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꾸미 다녀왔읍니다
어제보다 세진 물살 때문인지
오전엔 잘 나왔는데 오후가 좀 아쉽네요
그래도 갑이는 반갑네요....ㅎㅎ;;
.
독배 7분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김장익 조사님180수 하셨네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