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5월 31일 대성호 다운샷조황

  • 대성호캡틴
  • 0
  • 5,408
  • 글주소
  • 05-31

오늘은 13분 조사님과 함께 낚시를 했습니다~

그러나 ...13분 중에 다운샷이 생에 첫낚시인 분이 무려...무려...8분이나 계신거 아니겠습니까..ㅠㅠ

새벽에 배에 올라  시동을 걸고 손님을 맞이하는데 선장님 구명조끼 어디있나요...선장님 낚시대,릴 어디다 두나요...진짜 너무 힘든 하루가 될거같고

다운샷에 경험이 있으신 분들께 피해를 드릴까봐 두려웠습니다....ㅠㅠ 그래서 1번~12까지 왕 초보님들이 14번~20번까지 경험있으신분들이 자리를 알아서 분리 하시더라구요...휴~~~그래서 우리 초보 조사님들 베이트릴 사용법 부터 드렉조절 바닦 확인하는법 암튼 전반적으로다 교육을 하고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그런데....헉

​이게 왼일입니까 우리 초보 조사님들께서 히트~~히트~~또 히트~~그렇게 8짜 7짜 6짜 5짜 그것도 한두마리가 아닌 3마리 까지 잡으신 분도 계시고 마지막 광어 8짜도 초보 조사님께서 헉~~~~와~~~~~~그렇게 광어 14마리중 12마리를 생에 첫 낚시인 초보 조사님들께서 잡아 올리시고 그래도 나름 낚시좀 한다하시는 조사님들께서는 4짜 2마리..농어 한마리...끝 오늘은 정말 신기한 하루였습니다 

아차 그리고 10여년 만에 초보 조사님 덕에 손낚시도 했내요 초보 조사님께서 희트를 했는데 릴이 고장이 난거죠 그래서 제가 69짜 광어랑 밀당을 해서 간신히 올렸내요 오늘은 참 신기한 하루였습니다(우리 선수 분들이 많이 못잡아 마음에 많이 걸리긴 했습니다,,ㅠㅠ)

대성호에 승선 하신 모든 조사님들께 선장이 직접 광어 잡는 법을 교육 할 것이며 낚시 도중  1:1 맞춤 교육을 진행합니다

(그럼 줄은 누가잡고 배는 누가 움직이냐구요?  궁금하시면 낚시 하러 오세요~~~)

오늘 보다는 내일이 내일 보다는 모레가 하루 하루 더 노력하여 발전하는 대성호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날씨; 맑음

물색: 맑음

조황: 광어 14마리: 81,72,71,67,60,58,54,나머지 48~42 7마리 42한마리 방생

(5섯분 단체 분들이 첫 낚시 기념이고 많이 잡았으니 한마리 방생한다내요...) 2마리 선상 회파티~ 농어 63

추천웜: 다미끼 오랜지,레드펄, 라팔라 핑크,워터멜론

아쉬음: (우리 선수 분들이 많이 못잡아 마음에 아픔니다...ㅠㅠ)

중요사항: 드렉조절은 필수, (스피닝 릴, 우럭대는 아니아니 아니되요~)


생에 첫 다운샷 제 고향 후배 81 ㅊㅋㅊㅋ



생에 첫 다운샷 72,48 축하드립니다



생에 첫 다운샷 71,54 축하드립니다 


생에 첫 다운샷  이렇게 낚시하며 3마리 대박~~ 축하드립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5532

10월 29일 대성호 왕갑오징어 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둘과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오늘은 어제와 다른 동선으로 왕 갑오징어 찾아 열심히 돌아다녔네요~ 포인트가 조금 거칠었지만 나오는 싸이즈가 평균적으로 좋았던거 같습니다~ 오늘도 우리 손님들 거친바닦에서 고생들 많이 하셨습니다~오늘은  두마리 토끼를(마릿수, 싸이즈) 잡은듯하네요~~내일은 조금 멀리~가볼까합니다~아직 생각중.......ㅋ장원: 박@명님, 이@영님 축하드립니다~ 완전중요사항  1.애기 요즈리 틴셀수박, (보라색,무지개색) 새우모양 완전필수 최소 3개이상씩 준비하세요~~~ 2.봉돌 : 무조건 30호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10-29 1,132
5531

10월29일 대양호 주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29 992
5530

10월 29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 마린호는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오전부터  따박따박 잡아주셨는데  늘지안는 마릿수ㅜㅜ오늘은 수심이있다보니  빠지는것도많았고 힘든날이였네요울손님들 배타기전 컨디션 조절 하고오셔요 ㅜㅜ새벽엔 추우니 옷두 따습게 입고오시길 바랍니다오늘 장원하신 방*일님,김*향님 축하드립니다 오늘의 간식 감사합니다 

마린호
마린호선장 10-29 727
5529

10월28일 대성1호주꾸미조황

조금이라 그런지 하루종일  깊은곳에서 꾸준이 나왔습니다.갑이도 슬슬 빠지는 시기인지 사이즈 좋은게  같이 나오네요.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29 1,342
5528

10월 28일 수나2호 갑오징어 조황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10월28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갑오징어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10-28 966
5527

10월 28일 블루원 주꾸미 조황

역시 물때가 좋으니 잘나와주네요중간에 손님한분이 정말 급한 일이생겨 내려주고 다시 나왔습니다200오버는 1분 대다수분들이 100수오바 해주셨네요수고하셨습니다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10-28 821
5526

