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독배 출조다녀왔습니다^^
몇분빼고는 생애첫낚시+두번 몇번안해보신분들이지만
그래도 끝까지 열심히 낚시해주셨습니다
생각보다 바람이 쎄서 초보분들이 잡기가 힘들었을듯합니다
오늘도 생애첫낚시 모델분들^^ 남편따라오신 와이프3분~
.
독배 7분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김장익 조사님180수 하셨네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