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단체12분과 부부조사님및개인조사님과
다녀왔습니다
초보분들도계셨는데
바람이쎄다보니 낚시가 쉽지는 않았을듯합니다
바닥만찍으면 잡을수있지만 바람이쎄서 그게 어려운 하루입니다~
.
독배 7분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김장익 조사님180수 하셨네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