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5월 16일 뉴해랑호 중외만우럭 조황

  • 뉴해랑호
  • 0
  • 4,371
  • 글주소
  • 05-16

또 같은 얘기의 반복..

주말은 역시나 날씨가 안좋네요..ㅎㅎ

바람도 차고 해도 뜨지 않고 어제까지 불던 심한 바람과 해무의 영향으로

기대하던 대박은 오늘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물때도 좋고 수온도 올라서 오늘쯤은 좋은 조황이 오르지 않을까 했는데..

아침부터 안개비와 해무가 끼구..

오후부터는 바람의 영향으로 물이 거의 움직이질 않아서

오후엔 놀래미만 줄기차게 잡다가 왔네요..

더 열심히 노력하고 하늘이 도와주셔서 얼렁 저도 흐믓 조사님들도 흐믓한 하루가 왔음 좋겠습니다..^^

오늘 오신 조사님들도 고생많으셨구여..

감사했습니다...^^

아.. 바다는 아직도 바람이 차답니다.

역시나 복장.. 단디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252

6월20일 대양호 외수질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6-20 4,285
1251

6월20일 피크닉호 참돔타이라바 조황!!

​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금일 피크닉 참돔 조황을 대신해서 올려드립니다~  열심히해주신 모든 조사님들 감사드리고 1등하신 신**사장님의 아내이신 김**사모님완!존!축!하!! 제맘 아시죠?  아래 조황사진입니다^^ 즐건 주말 되세요~ 

조PD 06-20 4,084
1250

6월20일 동백호 농어 외수질조황

농어 외수질 3분 출조 조황입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20 4,464
1249

6월20일 뉴궁리호 참돔조황

오늘은 13분 모시고 다녀왓습니다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6-20 4,533
1248

6월 20일 뉴해랑호 백조기 탐사 다녀왔습니다...

13분 모시고 백조기 탐사 다녀왔습니다.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도 뵙고.. 이제 백조기낚시 시작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여..^^탐사지만 역시 백조기..그래도 쉬는 타임 없이 한두마리씩이라도 꾸준히 나와줍니다.오후엔 잠깐 후다닥도 하고..제가 탐사라는 명목으로 포인트를 여기저기 찍어보고 다니지만 않았어도더 잡으셨을텐데하는 좀 죄송한 맘도 있습니다.^^그래도 먹을만한 싸이즈들이 많이 나오고마리수를 보면 작년 탐사보다 조금 빠른 듯 합니다...물때가 좀 쎄지는 걸 감안하면 올 해 백조기 조황은 작년보단 좋치 않을까 하는 기대를...ㅎㅎ오늘 오신 조사님들 더운데 고생많으셨구여...조심히 안전운전해서 귀가 하셨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6-20 4,321
1247

6월19일 대성1호 참돔조황

8분 조사님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6-20 5,288
1246

6월19일 뉴대성호 외수질조황

오전에는 분위기좋았는데오후에는 꽝~선장:많이못잡았는데 어뜨케요?~조사님:많이잡았어요^^죄송합니다ㅠ 더잡게해드려야하는데이쉽네요~그와중에 5광하신분도계시네요~깻잎 방생이 많았네요 즉시 바다로~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6-19 4,180
1245

6월19일 뉴궁리호 참돔조황

오늘은 8분 모시고 미녀사냥 다녀왓습니다아침에 털린게 좀 아쉬운 하루엿습니다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6-19 4,855
1244

6월19일 뺏지주인공은 누구?

날씨 좋~은 6월 19일 뺏지 주인공은 누구세요? 대성1호 출조하신 최효*님 이십니다. ^^뉴궁리호 출조하신! 양진*님이시니다.축하드려요^^ 참돔은 꾸준히 좋은 조황보이는 듯 합니다.^^ 내일 피크닉 소수 자리 남았습니다! 서두르세요^^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6-19 3,978
1243

6월18일 대양호 외수질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6-18 4,490
1242

6월 18일 뉴해랑호 백조기탐사!!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금일 클럽씨선장님 중에 뉴해랑호, 해성호, 화성호, 대성2호 선장님들 그리고 해랑호사무장님과 제(조피디)가 뉴해랑호를 승선하여 백조기 탐사를 다녀왔습니다~  많은 시간을 낚시해 보지는 못하고 포인트마다 입질과 사이즈 확인하던 중 꽉 잠궈논 드랙을 치고가는 녀석이 있어 "어! 뭐지?" 했는데 랜딩 후 무슨고기인가 한참을 보다가 민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대~박!!!  백조기 외에 장대, 우럭, 부세, 민어, 보리멸, 볼락 등 많은 잡어도 올라옵니다^^  낚시 후 선장님들과 민어회와 부레 맛을 보고 집으로~ 금주 주말부터 백조기(보구치)낚시 기대됩니다^^ 심심하지 않은 즐거움~ 그 이름은 백조기낚시!! 탐사의 시작을 알립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조PD 06-18 4,888
1241

6월 18일 뉴궁리호 타이라바조황

오늘 6분의 조사님과 피싱훅 장스탭님과 함께 출조 다녀왔습니다.천해*님, 작년 참돔 꽝치셨다는데, 오늘은 그래도 사부님과 손맛보셔서 다행입니다." 초보도!!! 할 수 있 다 !! 참돔!!"오늘은 한분도 빠짐없이 전! 원! 힛! 트!  내일도 참돔은 계속 된다!! 내일은 더 기대됩니다.^^ 오늘보다 내일이 더 좋을거란 희망이 있으니까요^^

뉴궁리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6-18 5,459
1240

6월18일 뺏지주인공은 누구?

6월 18일 뉴궁리호 참돔 타이라바!!뺏지의 주인공은?? 축하드립니다.! 박세* 고객님이십니다.~^^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6-18 4,647
1239

6월17일 대성1호 참돔조황

3분조사님과 라마르선장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6-18 4,168
1238

6월17일 뺏지주인공은 누구?

오늘 6월 17일 뺏지 주인공은??뉴대성호 출조하신 임형*님 이십니다.^^ 축하드려유~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6-17 5,068
1237

6월17일 뉴대성호 외수질조황

광어우럭놀래미농어나름재미나게 놀다왔습니다^^   먼가? 멋진사진이군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6-17 4,170
1236

6월15일 대성1호 참돔조황

4분조사님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6-17 4,422
1235

6월16일 대양호 외수질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6-16 4,952
1234

6월15일 뉴대성호 외수질조황

4일간의 단체와의 낚시 조황은 좋지않았으나다들 즐거워하시고 가시니진정한 낚시꾼들 멋지십니다^^ 오늘1등은 갈매기님 광어농어백조기장대우럭 다잡으셨습니다 백조기가 간간히 보이는걸보니 곧백조기철이 올려나봅니다^^

+4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6-16 5,312
1233

6월15일 뺏지주인공은 누구?

6월 15일 뺏지 주인공은 뉴구??  축하드립니다.^^ 뉴해랑호 승선하신 신현우님이십니다^^ 축하드려요!!!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6-16 5,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