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독선으로 나갔습니다.
많이 잡으신분은 74마리,63마리,61마리
평균조황은 35마리 정도였네요.
갑오징어 배인데 주꾸미도 많이 나왔습니다.ㅜㅜ
.
독배 7분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김장익 조사님180수 하셨네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