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2018년 5월 클럽씨피싱 선단 낚시대회 낚시사랑 취재내용

  • 대성호
  • 0
  • 9,235
  • 글주소
  • 06-05


2018 대성호 선단 우럭 광어 낚시대회 !!!

               

 

대성호_1.JPG

 

대성호_2.JPG

 

~~~ 남당항 대성호 편 ~~~

 

2018 시즌을 보내며 올해 매월 낚시대회와 연말 결선 대회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대성호  ...

 

시즌을 맞아 우럭 광어 낚시대회를 개최하였는데요.

 

다음 달에는 남당항 전체 참돔 낚시 대회를 20일에 개최한다고 하는군요. ^^

 

총상금 2000만 원 상당이라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낚시하는 분들과 좀 더 편하고 가깝게 지내며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대성호 선단 ....

 

 

대성호_3.JPG

 

오늘은 필자도 선수로 참가하여 낚시하는 분들과 함께 낚시를 해보았습니다.

 

어깨가 아픈 관계로 제대로 낚시를 하진 못했지만 광어 우럭 얼굴 보고 바다로 나와 보니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더군요. ^^

 

대성호 선단 낚시대회 현장 함께 하시죠. ^^

 

강호지락 포토 조행기를 시작합니다.

 

 

대성호_4.JPG

 

새벽 매장 앞..

 

벌써 다들 준비를 마쳤는지 매장 앞이 한산합니다.

 

일찍 온 분들 식사는 할매 순대국에서 ... 

 

전날 소주 한잔했는데 맛있더군요. ^^

 

 

대성호_5.JPG

 

출조 준비를 하는 분들 사이에서 승선 명부 작성 ...

 

 

대성호_6.JPG

 

항구로 향하니 자리 배정 중입니다.

 

 

물론 추첨으로 공정하게 .. ^^

 

 

 

대성호_7.JPG

 

다른 배들도 자리배정 임검을 마치고 출항 준비 ... ^^

 

신분증 필히 지참 핸드폰 사진 등 간접 자료 안됩니다.

 

 

대성호_8.JPG

 

깜 빡 졸다 일어나니 어느새 첫 포인트에 도착을 합니다.

 

 

대성호_9.JPG

 

낚시하는 분들 첫 포인트 채비 내리는 모습을 담고 있는데 히트 ..

 

 

대성호_10.JPG

 

가보니까 필자의 옆자리입니다.

 

 

대성호_11.JPG

 

제법 힘쓰는 광어는 뜰채에 담기고..

 

 

대성호_12.JPG

 

씨알은 50cm 조금 넘는 놈이네요.

 

 

대성호_13.JPG

 

첫판부터 집중하는 분위기.. ^^

 

 

대성호_14.JPG

 

첫 마수걸이 축하드립니다. ^^

 

 

대성호_15.JPG

 

오늘 움직이는 포인트는 외연도 황도 지나 어청도 주변까지 ..

 

조금 욕심내서 큰 씨알 찾아 먼 바다를 나가볼 예정인데요.

 

 

대성호_16.JPG

 

대성호 (클럽씨) 선단 배가 주변에 보이네요


다들 선전 하시길.. ^^

 

대성호 선단 선장 님들 다들 친절하고 낚시 전용배로 시설도 모두 좋은 배들입니다. ^^

 

 

대성호_17.JPG

 

흐릿한 날씨에 약간의 해무 바람 동풍 좋은 건 물때 ...

 

 기대도 걱정도 되는 상황에서 씨알 좋은 우럭이 반갑게 얼굴을 보여주니 기분이 좋네요. ^^

 

 

대성호_18.JPG

 

뒤이어 입질이 .. ^^

 

 

대성호_19.JPG

 

모델은 사무장님이 ...

 

오늘은 대회라 다들 바쁜 관계로 바쁜 분들 대신 사무장님이 모델로 물고기와 자주 출현할 예정입니다.

 

 

대성호_20.JPG

 

잠시 낚싯대 잡고 낚시하는 필자 마수 걸이로 광어 한수 ...

 

씨알은 30cm 간신히 넘긴 작은 씨알..

 

 

대성호_21.JPG

 

필자의 옆 라인 조사님들은 입질을 잘 받는 모양입니다. ^^

 

 

대성호_22.JPG

 

연속 히트 바쁜 움직임..

 

 

대성호_23.JPG

 

 포인트 이동..

 

필자의 장비가 좀 힘을 써야 할 텐데 아직 제 실력을 발휘 못하고 있네요. ^^

 

 

대성호_24.JPG

 

오늘 계측 방식은 광어 1 : 우럭 1.5 의 비율로 대회를 하는데요.

 

우럭 50cm 이면 광어 75cm 랑 같은 크기로 계산한다는 거죠. ^^

 

 

대성호_25.JPG

 

