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6월 7일 10인 대성호 다운샷조황

  • 대성호캡틴
  • 2
  • 4,711
  • 글주소
  • 06-07

오늘은 10분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4명의 손님께서 생에 첫 다운샷을 오셨습니다

첫 포인드 도착~삐......삐삐.....ㅠㅠ 한번더 삐........삐삐...... 포인트 옴기고....또 옴기고....그렇게 5시 30분~8시 40분까지 광어 얼굴을 볼수가 없었습니다

여기저기 전화하고 상황 물어보고...휴..답이 없내요.....그래서 그냥 가까운곳부터 열심히 광어 찾아보자 생각하고 여기 저기 찾기 시작했는데~~~드디어~~

드디어~~히트~~~히트 그것도 더블 히트 첫 광어가 69로 아주좋은 씨알의 광어가 올라옴니다 그리고 다른 한마리는 얼핏봐도 4짜는 되어보이던데 작다며

그냥 다시 바다로 돌려보내시더라구요....ㅠㅠ 그렇게 시작해서 우당탕은 아니더라도 여러 마리 광어 얼굴을 볼수 있는 하루였내요

그리고 또 초보가 사고를~~~^^ 생에 첫 다운샷 첫 광어를 76로 장식을 하내요~그리고 최??님께서는 이전에 오셔서 손맛도 못보시고 가셨는데 오늘은 전설의

광어를 3광이나 하셨내요 그것도 아주 준수한 싸이즈로 마릿수 장원 최??과 싸이즈 73돌파 최??님 축하드립니다

오늘 수고해주신 모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대성호에 승선 하신 모든 조사님들께 선장이 직접 광어 잡는 법을 교육 할 것이며 낚시 도중  1:1 맞춤 교육을 진행합니다

(그럼 줄은 누가잡고 배는 누가 움직이냐구요?  궁금하시면 낚시 하러 오세요~~~)

오늘 보다는 내일이 내일 보다는 모레가 하루 하루 더 노력하여 발전하는 대성호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날씨; 맑음

물색: 보통이요

조황: 광어 11마리: 76,69,66,60,59,58,57 나머지 4짜 한마리 3짜 한마리 2짜 2마리

추천웜: 오늘은 핑크,핑크,핑크~~~

아쉬움: 오늘도 시간이 속절없이 흐른게 많이 아쉽내요....

중요사항: 드렉조절은 필수, (스피닝 릴, 우럭대는 아니아니 아니되요~)

*조만간 본격 적으로 전갱이,고도리 다운샷 드러갑니다~~~~기대해주세요~~~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5552

11월1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날씨가 생각보다는 좋았습니다주꾸미도 생각보다는 나와주었습니다그런데 가장힘든 하루였던것같네요이동이많아서 죄송합니다줄엄킹이심해서 마릿수는떨어져도 씨알큰걸로 잡았네요100오버는 7분 200오버는 1분초보분들은 많이 잡지는 못했습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02 1,050
5551

11월 1일 수나2호 쭈.갑 조황사진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11월1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쭈.갑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11-01 1,050
5550

11월 1일 블루원 주꾸미 조황

날이 않을거란 예상과 다르게바람도 잠깜불고 생각보다 좋은 하루였습니다주꾸미도 따박따박 나오네요장원은 200오바~100수오바는 9분~초보분들도 70~80여수 잡아주셨네요~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11-01 1,032
5549

11월1일 대양호 주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1-01 1,042
5548

10월31일 대성1호주꾸미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1-01 1,548
5547

10월31일 대양호 주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31 954
5546

10월 31일 수나2호 갑.쭈 조황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10월31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갑오징어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10-31 1,116
5545