10월28일 대양호 주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28 833
5525

10월 28일 대성호 왕갑오징어 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왔습니다오늘은 마릿수 보다는 싸이즈로 가려고 마음먹고 출발~포인트까지 도착하는게 쉽지는 안았네요 어제 여파인지 너울이 너울이.....ㅠㅠ어찌어찌하여 포인트 도착 여기도 너울은 마찬가지 그래도 포인트를 포기못한게한마리 한마리 나오는데 싸이즈가 왕입니다요~~~~싸이즈보고 버티다보니 어느세 너울은 죽고 못잡던 분들도 한마리씩 잡기 시작하시고~다들 싸이즈보고 너무 좋아하셔 마칠때까지 싸이즈 찾아 열심히 돌아다녔네요~장원: 이@찬님 축하드립니다~~~ 완전중요사항  1.애기 요즈리 틴셀수박, (보라색,무지개색) 새우모양 완전필수 최소 3개이상씩 준비하세요~~~ 2.봉돌 : 무조건 30호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10-28 936
5524

10월 28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 마린호는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첫포인트부터 따박따박 나와주어 많은 이동이 없었던 하루였네요얼마전 기관 문제로 조기입항했습니다 울손님들 다치지않고 무사귀환했으며 도와주신 조사님들과 선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월요일 이상없이 고치고 오늘 잘 다녀왔습니다 오늘 장원하신 김*현님 축하드립니다오늘의간식 감사합니다   

마린호
마린호선장 10-28 818
5523

10월28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이번주 달리세요~!!! 두번 달리세요~!!추워서 주춤하다 물때가 좋으니 종일 잘나와줍니다갑오징어도 빠지면서 큰넘들이 잡혀주네요단체가 12분정도있었는데그분들도 잘잡아주셨습니다 75~122수100오바 12분그중 200수오버는 2분 300수오바 1분잘잡아주셨습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28 912
5522

10월25.26일 오늘의 장원

10월 25일 대성호 이병구님10월 25일 수나2호 유태희님10월 25일 블루원호 오창렬님10월 25일 대성2호 장성기님10월 25일 화성호 양현석님10월 25일 대성1호 윤 엽님10월 25일 뉴대성호 전종억, 구기성님10월 25일 마린호 김선우, 김중기, 유성호님10월 25일 대양호 김석형님10월 26일 대성호 이병구님10월 26일 대양호 이정호님10월 26일 대성1호 최종진님10월 26일 수나2호 이후용님10월 26일 화성호 조현효님10월 26일대성2호 박노혁님10월 26일 블루원호 양재훈, 오창렬님10월 26일 뉴대성호 양한성, 이민우, 정현호님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10-28 687
5521

10월 26일 블루원 주꾸미 조황

물때가 좋아지니 조황이 점점 살아나네요수고하셨습니다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10-27 985
5520

10월26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안녕하세요. 뉴대성호입니다.26일인 어제는 애매한 물때와낚시도중에 불어오는 강력한 북풍으로어려움이 많았지만굵직한 주꾸미 / 갑오징어 손맛을늦게까지 전투낚시로 보답해 드렸습니다.100수 오버 일곱분이번 주 주말날씨가 좋지 않기에물때 좋은 평일출조를 강력!! 추천드립니다.장원들이 사용하시는잘 붙는 에기는 출조점에서 추천받으세요~ 

뉴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10-27 910
5519

10월 26일 수나2호 갑오징어 조황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10월26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갑오징어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10-26 896
5518

10월25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사리끝자락~오전에는 즐겁게한듯하고 오후에는 역시 힘들게 마무리하였습니다대부분70~100수100오버도 다수날씨가 추워지면서 주춤하고있지만조금 안정화되면 조금무시때한번정도 터져줄듯 기대해봅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26 807
5517

블루원 10월25일 주꾸미 조황

어제보다는 잘 나와준거같네요장원은 160수 100수오바는 총 5분이네요잠깐의 피딩도보고 따박따박 나와주네요수고하셨습니다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10-25 827
5516

10월25일 대양호 주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25 798
5515

10월 25일 수나2호 갑오징어 조황입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10월25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갑오징어 잡고왔습니다... 

수나2호 10-25 860
5514

10월 25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오늘 마린호는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오전에 잠깐의 따박따박을 보고 점심전까지 낱마리로잡다가 잠깐의 느나도봤는데 좁은공간에 배들이 잔뜩 ㅜㅜ  오늘은 세자리수하신분이 세분계시고 대부분이 25~90수정도 했습니다 오후에 바람이 좀 불어 너울이 있었지만 그래도 끝까지 열심히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옷따습게 입고오시길바랍니다오늘의 장원 김*우님,김*기님,유*호님 축하드립니다 오늘의간식 감사합니다  

마린호
마린호선장 10-25 750
5513

10월 25일 대성호 싸이즈 갑오징어 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왔습니다이틀 마릿수 위주로 갑오징어를 잡으러 다녔고 오늘은 싸이즈 위주로 다녀왔습니다예보와는 다르게 아침부터 바람이 터지고 하루종일 너울에 점심먹고는 바람 너울이 더 심해져 2시 30분 종료하고 정리후 입항했네요....기상만 좋았더라면 더 많이 잡게 해드릴수 있었는데 너무 아쉽네요...ㅠㅠ장원 48수포함 40수 오바 세분, 30수오바 일곱분 20수오바 많이~10마리못잡으신분은 없네요~~바람,너울에 우리 손님들 고생많이 하셨습니다(바람과 너울때문에 사진이 많이 없네요...ㅠㅠ)장원: 이@구님 축하드립니다~~~ 완전중요사항  1.애기 요즈리 틴셀수박, (보라색,무지개색) 새우모양 완전필수 최소 3개이상씩 준비하세요~~~ 2.봉돌 : 무조건 30호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10-25 8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