뭐 어느 쪽이 유리할지는 모르겠지만 어느 정도 비율이 맞는다고 느껴지긴 합니다.

 

 

대성호_26.JPG

 

멋진 바다 위 섬들을 돌며 낚시하는 기분 ..

 

바다가 필자는 그냥 좋습니다.  ^^

 

 

대성호_27.JPG

 

 오늘도 첨단 장비와 함께 낚시하는 분들의 안전과 조황을 위해 분주한 선장님..^^

 

잠 깐 선실에서 쉬면서 여유도 부려보네요.

 

 

대성호_28.JPG

 

쉬는 중 선실 옆 어성 조사님이 광어를 낚아올립니다.  

 

 

대성호_29.JPG

 

사실 웬만한 남자분들보다 낚시도 잘하고 어복도 좋은 분이랍니다. ^^

 

 

대성호_30.JPG

 

오전 낚시는 40~50cm 전후 광어와 30~40 cm 전후의 우럭이 주로 낚이며 기대에 못 미치는 씨알로 마무리...

 

오늘은 마릿수 보다 씨알이거든요. ^^

 

 

대성호_31.JPG

 

다들 배고픈데 밥 먹고 하죠. ^^

 

 

대성호_32.JPG

 

식사 후 다시 시작된 낚시 ..

 

 

 

 

대성호_33.JPG

 

우럭이든 광어든 낚이면 기분 좋은 거죠.

 

 

대성호_34.JPG

 

오후 낚시도 열심히들 하고..

 

 

대성호_35.JPG

 

다들 잘 낚아올리고 있는데요.

 

 

대성호_36.JPG

 

사무장님 오늘 모델 하랴 계측하고 번호표 달고 뜰채질까지 바쁘게 움직이네요. ^^

 

 

대성호_37.JPG

 

씨알 좋은 광어가 종종 출현한다는 포인트부터 ...

 

우럭 광어 골고루 나오는 포인트...

 

 

대성호_38.JPG

 

다양한 포인트 탐색하며 손맛도 보고 대회 긴장감도 즐기며 흘러가는 시간...

 

 

대성호_39.JPG

 

오늘은 평상시 낚시 잘하는 선수분들이 힘을 못쓰는데요.

 

 

대성호_40.JPG

 

 ...

 

 

대성호_41.JPG

 

다들 힘내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봅니다.

 

 

대성호_42.JPG

 

철수를 얼마 안 남기고 지쳐갈 때쯤 ...

 

 

대성호_43.JPG

 

 딱 봐도 와 ~ 소리가 나는 우럭이 올라옵니다.

 

49cm 이 정도면 광어는 80cm 은 돼야 이길수 있겠는데요.

 

선단 다른 배에 70cm 넘는 광어가 있다고 하니 좋은 경쟁이 될 거라 생각되네요. ^^

 

 

대성호_44.JPG

 

1시간여 더 지속된 낚시 ..

 

 

대성호_45.JPG

 

끝까지 열심히 낚시하며 마무리하고 철수를 준비합니다.

 

 

대성호_46.JPG

 

우럭 30cm 전후 광어 40 cm 전후로 최대 우럭 49cm 광어 52cm로 대성호는 마감을 합니다.

 

 

대성호_47.JPG

 

다들 철수를 서두르고 시상을 위해 클럽씨 매장으로 ..

 

 

대성호_49.JPG

 

시상 방식은 각 배 1.2.3등 별도 시상

 

전체 1.2.3등은 상당한 시상이 기대되는데요. ^^

 

 

대성호_50.JPG

 

압축된 세분의 결과물 계측 ... ^^

 

 

대성호_51.JPG

 

근소한 차이로 1.2.3등이 결정되었습니다.

 

 

대성호_52.JPG

 

먼저  각배 1.2.3등 시상 ..



대성호_54.JPG

 

시상 품은 낚싯대 상품권 등 ...

 

 

대성호_53.JPG

 

시상자 분들 축하드립니다.

 

먼저 가신 분이 있어서 뉴 대성호 선장님이 대리 수상을 했네요.

 

 

대성호_55.JPG

 

...

 

 

대성호_48.JPG

 

잔년 연말 결선에서 전체 순위에 들었던 조사님도 보이네요.^^

 

실력은 숨길 수가 없나요?

 

 

 

대성호_56.JPG

 

오늘 전체 1.2.3등을 한 조사님들입니다. ^^

 

 

대성호_57.JPG

 

2등은 뉴 궁리호에서 ..

 

 

대성호_58.JPG

 

3등은 해랑호인가요?

 

 

대성호_59.JPG

 

1등은 대성호가 차지하였습니다.

 

 

대성호_60.JPG

 

기분 좋은 날이니 기념사진도 남겨야죠. ^^



대성호_62.JPG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대성호_61.JPG

 

 다음 달 참돔 대회는 15척이 참가한다고 하네요.

 

20일 평일이지만 참가 가능한 분들은 많은 상품이 걸렸으니 참가해보시길.,. ^^

 

광어 다운 샷 시즌 참돔 시즌 이제야 좀 할 만해지는 듯한데요.

 

 

 

대성호_3.JPG

 



