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먼바다에 다녀왔습니다.
오전에 헤메고 다녀서 어제만큼은 아니지만
잘 잡고 들어왔습니다.
갑오징어 위주로 잡았는데 킬로수는 제법 나가네요.
오늘도 늦게까지 수고 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독배 7분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김장익 조사님180수 하셨네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