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2726

10월1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심심한듯 꾸준히 나와준 하루였읍니다간만에 바람쐬러오신 나들이조사님들도 드문드문올려주시고 자주 바다에 나오신 조사님들도 드시ㄹ만큼....대박조황은 아니치만 하루를 즐기기엔 날씨도 좋고약간은 아쉽지만 좋은 하루였지않을까 합니다제욕심에 늦게 보내드린것같아 죄송합니다좋은밤 보내세요 

Hot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01 462
2725

10월 1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어제와 동일한 포인트를 물때 맞춰 열심히 돌아다녀보았지만..선장문제인지...ㅠ 생각보다 많은 조과는 못낸거 같아 많이 아쉬운 하루였습니다 그래도 중간중간에 주무신 두분빼고는 만족하신다며 말씀 해주시는데 넘 감사했습니다~특히 우리 어르신분들 많이 못잡게 해드려 넘 죄송했는데..선장 고생했다며 시원한 음료도 주시고 웃으시며 하선 하시는걸 보니 조금은 위안이 되더라구요~~^^  

Hot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10-01 489
2724

10월1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Hot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10-01 702
2723

9월30일 뱃지 주인공은 누규?

레드원호 김성권님^^뉴해랑 랭커 신현수님 이순환님대성1호 최순식화성호 박창주님대성2호 박주은님뉴대성호 랭커구기성님, 오창렬님대성호 이상덕님,장형석님동백호 강한필님뉴궁리호 전재풍님대양호 추영호님해랑호 한철희님 해성호 랭커임영철님, 정석민님

Hot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10-01 273
2722

9월30일 대성1호갑오징어조황

 

Hot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01 376
2721

9월30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무시 무시무시하게 물이 더디게 간 하루였읍니다 덕분에 쭈꾸미도 더디게 올라오구요 그래도 한마리 또 한마리씩 꾸준히 열심히 잘 잡으시고 나중에 감 잡으신 신참 조사님들도 부지런히 .ㅎㅎ 약간은 심심 한 듯한 하루였지만 즐겁게 보내신 듯 하네요오늘도 고생 많이 하셨읍니다

Hot +2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30 579
2720

9월 30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무시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 하였습니다.어제는 비도 오고 바람이 불었는데 오늘은 비도 오지 않고 바람이 불지 않아 조황이 좋을 거라 생각했습니다.오전에는 따박따박 잡다가 오후에는 주춤했네요. 바람도 거세져 조사님들도 힘들어 몇분은 쉬시고 ㅠㅠ오늘도 드실만큼 잡으셔서 다행이었습니다~~ 더위에 바람에 수심 깊은곳에서 낚시하느냐 조사님들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Hot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30 432
2719

9월30일 대양호 갑오징어 조황

 

Hot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30 567
2718

9월30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른쪽에는 낚시경험이 많은분과 왼쪽에는 경험이없거나 적은분들로 재미난 구성입니다^^초고수분도 한분타셨는데 최저조황을 찍어드릴뻔했네요ㅠㅠ그래도 다행이 초보분들에게는 최고기록를 ㅎㅎ 

Hot +4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30 688
2717

09월 30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화창한 가을 날씨속에 주꾸미 낚시를 다녀 왔습니다.깊은 수심권에서 낚시를 진행 해보았는데 조황은 그리 좋지않았습니다.조금 더 잡을 마음에 진행을 하였는데 조사님들만 고생 시켜드린것 같아 죄송 합니다.   오늘은 장태권 조사님 가족분들 오셔서 한마리 한마리 올리실때마다 서로 기뻐하시는 모습에 가족애를 느낄수 있었습니다.하루종일 열심히 낚시하셨던 김성권님께서 1등을 하시어 이벤트 뱃지에 주인공 되셨고 그외 승선하신 모든 조사님들께서도 좋지않은 조황에 고생들 많으셨습니다안전하게 귀가하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Hot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09-30 336
2716

9월 30일 대성호 주꾸미 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완전 신나게 놀다왔습니다~첫 포인트를 외만으로 정하고 출발~~~잠깐~^^ 15분 가다가한군데 찍어보고 가겠습니다~그런데 그곳에서 점심먹기 전까지 느나 타임도, 따박 타임도,뜨문 타임도 한곳에서 점심 먹기 전까지 잡다가~점심먹고 포인트 이동 어라 배가 두대뿐이내~^^ 이곳에서 한 두시간 느나타임을 즐기고~입항전까지 따박따박~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왔내요~~간만에 전원 만족으로(선장도 만족) 귀가 시켜드려 너무 뿌듯한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공동1등 두분 축하드립니다~^^  