유난히 더디게 오르는 수온과 날씨로 고생했던 4~5월은 가고 화창한 6월 

보내길 바라며..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239

10월14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궁리호 조황입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4 7,417
238

10월 14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10월14일 동백호 조황입니다.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4 8,360
237

10월13일 대성1호 쭈구미 조황

아직 물이 쎄서 그런지 쭈꾸미는 잘 안 올라오고 갑은 쏠쏠이 나와 주었습니다.솔직이 쭈꾸미가 덜 올라오다 보니 갑도 같이 잡을수 있는 포인트를 타 버렸는데갑을 잡을수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조황차이가 나 버렸습니다.쭈꾸미를 잘 잡으시는 분들이 갑까지 잘 잡기를 바라는것은 욕심이겠지요.ㅜㅜ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14 7,432
236

10월13일 해성호쭈꾸미조황

참 고생 많은 하루였읍니다오전엔 쭈꾸미에 맘 상하고오후엔 갑이잡으러 다니는데 맘대로 안되고....특히 울 초보쭈조사님....암튼 오늘도 다들 넘 고생 많으셨읍니다 울 쭈꾸미 첨오신 조사님도 한컷~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13 7,990
235

10월13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전에는 쭈꾸미 오후에는 갑오징어를 하고왔습니다~고수분과 초보분들의 조황차이가 심하게 나버렸네요모두 만족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로 놀러오세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3 8,179
234

10월12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은 첫낚시 초보조사님들이 많이찾아주셨네요^^연이은 태풍영향에 수문개방이 몇일째 계속되는 가운데주꾸미는 잘나오질않고 ㅠ그래도 조금이나마 잡게 할려고 노력해서조금씩 잡고왔습니다~자세한 조황은 블러그로 놀러오세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2 8,334
233

10월9일 해성호 쭈꾸미조황

오늘도 무지무지 여민하신 쭈꾸미들애닳는 하루였읍니다가족단위로 학생들 데리고오신 분들께 너무나아쉬운 하루가 된것같아 참 맘아픈 하루였구요너무나 열심히 잡아주신 울 조사님들.....고생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09 9,096
232

10월9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태풍의 여파는 해소되었고수문개방의 영향은 남아있네요~많은양은 아니지만 열심히 돌아댕겨서 조금이나마 잡고왔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로 놀러오세요~^^ 마지막사진은 첫낚시 기념사진입니다첫낚시인데 잘잡아주었네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09 8,674
231

10월 9일 진영호 쭈꾸미 조황!

사리물때 열심히 포인트 다녔습니다. 조황에는 만족하지 못했지만 갑오징어가 다수 잡혀 조사님께 그나마 위로가 되네요.내일은 단체손님 모시고 열공하겠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진영호 10-09 8,982
230

10월7일8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태풍이 지나가고 대사리의 길목에서 주꾸미를 잡다보통 태풍이 지나가고 2일간은 잘안나오긴합니다그래도 심하게 나오지않았네요잘잡으시는분만 좀잡고 다들 최저기록갱신입니다내일은 바다가 안정화가 되어 대사리라도 조금나와줄것으로 예상합니다 마지막사진들은 첫낚시분들 기념사진입니다조금이나마 잡고가셔서 다행입니다^^

+2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08 8,643
229

