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4분씩 4팀 가족팀들과 개인분들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아침부터 꾸준히 나와줘서 다행히 괜찮은 조황으로 입항했네요.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하구요.
.
독배 7분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김장익 조사님180수 하셨네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