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중전 치렀읍니다
비맞으며 하는 낚시인데 꾸준히 나오니
다들 즐거운시간 보내신듯 해서 다행이네요
잠깐 물 덜 가는 시간대 빼고는 잘 나와주었읍니다
다들 고생 많으셨읍니다
.
독배 7분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김장익 조사님180수 하셨네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