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6월 21일 뉴해랑호 백조기 탐사 조황(feat, 화성호)

  • 뉴해랑호
  • 0
  • 4,933
  • 글주소
  • 06-21

즐거운 백조기 낚시하고 왔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반가운 얼굴들이 오랜만에 보이시고

가족분들까지 모시고 오셔서 즐겁게 놀다가 가셨네요..

탐사라 백조기치고는 조황이 썩 좋치 않아서 좀 아쉽긴 했는데

첫 낚시하시는 분들 한마리만 올려도 좋아라 하셔서 참 기분은 좋았습니다...^^

사리때인데다 바람도 있는 편이어서 좀 걱정했는데 그래도 기본은 했네요..ㅎ

역시나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솔솔 피어납니다.

오늘 날도 더운데 조사님들 고생많으셨구여..

몸살에도 돌아다니며 조사님들 백조기 손질까지 도와준 우리 사무장님도 수고하셨습니다.^^


아 오늘은 제 불찰로 뉴해랑호의 기름이 간단간당한 관계로 화성호로 급 변경..

새 배에다가 워낙 꼼꼼하신 화성호 선장님의 성격때문인지 배가 참 깨끗하고 좋더라구여..

우리 백조기팀 화성호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번 주 쉽니다.

977톤급 해랑호로 변경합니다... 그래서 이번 주는 뉴해랑호 아닌 해랑호에 매달려야 할 듯 하네요..^^

다음 주 토요일부터 일주일간 탐사부터 고고~ 합니다...





오늘 장원이신 이*남님.. 작년에도 이백마리 넘게 잡으시더니 역시 클래스이십니다...^^


 

몸살약을 4알이나 먹고도 손님들은 위해 손질서비스..ㅋ 사명감 쩌는 사무장님입니다..ㅠㅠ



 

오랜만에 어머니, 동생, 자제분까지 대동하고 오셨네요.. 우리 겸둥이 아들과 한껏..


 

몇 년전부터 백조기 어벤져스호 활동중이신 박*인님..


 

이렇게 소금뿌려서 말리기도 하시고..


 

마지막으로 우리 화성호 선장님과 저.. 한컷...ㅎㅎ 열심히 가리고 찍었네요.. 혹 놀라실까봐...^^


하여간 오늘 오신 조사님들 너무 감사했구여...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5332

9월22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대부분 100수는 오버하셨습니다큰조황은 없고 장원분들도 160수전후 비슷하게 잡아주셨습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22 874
5331

9월20.21일 오늘의 장원

9월 20일 뉴대성호 전종억, 구기성님9월 20일 블루원호 장창익, 김원준, 김성환, 김엄진님9월 20일 대성2호 서일원님9월 20일 수나2호 김두환님9월20일 화성호 김용운, 하성용님9월 20일 마린호 전영진, 김중기님9월 20일 대양호 홍종문님9월 20일 대성호 조범일, 조철희 , 이현성, 이병구님9월 20일 대성1호 이종훈님9월 21일 뉴대성호 이정호, 오창렬, 이민우님9월 21일 화성호 이동현님9월 21일 대성1호 박태순님9월 21일 대설호 박은영님9월 21일 대성2호 윤창진님9월 21일 수나2호 민경민님9월21일 대양호 민진희, 박성준님9월 21일 블루원호 이종훈님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9-22 701
5330

9월21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안녕하세요. 뉴대성호입니다. 사리물때에 접어들어조금때 조황 같진 않지만잘 잡으시는 선수들은꾸준히 잡아주셨습니다. 안 나온다고 너무 큰소리로 비아냥대지않았으면 좋겠습니다.선장에게 엄청난 스트레스입니다.그 외 조사님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21 1,095
5329

9월21일 블루원 주꾸미 조황

역시 사릿물따 어제와는 다르네요하루하루 포인트 선정에 머리가 아프네요...그래도 마지막 포인트에서 피딩받아 체면치레 햇네요갑오징어도 쏠쏠하게 나와주네요수고하셨습니다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09-21 825
5328

9월21일 수나2호 갑.쭈 조황사진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9월21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갑오징어 잡고왔습니다... 왕주꾸미도 잘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09-21 878
5327

9월21일 대양호 주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21 848
5326

9월20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초보분들빼고는 200수오버~조금아쉬움이남지만~사리때에도 괜찮게 나와줍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21 949
5325

블루원 9월20일 주꾸미 조황

오늘은 내만권으로 결정하고 돌아다녔습니다종일 따박따박 집고왔습니다200수오바 4분 100수오바도 대다수분들이네요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09-20 883
5324

9월20일 수나2호 쭈.갑 조황사진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9월20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주꾸미 잡고왔습니다... 갑오징어 잘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09-20 973
5323