10월 31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 마린호는 잼나게 놀다왔습니다 오전 첫포인트에서 낱마리로 워밍업을하고 두번째포인트로 이동~!!!이동은 여기서 끝내고 두번째 포인트에서 자리잡고 흘리는데 따박따박 나와주네요 다시한번 가려고 포인트 진입~!!!어라 물방향이 반대로가네.....무시하고 가는데로 흘리니 또 따박따박 나와주네요오늘은 두번째 포인트에서만 와따가따 반복하며 마무리까지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정시퇴근~!!오늘 장원하신 김*현님 축하드립니다 오늘의간식 감사합니다 ~(간식사진을 깜박 잊어버린선장~ㅜㅜ) 

마린호
마린호선장 10-31 967
5544

10월 31일 대성호먼~바다 갑오징어 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왔습니다오늘도 어제와 같은 포인트로 결정을 하고 출발~~~2시간 이상을달려 포인트에도착 삑~뜨문뜨문...잘못왔나 하는마음이 들려고 했는데갑자기 뜨문뜨문이 따박따박으로 조금있으니 워,투,쓰리 릴링으로 점심먹기전피딩타임도 있었고 점심먹고 도착한 포인트에서도 원,투,쓰리릴링에 피딩까지그렇게 신나게 놀다 3시 10분에 마무리하고 입항했네요~~장원 70수오바 2등 60수오바 3등 50수오바장원하신분 하루종일 보라,무지게 새우애기 사용장원: 구@우님 73수 축하드립니다완전중요사항  1.애기 요즈리 틴셀수박, (보라색,무지개색) 새우모양 완전필수 최소 3개이상씩 준비하세요~~~ 2.봉돌 : 무조건 30호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10-31 1,156
5543

10월31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어제 잘나와서 그런가 역체감이 장난아니네요종일나와주긴했는데 좀 덜잡혀주네요~기대많이하셨을텐데 많이 아쉽습니다소수를 제외하고는 100수오버는 해주셨습니다장원 200오버 두분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31 1,088
5542

10월30일 대성1호주꾸미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31 1,404
5541

10월30일 블루원 주꾸미 조황

하루종일 잘 나와주네요전원세자릿수달성200오바 4분장원은 270오바대포알도 잘 나와주네요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10-31 925
5540

10월 30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 마린호는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오전부터 텐션좋게 시작~!!따박따박 나와주는 쭈꾸미들~오늘 하루종일 웃으면서 즐겁게  다녀왔네요200수오바 두분 100수오바 일곱분이 계셨네요수심이 깊은데도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의 장원 김*기님,이*훈님 축하드립니다 오늘의간식 감사합니다  

마린호
마린호선장 10-30 1,113
5539

10월30일 대양호 주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30 1,200
5538

10월30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최근들어 가장잘나와주었습니다쓰리걸이 쌍걸이 하루종일 잘나와주네요200수오버 10분 그중 300오버 3분초보분들도 100수오버 150수전후나머지분들도 180수전후 모두다 잘잡아주셨습니다200수가 소원이라고 하신분이계셔서 소원들어드리고 들어왔습니다 ㅎㅎ사리때도 왠만큼나와줄듯하고. 돌아오는 조금때도 한번더 잘나와줄수도있을듯하네요조금은 내려놓고 놀러오시면 두손가득 잡아가실수도있을듯하네요^^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30 1,228
5537

10월 30일 수나2호 갑.쭈 조황사진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10월30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갑오징어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10-30 1,152
5536

10월29일 대성1호주꾸미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30 1,549
5535

블루원 10월29일 주꾸미 조황

오늘도 역시 잘 나와주네요200오버는 3분 몇분빼고는 100수 오버해주셨네요수고하셨습니다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10-29 1,088
5534

10월 29일 수나2호 갑.쭈 조황사진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10월29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갑오징어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10-29 1,082
5533

10월29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2일연짱하신 가족모임5분 전날보다 잘잡아주셨습니다16년생 낚시꿈나무 약130수정도 잡아주셨네요가족모임팀5분중 2분은 100수가까이 나머지3분은 100오버 해주셨네요그외분들은 모두 100오버 대부분 170오버200오버는 8분장원은 288수 .275수다들 잘잡아주셨습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29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