Hot +2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30 354
2715

9월 30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애매한 조황찍고 들어왔습니다...분명 나오는 건 조금 조황에 가까웠구여.. 한두분 제외 100수 이상 하셨고200수 이상도 8분이나 되시는데...킬로수가 안올라가네요...갑오징어가 실종입니다...ㅎㅎ참 갑이 안나오네 생각하고 있는데 조사님들 채비가 몽땅 1단채비....처음에 한두분 2단채비하시는 분이 계시더니 나중엔 한 분도 빠짐없이 사이좋게 1단 채비하시고 진정한 쭈꾸미 조황 찍고 들어왔네요...ㅎㅎㅎ그래도 다들 심심치 않게 즐기다 가셨습니다...쭈꾸미만 있어서 그런가.. 킬로수 대비 조황사진도 과하게 작게 나왔습니다..ㅎ이쁘게 찍어드렸어야 되는데..ㅋ오늘 잘나온 하루였으니 조황보고 오해하지 마시라고 구구절절ㅋㅋ조사님들 고생많으셨구여...오늘 기름 넣느라 조금 일찍 들어왔는데도모두 수고했다고 즐겁게 인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오늘도 정말 감사한 하루였네요...^^ 

Hot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09-30 391
2714

9월30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Hot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30 554
2713

9월29일 대성1호갑오징어조황

 

Hot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30 446
2712

9월29일 뱃지 주인공은 누규?

레드원호 장현석님 해성호 백두현님화성호 최효석님해랑호 임동술님과 랭커 임영철님뉴해랑호 랭커 유성호님 박성민님대성1호 이상기님대양호 박일남님뉴대성호 김선경님대성호 최종길님뉴궁리호 조문상님과 랭커 김성권님 동백호 윤기영님

Hot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9-29 382
2711

9월 29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조금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하였습니다.오늘은 물때만 좋고 날씨는 비가 오고 남풍도 심해서 너무 힘든 낚시 였습니다.오전에는 조황이 안좋다가 오후에 접어 들면서 조금씩 조황이 좋았습니다.조사님들 오늘 바람에 비에 지치시지도 않고 열심히 해주신 결과 드실만큼 잡으신것 같습니다.끝까지 해주신 조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생하셨습니다~~~ 

Hot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29 549
2710

9월29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날씨가 좋지않지만 물때가 좋으니 수중전 고고~!!날씨가 안좋은영향이 없지는 않지만 그럭저럭 나와주네요~초보분들도 잘잡아주셨습니다^^오늘도 큰 조황은 없지만 상위권비슷비슷중위권 비슷비슷입니다^^내일 대박날확률 있음 ㅋㅋ 

Hot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29 604
2709

09월 29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오늘 바람에 너울 거기다 비까지 기상이 너무 안좋았던 하루였습니다.날씨만 좋았다면 조금 물때에 호조황을 기대해도 되는날이었는데 기상이 안좋아 아쉬운 하루였습니다.선수에 서신 일행 두분께서 악천후 속에서도 선의의 경쟁을 하루 종일 하신덕에 장현석 조사님이 1등  이상덕 조사님이 2등을 차지 하셨습니다.감사 드립니다.그리고 아버님과 동출하신 초보 여조사님이 계셨는데 낚시내내 서로 챙기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올해 주꾸미 낚시를 처음 해보시는 여조사님께서 저희 레드원에 두번째 승선해주셨는데 하실때마다 점점 늘어나는 마릿수와 감이 생기셔서 재미있다고 하시어 뿌듯함을 느낄수 있었습니다.마지막으로 너울로 인한 멀미로 제대로 낚시도 못 하시고 내내 고생만 하시다 돌아가신 조사님 괜시리 죄송스럽고 안타까웠습니다.조사님 모두 악조건의 날씨에서도 열정을 갖고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안전하게 귀가하시고 추위에 고생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Hot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09-29 367
2708

9월29일 대양호 갑오징어 조황

 

Hot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29 661
2707

9월 29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비예보는 있었어도 이렇게 바람이 심할지 몰랐네요...ㅋ이 좋은 물때에 바람이 특히나 남풍이 심하게 부니 조사님들이 잡지를 봇하시네요..ㅠ바닥에는 깔려있는데 올라타지 않는다고 해야하나... 아님 올리지 못한다고 해야하나...ㅠㅠ그래도 가끔 느나타임도 있었고 꾸준히 걷어 올리셨네요..ㅎ어째 사리때 조황과 조금때 조황이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그래도 그 비에.. 그 바람에.. 또 그 너울에 우리 조사님들 열심히 해주셨구여...항상 드실만큼만 잡아가시네요...그래도 평균조황은 사리때 비해 좋은 듯 합니다...ㅎ그게 유일한 위안입니다...^^조사님들 오늘 너무 고생많으셨구여....열심히 해주셔서 너무도 감사했습니다....  

Hot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09-29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