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331

11월15일 동백호 우럭 농어 낚시

손님 한분과 또한분과 농어 + 우럭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15 6,173
330

11월15일 해성호 쭈꾸미조황

아쉬운듯 즐거운 하루였읍니다잘 잡히지도 않는것이....그렇다고 입을 여는것도 그닥 까다롭지는 않고.....쉬운듯 애매한듯 ...ㅎㅎ쭈낚시 첨하신 3분 3Kg대두분에 2.5Kg한 분이셨구요울 중딩조사군 4.5Kg아쉽게도 많은 조황은 없었지만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나름 행복한 시간 이었읍니다오늘 수고 많으셨읍니다~낼이 기대되네유~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1-15 5,017
329

11월15일 대성호 주꾸미조황

조황이 확실히 살아나고 있습니다.오늘은 아침부터 꾸준하게 나왔고 쏟아지는 조황은 아니어도 하루종일 나오네요.4킬로에서 9킬로 사이 잡은것 같습니다.모두가 열심히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위 갑오징어는 올해들어 최고 큰 사이즈로 정말 신발짝만한 갑오징어가 나왔네요.요런놈을 좀 잡아야 하는데.....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1-15 5,737
328

11월14일 뉴해랑호 쭈꾸미 조황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싶은 뉴해랑호 오선장입니다!~ 오늘 대표사진부터 올리면서  하루 조행을 알려드리겠습니다총 12분 모시고 출조 하였네여..  오랜만에 쓰는 조황정보이긴 한데 그동안 조황이 없었던건 아니구요!~간만에 보는 좋은 날씨와 좋은 사람들이 한배를 타고 출항을 하였습니다 선장이 좋아서 좋은사람들만 오는건가요?  ㅎㅎㅎㅎ   오전 만조 7시30분이 었습니다   아시다시피 두족류 낚시는 끝썰물에 진검승부를 봐야 합니다 출항하여 첫포인트부터 외계인 체포작전을 시작하여 꾸준하게 나와주었습니다 오늘 패턴은 역시나 이번 시즌 달라진 조업방식으로바닥에서 살짝 띠우시면서 잡아야 잡히더라구여..   색상은 또 역시나 아침은 대한민국 대표 색상  고추장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의 고질병.. 잡는 분만 잡는다는..ㅠㅠ좀더 많은분들이 손맛을 위해 과감히 장거리 이동 결정!~ 대박 조황은 아니더라도 꾸준하게 점심시간까지 나와 주어서 그래도 드실만큼은 잡으신 듯..^^  들어올 시간때가 되서 아쉽기도 하고 물이 쎄지기도 해서손맛이나 보시라고 쭈광채비 나눠드려서 우럭 한두마리씩 잡으셨네요... 예년에 비하면 정말 변변찮은 조황일 수도 있는데오늘 오신 손님들도 모두 웃으면서 돌아가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조황을 올리면서 조황정보를 마감합니다 아.. 1등은 6킬로오버.. 역시나 못 잡으신 분은ㅜㅜ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1-14 6,280
327

11월14일 뉴대성호 주꾸미 심폐소생술 중~

주꾸미가 살아나고있습니다^^많은 양은 아니지만 살아나는게 보이네요~하루쉬고 나갔다왔는데요~다행이 조금이나 잡고왔습니다날씨만 받쳐준다면 물때좋은 월요일까지는 좀 나와줄것으로 예상되네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14 5,448
326

11월14일 우럭전문 동백호

 

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14 5,781
325 뉴대성호 11-13 5,503
324

11월11일12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이번년도의 주꾸미는 선장들도 조사님들도힘들게하는군요 ㅠ오늘 다녀온바로는 내일부터는 조금씩이라도 좋아질듯합니다오늘은 좋아질려하다가 바람이터져 별로 못잡고왔지만요~~이왕 놀러오신거 마음비우시고 기분좋게 낚시하다가세요^^ 

+2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12 5,478
323

11월10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몇일동안 쎈바람으로 바다가 뒤집혔군요2일쉬고 나갔다왔습니다~많은배들이 몇마리못잡고 회항하였다고 하더라구요우리클럽씨는 조금이나마 나와줘서 잡고왔습니다적은양이지만요그래도 다들 수긍하시며 가시더라구요^^ 첫낚시 기념사진^^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11 6,874
322

11월7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전에는 너무 헤매였습니다힘든하루가 될뻔했지만 좋은 포인트에서잘나와주어서 체면 치레 하고왔습니다^^입질이 예민해서 잡기가 힘듭니다옆배 해성호 고수분들은 꽤잡으셨네요 대단합니다^^ 생애첫낚시팀입니다 많지는 않지만 잘잡아주었습니다^^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07 6,984
321

11월7일 해성호 쭈꾸미조황

센 물때.....오늘은 드실만큼만 잡으세요......(조금씩...ㅎㅎ)열심히들 잡으셨지만 쭈꾸미 민감도에 적응하신 정도에따른 조황차이가 좀 있었네요하루종일 흐리고 빗방울도 좀 비쳤지만 열심히들 해주셨어요쭈낚시 첨오신 울 조사님도 2kg정도.....고생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1-07 6,437
320

11월 5일6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이제 주꾸미낚시 즐기러 오셔야할듯합니다조황생각하고오시면 맘아픕니다 ㅠ하루종일 낱마리로 잡아야 합니다~잘안나오는가운데 다들 열심히 낚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06 5,751
319

11월6일 동백호 갑오징어조황

 

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06 6,626
318

11월4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은 쭈시즌 힘든날중 하나였을듯합니다뉴대성호는 고수분들이 많이 타서 좀잡고올수있었습니다첫낚시오신분들은 너무 못잡아서 죄송스럽네요 ㅠ다행이도 고수분들은 조금잡고나머지분들도 서운치않은 정도 잡아가셨습니다~늦게까지 고생하셨습니다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04 6,454
317

11월3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조금이라도 더잡게 해드리려는 욕심히 컸나봅니다너무멀리까지 다녀오고 잘나오지도 않아반나절은 날려먹었네요 ㅠ그래도 나머지공부 늦게까지해서두손 너무가볍지는 않게 가셔서 다행입니다~ 마지막사진은 첫낚시 기념 사진입니다 오늘같은날 잘잡아주신겁니다^^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03 6,571
316

11월3일 동백호 우럭조황

 

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03 6,214
315

11월3일 대성호 주꾸미조황

기대를 많이 하고 출발했는데 아직도 뻘물 투성이라 매우 힘든 낚시를 하고 왔습니다.내일은 더 나은 조황이 될거라 생각하며 마무리 하네요.오늘도 연장전까지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1-03 5,902
314

11월 2일 진영호 쭈꾸미 조황

외만에서 쭈꾸미 낚시를 하였는데 어디한곳에서 우장창 나오는것은 없지만 꾸준히 나오는 추세였습니디.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진영호 11-02 5,884
313

11월2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어제보다는 20%정도 더 나와주었습니다.조금씩 조황이 살아나고있네요초보분들과 고수분들의 조황차이는 어느때보다 큰것습니다~늦은시간까지 클럽씨선장님들과 조사님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02 5,594
312

11월2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홭

 

뉴궁리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02 6,131