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6월 27일 대성호 다운샷조황(늦게올려 죄송합니다)

  • 대성호캡틴
  • 0
  • 4,070
  • 글주소
  • 06-28

오늘은 손님이 많아 부푼 기대감과 두려움을 반반 가지고 출항했습니다

오늘 목적지는 화요일 대광어와 많은 마릿수 조과를 올렸던 그 장소 바로 그 장소로 출발~

약 2시간 정도를 달려 포인트에 도착했습니다

첫 포인트 내리자 바로 선수에서 히트 후미에서 히트 그렇게 더블 히트를 하는겁니다 기분이 얼마나 좋던지~~그렇게 두마리를 잡고 삐삐 하여 낚시 줄을 회수하고 출발하려 하는데 잠시만요~~여러 사람이 엉켜 줄을 풀고 끈고.....그렇게 한번-두번-세번-네번-다섯번-여섯번...ㅠㅠ 일곱번....

그 후로도 잠시만요 는  집에 올때까지 계속되고 ...ㅠㅠ 우리 조사님들도 많이 힘드셨겠지만 저 또한 많이 힘들더라구요......

다시한번 당부 말씀 드리겠습니다 스피닝릴-우럭대- 바늘 2개채비-오징어-아니아니 정말 아니되요~~~~

힘든 상황에서도 우리 조사님들 정말 수고 많이 하셨고 이유야 어떻든 고기 많이 못잡게 해드린건 선장 잘못이니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 하겠습니다~

대성호에 승선 하신 모든 조사님들께 선장이 직접 광어 잡는 법을 교육 할 것이며 낚시 도중  1:1 맞춤 교육을 진행합니다

(그럼 줄은 누가잡고 배는 누가 움직이냐구요?  궁금하시면 낚시 하러 오세요~~~)

오늘 보다는 내일이 내일 보다는 모레가 하루 하루 더 노력하여 발전하는 대성호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날씨; 맑음

물색: 좋아요~

조황: 광어 8마리,6짜 참돔 1마리

추천웜: 오늘은 잘 모르겠어요....

중요사항: 드렉~드렉~드렉조절은 필수, (스피닝 릴, 우럭대는 아니아니 아니되요~)

※ 7월말부터 생새우 외수질, 전갱이 다운샷 병행 진행합니다~

   주어종은 광어,농어입니다~














이런채비 아니 아니 아니되요~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5497

10월21일 뉴대성호 주꾸미낚시

기상악화로 하루쉬고 출조했습니다생각보다 기상도좋았고 주꾸미도 나와주네요씨알도크고 갑오징도가끔올라오는데 큽니다100수오버 5분대부분60~80수정도 잡으신듯하네요장원은 186수내일도 열심히 잡아보겠습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21 944
5496

10월19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안녕하세요~ 뉴대성호입니다. 오늘은 어제보다날씨는 좋지만 물때가 애매한 때로조과가 그리 좋지는 못했지만씨알로 지퍼백을 채웠습니다.금일 최상의 포인트로 모시고 다녔지만항상 제 자신이 만족스럽지 못한 하루였습니다.내일 하루 쉬고 수요일부터저 수심대 공략하니 봉돌은 8호부터14호까지 준비하세요~ 

뉴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10-19 1,118
5495

10월 19일 수나2호 갑오징어 조황사진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10월19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갑오징어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10-19 1,096
5494

10월18일 대양호 주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19 816
5493

10월18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좋지않은 기상이지만생각보다 할만했고오전에는 별로못잡았지만오후에 어느정도 만회할수있었습니다손목나갈정도로 줄을 잡아드리지만힘든낚시가 되었네요~100수오바 7분90수전후 7분장원은 138마리 최×동님 신흥강자등장이네요^^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8 1,006
5492

블루원 10월18일 주꾸미 조황

시작부터 주의보급 너울에 고생좀 했습니다...너울에 이동도 주저하게되는 날이었네요잠깐 한눈팔면 라인이 산으로 가는상황에도100수오바를 3분이나 해주셨네요날이 날인지라 조금 이른 마무리하고 입항했습니다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10-18 866
5491

10월 18일 수나2호 주꾸미 조황사진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10월18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기상악화로 갑오징어출조를 주꾸미로변경하여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10-18 804
5490

