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4월 19일 대성호 생미끼광어다운샷

  • 대성호캡틴
  • 0
  • 6,057
  • 글주소
  • 04-19








​오늘은 지인 일곱분과 손님두분 그리고 쌍둥이 아들 이렇게 출조를 했습니다

5시 출항하여 첫 포인트를 홍원항 근처로 잡고 출발~~그러나 홍원항은 싸이즈가 작아도 너무 작아서 갈림길 들어서기 5분전 고민고민 또 고민하다 포인트 변경을 결심하고 홍원항쪽이 아닌 윗쪽으로 결론...중간쪽은 배들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 탐사차 윗쪽으로 다녀왔습니다 윗쪽으로 올라가 찍고  찍고  또 찍고 이동 또

찍고 광어가 나와도 또 다른 포인트로 이동 우럭이 4짜가 나와도 또 이동 5월을 대비하여 열심히 찍고 또 찍고 돌아 다녔습니다 그래서 나름 포인트도 발견했습니다 오늘 광어는 많이 못잡았지만 알찬 하루였습니다 (손님 두분이 괜찮다 해주어 감사했습니다)

 

오늘 우리 진인들과 손님 굳은 날씨 속에서 너무 고생 많이 하셨고 수고 하셨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된 저를 믿고 손님으로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고 손님들께 보답하는 자세로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편한밤 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저는 또 내일 뉴대성호 타고 포인트도 배우고 낚시하러 다녀오겠습니다~^^)

   

오늘 생미끼광어다운샷 조과

광어: 4마리 정신이 없어서 싸이즈는 측정을 못했내요~그치만 싸이즈 준수한편입니다 한마리는

       손님께서 아이스 박스에 넣으셨는지 방생을 하셨는지 잘 모름...

우럭: 30이상 조황사진에 첨부했습니다 잔바리는 빠이빠이~~~물속으로~~

놀래미: 한~~~2~3마리....

저수온기 웜의 선땍: 핑크,화이트,멸치,그린계열 선택이 아닌 필수

아쉬움: 숏바이트 2회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852

10월13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오늘도 주꾸미 다녀왔읍니다 점점 많이 거세지는 물살이 느껴지고요 여민해진 주꾸미는 덜 느껴져요 갑이가 많이들 돌아댕겨요...ㅎㅎ 그래도다들 열심히 잘 잡으셨고 감을 늦게 잡으신 분들도계시네요....--;;그래도 즐겁게들 시간 보내고 가셔서 나름 행복했읍니다 오늘도 고생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13 5,057
851

10월13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매일망하다가 오늘은 안망했네요^^연이은 대성호의 호조황과 날씨도좋고다들멀리까지가서 열심히잡고왔습니다~연짱하신부부분들이계셨는데 어제보다는 못잡았다하시네요그래도 씨알이크다보니 무게가 좀나가네요^^다들 고생하셨습니다~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3 4,787
850

10월13일 용진호 주꾸미조황

 

수나2호(낚시전용선)
남당댁 10-13 5,659
849

10월13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오늘도 먼바다에 다녀왔습니다.오전에 헤메고 다녀서 어제만큼은 아니지만 잘 잡고 들어왔습니다.갑오징어 위주로 잡았는데 킬로수는 제법 나가네요.오늘도 늦게까지 수고 많았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3 5,652
848

10월12일 천성호 주꾸미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0-12 5,531
847

10월 12일 뉴해랑호 쭈꾸미 조황

 감사하게도 제 배가 잘잡는다는 소문?? ^^ 이 났다네요오늘 오신 조사님이 하신 말씀인데 역시나 이런 날은 조황이 좋치 않습니다..ㅠㅠ기대하시면서 타신 그 조사님께도 죄송한 마음이...^^헐렁한 쭈꾸미망이 참 야속하기만 하네요..그래도 이런 날도 있는거지요.. 하시거나 먹을 만큼 잡았네요... 하시면서오히려 저를 위로해 주시는 조사님들 보면 저는 참 손님복이 있나보다라고 생각하게 되네요...여하간 그래서 오늘은 조황사진을 적나라하게 찍으려고 적게 잡으신 조사님들 아이스박스까지 탈탈 털어서 사진 찍으려고 노력해봤습니다.전체 조사님들 사진은 못찍긴 했는데 정말 2키로대 잡은 조사님도 계셨습니다.사실 전 조황배보다는 놀이배를 선호하고 많이 잡아가시는거보다 기분좋게 가시는 걸 더 좋아라 합니다.오늘처럼 조황이 부족한 날 이런 말씀드리는 건 조금 그럴지 모르는데저도 낚시꾼의 한 사람으로써 많이 잡으려고 다니는게 아니라 낚시 그 자체를 즐기고 힐링을 위해 다니는 거라고 생각이 되거든요..그 배 잘 잡더라 보다는 그 배타면 참 편하고 좋더라라는 말을 더 듣고 싶네요..^^저희 배 타신 조사님들도 조과와 상관없이 만족한 하루 보내셨음 하구 바래 봅니다..저희 배 타시는 조사님들도 편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러 오시기 바라구여...저도 그런 하루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오늘 오신 너그러우신 조사님들 감사드리구여.... 편한 밤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2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12 5,949
846