10월7일8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오늘도 잔뜩 예민해진 쭈꾸미들을 찾아 나섰읍니다연 이틀을 우리 조사님들 애태운 쭈꾸미고생에비해 작은 조황이지만 너무 열심히 해주셨읍니다감사합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08 8,380
228

10월5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하루종일 빗속에서 쭈꾸미 잡으시느라 고생많았습니다.물때는 좋지만 바다상황이 항상 만만하진 않네요.많이 나올때는 전체적인 조황차이가 별로나지 않지만 이런날엔 개인간의 조황차이가 많이 나네요.이런저런 코치를 해드려도 고집이 세신분이 많네요.오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06 9,278
227

10월5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태풍이 올라오고있네요~바람에 비에 힘든하루를 보내고왔습니다마지막에 좀나와줘서 서운치는 않을듯하지만좀더 잡게 해드렸어야했는데 아쉽네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05 8,609
226

10월4일 대성1호 쭈구미 조황

바람도 괜찮고 물도 괜찮고 날씨도 괜찮은데 이상하게 오전에 나오질 않아서 한참을 찾아 이동하며 헤메었네요.다행이 오후에 좀 나와주어서 다들 열심히 잡았지만 생각만큼 잡지는 못해서 속상한 하루였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05 8,547
225

10월4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전에는 좀힘든낚시였지만오후에는 좀 나와주어서 조황을 올릴수있었네요~ 마지막사진은조성권님팀의 첫낚시 4.5키로 축하드립니다자세한 조황은 블로그로 놀러오세요^^https://m.blog.naver.com/clubsea_f/221371075609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04 7,980
224

10월4일 대성호 주꾸미조황

물때가 좋은데 이상하게 조황이 좋지 않습니다.정말 물고기들이 태풍이 올라오고 있는걸 알고 있을까요?몇몇분은 잘 잡았는데 못잡은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 많이 아쉽습니다.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04 8,443
223

10월4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아침일찍 출조에 나선 조사님들을 당혹케하는출발이었으나 차츰 안정적으로 바뀌는 분위기였읍니다하지만 힘든 하루네요모두들 고생 하셨읍니다우리 초보조사님도 고생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04 8,595
222

10월3일 대성1호 쭈구미 조황

요 며칠입질이 약하다 보니 초보분들과 고수분들의 조황차이가 많았습니다.그런데 오늘은 왠일인지 다들 고수분들이 많이타셨고그 약한 입질속에서도 자꾸만 올리십니다.덕분에 포인트찾기도 한결 쉬웠고 이동도 적어서 그런지 생각이상으로 많이나와 주었습니다. 

+1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04 7,686
221

10월3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은 기록갱신의 날몇일전 최저기록으로 들어왔는데오늘은 최저기록을 갱신하고 들어왔습니다어째 계속잘잡는다 했죠?10분+7분단체였고 구명조끼도 기록갱신첫낚시분도 많았고 경험이 적은분도 많았네요입질이 약하다보니 초보분들이 많이 힘드셨을듯합니다열심히 포인트찾아 돌아다녀봤지만 잘나오는곳이없었네요결국 별로 못잡고 들어왔습니다~좀더 잡게해드렀어야했는데 죄송한 마음뿐이군요많이 못잡아서 팩사진조황몇개올립니다팩들고 찍은 사진은 첫낚시분 기념촬영입니다다음에는 더많이 잡을수있을꺼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03 8,068
220

10월 3일 진영호 쭈꾸미 조황

물때는 좋은 시기이나 기대에 못미치게 조황을 많이 못올렸고 내일은 오늘보다 더 좋은 조황을 기대해봅니다.(갑오징어 20수이상 수확함)수고많이 하셨습니다. 조사님! 

진영호 10-03 7,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