10월 18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 마린호는  힘겹게 다녀왔습니다 오전부터 주의보떨어진거아니냐 물어보시는 분들도많았지만 천수만은 출항~!!!!너울에 바람에 힘겹게했지만 그래도 열심히 해주셔서 좀 잡으신분도 계시고 못잡으신분ㄷㄹ도 계셨네요100수오바하기 정말 힘든날이였는데 100수오바 한분 아쉽게 몇마리 모자르신분 두분이 계셨네요바람은 줄지안고 물은쎄지고해서 오늘은 일찍 마무리하고왔네요 오늘의 장원 김*기님 축하드립니다 오늘의 간식 감사합니다  

마린호
마린호선장 10-18 809
5489

블루원 10월17일 주꾸미 조황

요 근래 물때중 제일 잘나와준 하루네요100수오바는 10분정도 되고장원은 200오바 해주셨네요고생하셨습니다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10-17 829
5488

10월 17일 대성호 갑오징어 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오늘도 역시 싸이즈 갑오징어 찾아 열심히 돌아다녔네요~ 이제 우리 손님들 핸드폰만한거 나오면 작다고 별로 안좋아하시네요...ㅠㅠ 그래서 찰갑이 신발짝 열심히 잡고 왔습니다~~~최저 15수~20수는 하신듯 합니다장원 박@준님, 최@석님 축하드립니다~~  진    짜     완     전    중   요   사   항 쭈,갑오징어 전용로드와 베이트릴 꼭 사용해주세요~~~~제발.....ㅠㅠ 많이 잡고 십으시다면 싸구려 애기말고 고급에기가 필요해요~ 완전필수 (세우모양애기 보라색 ,요즈리틴셀수박) 샾에 다~있어요 봉돌단차(봉돌에서 가짓줄도래까지) 최소 15cm~20cm  가짓줄(애기 다는줄) 길에 최소 20cm~40cm 봉돌은 무조건 30호 준비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10-17 1,009
5487 바다이야기 10-17 769
5486

10월 17일 대성2호 쭈꾸미 조황

 

대성2호(낚시전용선)
대성2호 10-17 752
5485

10월 17일 수나2호 갑.쭈조황사진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10월17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갑오징어.주꾸미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10-17 861
5484

10월 17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 마린호는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단체아닌단체로 초보분은 몇분안계셨는데도 몇분빼고 대부분 100수오바  200수롤 못하고온게 못내 아쉬운 날이였네요나름 느나도보고했는데  수심이 있다보니 조금 힘든부분이 있었던거같습니다오늘  장원은 봉*정님 축하드립니다 오늘의간식 감사합니다 

마린호
마린호선장 10-17 722
5483

10월17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은 큰넘으로 꾸준히 나와주네요~대부분 100수오버장원분들은 200수오버100수오버못하신몇분도 90수전후~다들 잘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망탱이터져요~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7 839
5482

10월16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바람에 힘든하루였네요선장탓 -20프로 하락이네요줄이많이걸려 힘들었을듯하네요오늘유난히 많이 걸렸네요~~대부분 100수오버 그중에서 200오버3분100수못잡으신몇분도 90전후생애첫낚시 인천에서 5마리잡으신분오늘 두번째 90마리가까이~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6 948
5481

10월 16일 수나2호 갑.쭈조황사진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10월16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갑오징어.주꾸미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10-16 855
5480

10월 16일 대성2호 쭈꾸미 조황

 

대성2호(낚시전용선)
대성2호 10-16 752
5479

블루원 10월16일 주꾸미 조황

오늘도 부푼기대를 안고 출항~깊은곳부터 14메다권까지 공략하며 잡아왔네요오늘은 바람이 도와주지를 않네요...ㅠ바람만 아니었다면 더 나왓을거같은데...수고하셨습니다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10-16 732
5478

10월 16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 마린호는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오전에좀 헤매다 조금씩 줍줍 가고싶던 포인트는 예인선이 있어 들어가지도못하고 다른데서 줍줍 몇군데하다가 자리잡고 잡기시작~!!하루종일 조금씩 줍줍 그래도 잡는분은 꾸준히 잡아주셔서 100수오바 5분에 한분은 미카운트 ㅜㅜ다른분들은 10수에서 90수까지 제발 샾에들리셔서 잘잡을수있는 채비와 에기 구비해주세요조과차이가 많이납니다  조금이라도 더잡아가셨음하는 선장 바램입니다~!!!오늘의 장원 방*일님 축하드립니다 오늘의 간식 감사합니다 오늘은 양이많아 나눔도 해드렸네요~ 

마린호
마린호선장 10-16 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