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내만에서 낚시하다 나오는게 시원치 않아서
멀리 갔는데 처음엔 안나와서 많이 당황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꾸준히 잡고 마지막에
나와줘서 체면유지하고 들어왔네요.
모두 늦게까지 고생하고 가셔서 죄송했습니다.
오늘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독배 7분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김장익 조사님180수 하셨네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