10월12일 거정호 갑오징어조황

19. 10. 12. 토요일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오늘 바람이 많이 불어 조황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늦어서 죄송합니다^^; 오늘 예상대로 바람이 거세 포인트가 한정적이었지만 선장님의 적절하신 판단으로 갑이를 어느정도 뽑아 입항하였습니다. 손님들께서 포인트 판단을 하시는 경우가 종종있으신데 경험 많은 선장님을 믿어보세요!! 믿고 드리우면 올라옵니다.... 금일도 몇가지 색깔에 잘 반응한 에기들이 있습니다. 궁금하세요? 카페에 댓글 달아주시는 분에서만 알려드립니다. 그럼 아래 조황사진 올려드리고 금일 찍은 모든 사진은 네이버 카페 거정호에 올려드립니다. 내일은 그래도 날씨가 좋군요~ 내일 뵙겠습니다. 주꾸미가 낙지만해요^^; https://cafe.naver.com/geojeongho https://cafe.naver.com/geojeongho  

블루원(낚시전용선)
조PD 10-12 5,781
845

10월12일 대성1호 갑오징어 조황

많이 잡으신분이 56수,40수,30수평균조황은 20수정도입니다.바람이 많이 불어서 입질 느끼기 어렵네요.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12 6,779
844

10월12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은 바람도 쎄고 연세가 80이넘으신 어머님과 효심가득한 아들분이타셔서 내만에서 진행하였습니다다행이 아침에는 다들 만족할만큼잡았지만 그이후에는힘든낚시가 되었네요~~마지막까지 열심히 낚시하셔서 드실만큼정도 잡아왔습니다^^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2 5,257
843

10월12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뉴궁리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12 4,717
842

10월12일 용진호 주꾸미조황

 

수나2호(낚시전용선)
남당댁 10-12 5,201
841

10월12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오늘은 먼곳에 다녀왔습니다.넣으면 바로 바로 나오는데 문제가 바닥에 엄청깔린 그물입니다.10마리잡고 그물 20마리잡고 그물 혹은 몇마리 잡고 그물......돌아버리는줄 알았습니다.다행히 그물있는곳에 마크로 일일이 체크해서 나중엔 좀 덜했지만 모두 많이 힘들었습니다.내일 오시는분이 이 글을 보신다면 애기보다는 애자를 많이 가져오시고 걸리면 과감하게 버리고 다시 할수 있도록 하심 될것같습니다.싸구려 애기나 애자도 잘 올라타니까 비싼거 쓰지 마시고 지렁이 감을려면 힘드니까 마른 오징어 정도로 준비하시면 됩니다.애기보다는 애자...잊지마시고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2 5,063
840

10월12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바람과의 싸움 이었읍니다항을 나서자마자 참 세게 불어대네요 ㅜㅠ그래도 배고픈 주꾸미 찾아 다녔읍니다울 조사님들 고생스러웠지만 그래도열심히들 잡으셔서 선방 했읍니다고생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12 4,694
839

10월11일 대성1호 갑오징어 조황

많이 잡으신분이 48수,41수,40수,35수정도 하셨네요1/4이 씨알이 작아서 방생 ㅋ평균 20수입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12 5,173
838

10월11일 천성호 주꾸미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0-11 5,372
837

10월11일 거정호 갑오징어조황

19. 10. 11. 금요일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금일 반가운 얼굴들이 제법 오셨습니다. 역시 아시는 분들이 좀 오셔야 분위기도 살고 제가 말 붙일 때도 있고~ 낚시가 시작되면서 선수에 계신 4분께서 열심히 올려주었답니다. 마지막까지 다들 열심히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자세한 조황은 카페에 올려드렸습니다. 금일 오신 분들은 카페에 들리셔서 사진도 받아가시고 저의 자세한 조황도 보시면 되겠습니다. 감사드려요~~~https://cafe.naver.com/geojeongho/569 https://cafe.naver.com/geojeongho/569 https://cafe.naver.com/geojeongho/569  

블루원(낚시전용선)
조PD 10-11 5,413
836

10월11일 대양호 쭈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대양호 10-11 4,728
835

10월11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주꾸미 다녀왔읍니다어제보다 세진 물살 때문인지오전엔 잘 나왔는데 오후가 좀 아쉽네요그래도 갑이는 반갑네요....ㅎㅎ;;그럼에도 .끝까지 열심히들 잡아주시느라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11 4,954
834

10월 11일 뉴해랑호 쭈꾸미 조황

 오전에 잘나와서 오늘 좀 잡아가시나 했는데 오후에 바람이 터지면서 낱마리 주우러 다녔네요..그래도 오늘 오신 조사님들이 다들 편하게 생각해주셔서 재밌게 놀다 왔습니다.조금 더 잡아가셨음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역시 바다가 주는 만큼이네요...^^역시 오늘도 조사님간의 편차가..ㅠㅠ고생들 많으셨구여.. 편한 밤 되시길...

+1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11 5,617
833

10월11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뉴궁리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11 4,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