미있게 놀다 왔습니다~날씨가 좋았더라면 어제보다 더 좋은 조황으로 입항했을텐데...바람이 하루종일 손님과 저를 괘롭혔내요...전체 조황은 어제보다 30%이상 털어졌내요...잘 잡으시는 분과 못 잡으신분에 조과 차이가 실감나는 하루 였습니다ㅠㅠ  물때 좋은날 힘들게 예약하셨는데 날씨가 방해를 하니 참 답답했구요...더 많이 잡게 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내일은 바람이 더 분다는데 걱정입니다 예보가 틀리길 바래봅니다 ~조황결과 ☆1등 170수 6.8k 혜☆☆빠님 축하드립니다~드디어 대성호에서 뺏지를~^^☆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25 3,768
1662

9월25일 대양호 주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25 3,556
1661

9월25일 용진호 갑오징어 조황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25 3,661
1660

9월25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25 3,856
1659

9월25일 뉴궁리호 주꾸미 조황

하루종일 깊은 수심에서 낚시하시느라 고생많이 하셨습니다.오늘은 문어도 2마리나 건졌네용~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9-25 4,313
1658

9월24일 대성1호 갑오징어 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25 3,890
1657

9월24일 갈치낚시조황(클럽씨피싱 완도점)

2020년 9월24일 클럽씨피싱 완도점 먼바다 갈치 조황입니다.이틀쉬고 먼바다 추자권 다녀왔습니다.해질녘 부터 입항까지 줄줄이 올라오네요.처음 접하신 조사님들은 만족하시고 많이 다니신 조사님들은 크기에 약간 아쉬움이 있는 하루였습니다..클럽씨피싱 완도점을 찾아주신 조사님들 감사하고 수고많으셨습니다.www.clubseawando.co.kr/  

완도점
클럽씨피싱완도점 09-25 3,923
1656

09월 24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오전 불어온 바람에 너울까지 쭈구미 잡기 좋은 물때인때 오늘도 날씨가 도와주질 않는가 보다 했는데.. 평균 조황은 된듯한 하루 였습니다오늘도 회사단체에서 단합대회차 오셨는데 비록 조황은 좋지 않았지만 화기애애하게 낚시를 즐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이른아침부터 바람, 너울과 싸우며 낚시하신 모든 손님께 감사드리고 고생 많으셨습니다.항상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레드원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09-25 4,413
1655

9월 24일 뱃지 주인공은 뉴규??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조과가 점점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오늘의 뱃지 주인공은 뉴규? 일까요?용진호 황대수님뉴궁리호 이재성님동백호 김남조님대성호 이윤민님뉴해랑호 현여진님해랑호 신수봉님대양호 백남진님뉴대성호 유규상님화성호 박명주님레드원호 윤재필님대성1호 김두환님대성2호 천승찬님해성호 임영철님 피크닉호 최순식님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여조사님께서 두분이나 계시네요. 엄치척!! 

클럽씨남당댁
조PD 09-24 3,829
1654

9월 24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바람과 너울에  우리조사님들고생 많으셨어요~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09-24 4,256
1653

9월 24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아침에 바람속에 시작했지만 꾸준히 나와준 하루였읍니다오늘도 수고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24 3,8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