9월20일 대양호 주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20 862
5322

9월 20일 대성호 주꾸미 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사릿물에 접어들면서 조금씩 힘들어지기 시작하는 시기인데 우리 조사님들 첫 포인트부터 느나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따박따박 잘 나와주어 출발이 좋았네요~  오늘 대체적으로 가는 포인트마다 주꾸미를 확인할수 있었고 약속된 시간에 준 느나타임도 만날수있는 하루였습니다~ 큰 조황은 없지만 그래도 다들 열심히 해주신덕에 드실만큼은 잡아가신듯해 나름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왔네요~~ 장원이 4명조@희님 229수 축하드립니다~김@구님 227수 축하드립니다~이@성님 222수 축하드립니다~조@일님 220수 축하드립니다~ 완 전 중 요 사 항 1, 낚시대는 주꾸미 전용대를 꼭 사용하셔야 합니다. 2, 릴은 베이트릴, 합사는 1호 이하 꼭 사용하셔야 합니다. 3, 채비는 가짓줄 채비가 조과에 큰 영향을 주니 될수있음 사용하십시요~ 4,루어미끼(애기) 올해 주꾸미가 가장 잘 붙는 애기는  매가탄애기,아도 (고추장, 수박애기) 이 두가지는 선택이 아닌  필수 필수 필수~~~~입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20 1,008
5321

9월 20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 마린호는 재미나게 다녀왔습니다 어제와 같은포인트로 이동~!!어제보단 덜나오는  쭈ㅜㅜ 낱마리로 줍줍 어딜가든 낱마리로 줍줍 하다 끝나기 두시간전부터 조금씩 늘어나는 쭈~ 마지막 좀 잡고 늦게 입항했네요 ㅜㅜ늦은시간까지 고생하셨습니다 오늘 장원하신  전*진님,김*기님 축하드립니다오늘의간식 감사합니다~ 

마린호
마린호선장 09-20 874
5320

9월 19일 블루원 주꾸미 조황

오늘도 멀리 다녀왔습니드나오긴하는데 물이 조금 살았다고 어제와는 다른상황이었네여...조금 나오다 물이 죽어 안나올때 대천에서 얼른주유하고나와서 물정 맞추려 돌아다녓는데완전 다른상황이엇지만 그래도 따박따박 나와주었지만어제보다는 많이 떨어지네요ㅠㅠ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09-19 979
5319

9월19일 수나2호 갑오징어 조황사진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9월19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갑오징어 잡고왔습니다... 왕주꾸미도 잘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09-19 1,089
5318

9월 17일, 18일, 19일 대성호 주꾸미 조황입니다~

오늘도, 어제도, 그제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왔습니다~일단 조황을 제 날짜에 올리지못해 죄송합니다17일은 간만에 친한 지인들과 식사 자리가 조금늦은 시간까지이어져 조황을 못올렸네요...생애 첫 주꾸미 낚시하신 저에 지인 이@수님 160수 축하축하~17일 장원 김@철님308수 축하드립니다 18일 야......이날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너무 힘든시간을.....피딩타임에 스크류에 줄이 단단히걸려 1시간반동안 아 정말힘들었고 우리 조사님들께 많이 죄송한 하루였네요낚시 마치고 복귀하는데 제네레다 벨트와 해수 벨트가...ㅠㅠㅠ항에 입항하여 밤 10시반까지 작업하느라 조황을 못올렸구요...ㅠㅠ피딩시간을 놓처 많이잡지못했네요18일 장원 최@범님 264수 축하드립니다~ 19일 오늘은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첫 포인트를 조금 멀리잡고 출발 포인트에 도착했는데아직 물때가 안돼서 조금 기다렸고 물때시간되니한두마리씩 나오던 주꾸미가 갑자기 준 느나 그러다 느나느나~물때시간이 끝이나서 오천항에 들어가 주유하하고다시 낚시시작 따박따박 준느나~그렇게오늘도 신나게 놀다왔습니다~오늘장원 김@형님 305수 축하드립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19 915
5317

9월19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어제오늘 조금이라도 더잡게해드릴려고 노력했지만조황은 썩좋지않았습니다즐겁게 놀다가셨기를 바래봅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19 1,032
5316

9월 19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 마린호는 앞마당으로 출조~ 오전 배 밥주려고  가까운곳으로 갔네요 단체9명과 개인출조하신분들과 친구와 둘이 오신분~!!그중 세네분만 낚시다니시는분들~ 그래도  오전에 좀 잡고 배 밥주고나오니 않나오네요 ㅜㅜ여기저기 쏘다니면서 줍줍  그나마 갑오징어가나와주어서 다행이였네요 마지막 잠깐 잘나와서 좀 잡고왔네요장원하신 손*창님 축하드립니다 오늘의간식 감사합니다  

마린호
마린호선장 09-19 887
5315

9월18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19 901
5314

9월18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 마린호는  잼나게 놀다왔네요첫포인트를  멀리잡고 출발~  도착해서 흘렸지만 얼굴만비추고 다른포인트로이동~잘나와주네요 오늘은 어제 실패한 땅꿀파기  다시 도전해서 성공했네요 깊은수심이라 힘들어하시면서도 열심히하신 울조사님들 고생하셨습니다 장원하신 조*효님 축하드리며오늘의 간식 감사합니다~~ 

마린호
마린호선장 09-18 869
5313

9월 18일 블루원 주꾸미 조황

오늘도 깊은수심에서 잘 나와주었네요첫 포인트에서는 이상하게 줄이 이상하게 안잡혀서멘붕이었는데 어라?쭈꾸미가 나와주네요?2번째 포인트에서도 잘나와줍니다큰 이동없이 재밋게 잡고왔습니다멀미로 1분빼고 전원 세자릿수300오바2분 200오바 다수네요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09-18 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